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직 시작도 못 해본 뉴비인데요옷...
글쓴이
Sharon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642
  • 2018-09-20 17:36:44




MMD는 조금 만지는데 부라리챗은 완전 처음이라...

기기도 없고 스팀 다운로드만 받아놓은상태...

그래서 질문 몇 개 좀 해봐요옷...

1. 모델 자체에 물리가 적용되어 있으면 물리쪽은 특별히 만질건 없나요?

2. 물리가 적용된 곳이면 다른사람이 건들어도 반응을 하나요?

3. 장비가 없어서 차렷충 예정인데 차렷말고 다른 자세는 안되나요?

4. I5 6600 램8기가 970 사용하는데 랙이 많이 걸릴까요?

5. 폴리곤? 2만인가 제한걸려있다던데 2만 넘으면 답이 없나요? 줄인다고 줄여도 넘을것같은데...

일단 이정도 질문해봐욧
으ㅡ음 1.모델을 가져오면 물리가 없는상태여서 다이나믹본 같은 에셋이란걸 써서 물리쪽을 만들어 줘야 함 2.다른사람이 건드리면 반응하지 않음 3.차렷,앉기,엎드리기 4.컴맹이라 모르겟어옹 5.2만 넘으면 약간 어두운 방법으로 프로그램 파일을 조정해서 제한을 해제할수는 있는데 해제하고 쓰더라도 4~5만 정도까지만 쓰는게 나음. 폴리곤이 많을수록 렉을 유발하기 때문에 다른사람 배려를 위해서는 2만 지키는게 제일 좋긴함 2018.09.20 17:40:19
Somangya 1. 아바타는 자체적으로 콜라이더 라는것이 있음 2. 콜라이더를 넣은 아바타를 다른사람이 만지는것은 가능하지만 그건 로컬로만 보임 - dc App 2018.09.20 17:42:07
Somangya 3. 차렷말고 다른자세 가능 다만 유니티에서 그 아바타의 아이들 애니메이션을 직접 수정해줄것 4. 글쎄 피씨로 할거면 갠찮다고 봄 나도 전에 노트북써서 차렷으로 했었고 글카가 980이었음 5.폴리곤 2만제한 걸려있음 변조 sdk를 쓰거나 념글에있는 꼼수를 쓰거나해서 제한해제 가능 다만 약 65000폴리곤 이상 넘어가면 강제로메쉬가 나눠져버린다 - dc App 2018.09.20 17:42: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760 일반 다시 올려줘 ㅇㅇ 223.33 2018-09-27 0
54759 일반 풀 트래킹 하면 손길이는 조절 못하는 건가요?? 5 pocky 2018-09-27 0
54758 일반 근데 에이치방 후기가 컨셉이 아니라 진짜에요?? 8 검은자까 14.52 2018-09-27 0
54757 일반 저댄 곡추가 끝 12 으ㅡ음 2018-09-27 1
54755 일반 vr로 유희왕같은 카드게임 못하나 5 ㅇㅇ 195.175 2018-09-27 0
54754 일반 디스코드 알림음 나는 아바타 뭐임? 4 ㅇㅇ 14.37 2018-09-27 0
54753 일반 Nolo 샀음. 7 소아오 220.78 2018-09-27 1
54752 일반 근데 베타 등급 조건에 아바타 업로드도 들어가면 좀 에반데 3 으ㅡ음 2018-09-27 0
54751 일반 바이브 구매할려는 유저인데 2 ㅇㅇ 221.155 2018-09-27 0
54750 일반 하 시발 ㅈ됨 ㅋㅋ 추석에 큰집가서 vrchat 하는거 들킴 22 ㅇㅇ 195.175 2018-09-27 13
54748 일반 이거 제가 인성 파탄자임? 5 DinGa 2018-09-27 6
54747 일반 용던에서 길잃음;; 10 러닝머신러닝 2018-09-27 1
54745 일반 비공개맵 홈으로 해둘려는데 질문 2 ㅇㅇ 183.91 2018-09-27 0
54744 일반 vr사양 좆밥이였네 2 ㅇㅇ 39.7 2018-09-27 0
54743 일반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초밥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7 1
54742 일반 여기물어봐도될까모르겠는데 할만한 총겜있냐 7 ㅇㅇ 211.246 2018-09-27 0
54741 일반 바이브 프로 있던데 3 아메아메 2018-09-27 0
54740 일반 담배좀핀듯한 다리놀림;; 3 늅이 49.164 2018-09-27 1
54737 일반 피방에서 브알챗하니깐 여알바가 말 걸음 ㅋㅋ 17 ㅇㅇ 175.223 2018-09-27 27
54736 일반 공주님안기 하는법 간단해 5 카디아. 2018-09-27 2
54735 일반 바이브 스트립산다 쉽색기더라!! 3 읭읭이 2018-09-27 0
54733 일반 저거 치녀 우콘 풀트 되는지 확인해줄사람? 1 ㅇㅇ 124.216 2018-09-27 0
54732 일반 mr은 이것보단 여유있냐 3 ㅇㅇ 223.62 2018-09-27 0
54731 일반 제이씨현이 용던에 있는거였네ㅋㅋ 1 러닝머신러닝 2018-09-27 2
54730 일반 체력이 있어야 vr을 할수 있다(참) 7 Macross 2018-09-27 0
54729 일반 저댄방에 넣을 에이리언 노래 5 으ㅡ음 2018-09-27 1
54727 일반 개쌰끼@ 낍쌔끼!!! 9 ㅇㅇ 175.223 2018-09-27 9
54726 일반 치녀우콘 판매못하면 14 유티 2018-09-27 0
54725 일반 오늘 새벽에 체조 하다가 가족에게 걸림... 12 검은자까 14.52 2018-09-27 0
54724 일반 뚜따 하는거 많아아니 어려워욤? 3 dd 202.150 2018-09-27 0
54722 일반 예전에 일본에서 카와이무브 콘테스트같은거 했었나보네 4 JJY 2018-09-27 1
54721 일반 잘 봤습니다 ㅎㅎㅎ 2 Misaring 2018-09-27 0
54720 일반 친구들과 잘 어울려 놀면서도 가끔 생각하는 것 3 ㅇㅇ 220.74 2018-09-27 0
54719 일반 지워진거냐 안올라온거냐 3 ㅇㅇ 175.223 2018-09-27 0
54718 일반 연병장 체조영상은 보이는데 왜 저댄방은 안보이냐 1 CHJ. 2018-09-27 0
54714 일반 이제 흙수저 플트레킹은.. 1 레밀리아스 2018-09-27 0
54713 일반 선배님이 공방뛰래 2 ㄱㅎㅁ 175.223 2018-09-27 1
54712 일반 요즘 춤 어디서 추나요 ?? 2 pocky 2018-09-27 0
54711 일반 우콘 쉐이더좀 알려주라 3 ㅇㅇ 175.204 2018-09-27 0
54709 일반 집근처에사는 갤럼있으면 15 읭읭이 2018-09-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