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서양권엔 붕어빵이 없어 ??
글쓴이
카디아.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535
  • 2018-09-20 11:23:48
							



오늘 일본어 잘하는 아메리카 친구한테 민트붕어빵 보여주니깐 자기가 일본어 배울때 붕어빵이라는걸 듣기만했지 본적은 한번도 없다고


민트붕어빵 좋아해 ? 라고 말하니깐 민트초코의 맛은 달콤하고 붕어빵은 왠지 쓸거같아서 안어울리지 않을까 라고  말하던데 너무 충격먹었음


붕어빵이 없는거야 .. ??


A.ms 민트 붕어빵 좋아해는 막말아니냐 ㅅ.. 2018.09.20 11:25:27
ㅇㅇ 당연히 없지 175.211 2018.09.20 11:26:01
카디아. 헐 ~~ 2018.09.20 11:26:42
ㅇㅇ 타이야끼는 일본에만 파는거야? 프랑스에서 배워온 타이ㅑ끼 이런식으로 홍보해서 팔던데 110.70 2018.09.20 11:28:34
춤만춰 친구는 무슨죄 2018.09.20 11:29:15
러닝머신러닝 붕어빵은 한국음식임 2018.09.20 13:39:45
ㅇㅇ 치약맛좀 그만우겨 - dc App 223.39 2018.09.21 05:29: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111 일반 인증)나도 불닭 먹었었음 1 Ciao 2018-09-22 0
53110 일반 학원감미다 흑흑 3 Kawaii_Doggy 2018-09-22 0
53108 일반 추석 때 VR 꺼내면 ㅈ될려나 8 ㅇㅇ 223.39 2018-09-22 0
53107 일반 형님덜 늒네 유니티 아바터적용 막힌거 질문좀 할게ㅠㅠ 9 ㅇㅇ 1.11 2018-09-22 0
53105 일반 파워에이드 콜라 닥터페퍼 2 NAME_HORANG 2018-09-22 0
53104 일반 트래커구슬 손까지 맞춰야함? 1 ㅇㅇ 124.216 2018-09-22 0
53102 일반 움짤데이터) 사실 불닭먹은사람 거의없음 4 츄르 2018-09-22 8
53101 일반 난 불닭먹었었슴(인증) 4 MANKALO 2018-09-22 0
53100 일반 모델링 존나 잘해져서 얼른 팔아먹고싶다 2 히키 220.78 2018-09-22 0
53097 일반 사랑스러운 갤럼들아 2 Ku_Nyang 2018-09-22 0
53095 일반 파티클 초기 방출속도 0인데, 이상하게 튀는거 빡치네 진짜 4 검은연 2018-09-22 0
53094 일반 정장슈트 싹 입은사람 여럿이서 춤추면 존나 이쁠듯 1 댕타 2018-09-22 0
53093 일반 노래방 다 고장낫나요? 2 dd 59.14 2018-09-22 0
53092 일반 풀트래킹 허리병신 해결법좀 3 댕타 2018-09-22 0
53089 일반 바디 매쉬 두개로 나뉘는데 2 Red.Coco 2018-09-22 0
53087 일반 MMD 혼자 인데 여러명 춤 추고싶을때 3 으ㅡ음 2018-09-22 0
53085 일반 내 그래픽카드가 펄쉐이더를 만날때 너무 약해지는데 이유가 있을까 ㅇㅇ 110.70 2018-09-22 0
53084 일반 체조 재밌네 5 초보자아 2018-09-22 7
53083 일반 던전월드 체력 안보이는거 2 ㅇㅇ 175.223 2018-09-22 0
53081 일반 유니티 쉐이프키 중에 CAMERA EYE 라는거 아이트래킹대신사용가능? 댕타 2018-09-22 0
53080 일반 ;;;난 수동캘리 안될듯 2 하벤하이드 2018-09-22 0
53079 일반 월드 인원수 못늘리냐? 1 ㅇㅇ 58.143 2018-09-22 0
53078 일반 초록색 노란색 테두리 저는 왜없어용? 1 ㅇㄴㅁ 221.142 2018-09-22 0
53077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09-22 0
53076 일반 폴리곤 오버상태에서 아이트래킹 적용하는거 불가능임? 댕타 2018-09-22 0
53075 일반 저댄하고 저댄 어나더 차이가 뭐 4 초보자아 2018-09-22 0
53074 일반 오늘 09시 반에도 체조 있냐 1 초보자아 2018-09-21 0
53073 일반 사람들 쓰다듬는게 너무좋아요 cleasky 2018-09-21 0
53071 일반 유니티에서 머테리얼 텍스쳐 투명배경부분이 검은색으로 나타나는 현상질문 5 댕타 2018-09-21 0
53070 일반 저댄럼들 간단 질문 6 으ㅡ음 2018-09-21 0
53069 일반 외국인친구가 너무귀여움 3 카디아. 2018-09-21 0
53066 일반 CPU오버클럭하면 좀 괜찮을까? 20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09-21 0
53065 일반 저댄방 사람들 어느시간떄에 춤춤?? 2 ㅇㅇ 219.251 2018-09-21 0
53064 일반 이정도면 썸이지? 10 기무대띠 2018-09-21 0
53063 일반 투데이 체조 후기 1 Misaring 2018-09-21 1
53062 일반 SOMA라는 게임 알어? 6 조개껍데기 2018-09-21 3
53061 일반 진짜 사귀는거아니면 양다리걸치는게 아니지? 5 기무대띠 2018-09-21 0
53060 일반 라무네 귀여워 2 초견 2018-09-21 0
53059 일반 어째 눈이떠지긴 했는데 하벤하이드 2018-09-21 0
53058 일반 커미션 끝내고도 몇주간은 강박증 잠잠할듯 ㅎㅎ 어흑마이갓 2018-09-2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