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직 시작도 못 해본 뉴비인데요옷...
글쓴이
Sharon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642
  • 2018-09-20 17:36:44




MMD는 조금 만지는데 부라리챗은 완전 처음이라...

기기도 없고 스팀 다운로드만 받아놓은상태...

그래서 질문 몇 개 좀 해봐요옷...

1. 모델 자체에 물리가 적용되어 있으면 물리쪽은 특별히 만질건 없나요?

2. 물리가 적용된 곳이면 다른사람이 건들어도 반응을 하나요?

3. 장비가 없어서 차렷충 예정인데 차렷말고 다른 자세는 안되나요?

4. I5 6600 램8기가 970 사용하는데 랙이 많이 걸릴까요?

5. 폴리곤? 2만인가 제한걸려있다던데 2만 넘으면 답이 없나요? 줄인다고 줄여도 넘을것같은데...

일단 이정도 질문해봐욧
으ㅡ음 1.모델을 가져오면 물리가 없는상태여서 다이나믹본 같은 에셋이란걸 써서 물리쪽을 만들어 줘야 함 2.다른사람이 건드리면 반응하지 않음 3.차렷,앉기,엎드리기 4.컴맹이라 모르겟어옹 5.2만 넘으면 약간 어두운 방법으로 프로그램 파일을 조정해서 제한을 해제할수는 있는데 해제하고 쓰더라도 4~5만 정도까지만 쓰는게 나음. 폴리곤이 많을수록 렉을 유발하기 때문에 다른사람 배려를 위해서는 2만 지키는게 제일 좋긴함 2018.09.20 17:40:19
Somangya 1. 아바타는 자체적으로 콜라이더 라는것이 있음 2. 콜라이더를 넣은 아바타를 다른사람이 만지는것은 가능하지만 그건 로컬로만 보임 - dc App 2018.09.20 17:42:07
Somangya 3. 차렷말고 다른자세 가능 다만 유니티에서 그 아바타의 아이들 애니메이션을 직접 수정해줄것 4. 글쎄 피씨로 할거면 갠찮다고 봄 나도 전에 노트북써서 차렷으로 했었고 글카가 980이었음 5.폴리곤 2만제한 걸려있음 변조 sdk를 쓰거나 념글에있는 꼼수를 쓰거나해서 제한해제 가능 다만 약 65000폴리곤 이상 넘어가면 강제로메쉬가 나눠져버린다 - dc App 2018.09.20 17:42: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051 일반 오늘 저댄 어느정도 있을라나 7 으ㅡ음 2018-09-28 0
55050 일반 스페이스무버쓰는친구들 물리옵션도 넣고 써보셈 13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49 일반 케모노 아바타 파는곳은 없냐? ㅇㅇ 223.62 2018-09-28 0
55047 일반 너네 아직도 곰인형 안고자는애 있냐 15 굴림 2018-09-28 1
55046 일반 풀트래킹재밌다 1 ㅇㅇ 117.111 2018-09-28 0
55045 일반 립모션 질문 4 seojy0619 2018-09-28 0
55044 일반 쿠파곤듀 우콘 3 ㅇㅇ 121.125 2018-09-28 2
55043 일반 오늘 Nolo 친구들 확 느는 거 같아 좋다 5 검은자까 39.7 2018-09-28 0
55042 일반 영상 렌더링중인데 4 Ku_Nyang 2018-09-28 0
55041 일반 다들 내일 VR회식(+교류회) 있는거 알지? 8 반지사미 2018-09-28 2
55040 일반 vr chat 스팀아이디말구 닉네임 못바꾸나요? 5 ㅠㅠ 113.192 2018-09-28 0
55039 일반 이거 어떡하냐 2 dddd 175.223 2018-09-28 0
55038 일반 갑자기 구독자가 꾸준하게 늘어나는거같아 11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37 일반 브랄쳇 아바타 커미션해주는곳도 있음? 3 굴림 2018-09-28 0
55036 일반 나만 브얄챗끄면 다시안켜짐? 8 ㅇㅇ 211.246 2018-09-28 0
55035 일반 저댄 Oath춤 영상 5 Ku_Nyang 2018-09-28 3
55034 일반 놀로왔다 7 유티 2018-09-28 0
55032 일반 오버라이드 다운받은게잇는대 2 늅이 211.205 2018-09-28 0
55031 일반 nolo 풀트레킹 11 새녘미르 2018-09-28 0
55029 일반 VR챗 오늘 첨 시작한 뉴비인데 노래방 무한로딩 해결방법좀 알려줘 7 ㅇㅇㅇ 218.39 2018-09-28 0
55027 일반 놀로vr 왔다 4 하루사메 2018-09-28 0
55026 일반 담주월~화에 갤에다 오큘판다 6 읭읭이 2018-09-28 0
55025 일반 참피 아바타 떠주실분 돈드림 7 죽창 2018-09-28 0
55024 일반 오큘러스 새거냄새 좋지않음? ㄷㄷ 175.223 2018-09-28 0
55023 일반 님들 아바타 업로드 하니 문제 생김 4 ㅇㅇ 222.109 2018-09-28 0
55022 일반 오큘포장끝 5 읭읭이 2018-09-28 0
55021 일반 저댄 3키 낮춰서 올렸는데 그럼 안걸리나? 9 Ku_Nyang 2018-09-28 0
55019 일반 이렇게 때려줄거임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18 일반 아쿠아봉봉이없어... 10 하루사메 2018-09-28 0
55017 일반 오랜만이다 갤러들아 8 소호(BoostSpeed) 2018-09-28 0
55016 일반 근데 무선킷 하면 달려있는 선은 어쩌는거야 2 린코 2018-09-28 0
55015 일반 풀트래킹하고 라무네 아바타끼면 무슨느낌? 2 굴림 2018-09-28 0
55014 일반 다이소에 헤드폰 연장선 파나요 actority 211.36 2018-09-28 0
55013 일반 h방 건전하게 하네 1 ㅇㅇ 223.62 2018-09-28 0
55012 일반 vrc에서 좀더 사실적으로 H하는 방법 유니티 설정 . jpg 3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09-28 0
55011 일반 다음업글은 2080으로 갈까 흠... 9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10 일반 어 뭐야 나는 글 안썼는데 1 ㅇㅇ 175.223 2018-09-28 0
55009 일반 저댄 영상 올렸는데 저작권먹음 ㅠㅠ 15 Ku_Nyang 2018-09-28 0
55007 일반 참치 다 먹어서 다시 3kg짜리 주문 ㅎ 9 ㅇㅇ 121.168 2018-09-28 3
55005 일반 D형 텐트치기 5 유티 2018-09-28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