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서양권엔 붕어빵이 없어 ??
글쓴이
카디아.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535
  • 2018-09-20 11:23:48
							



오늘 일본어 잘하는 아메리카 친구한테 민트붕어빵 보여주니깐 자기가 일본어 배울때 붕어빵이라는걸 듣기만했지 본적은 한번도 없다고


민트붕어빵 좋아해 ? 라고 말하니깐 민트초코의 맛은 달콤하고 붕어빵은 왠지 쓸거같아서 안어울리지 않을까 라고  말하던데 너무 충격먹었음


붕어빵이 없는거야 .. ??


A.ms 민트 붕어빵 좋아해는 막말아니냐 ㅅ.. 2018.09.20 11:25:27
ㅇㅇ 당연히 없지 175.211 2018.09.20 11:26:01
카디아. 헐 ~~ 2018.09.20 11:26:42
ㅇㅇ 타이야끼는 일본에만 파는거야? 프랑스에서 배워온 타이ㅑ끼 이런식으로 홍보해서 팔던데 110.70 2018.09.20 11:28:34
춤만춰 친구는 무슨죄 2018.09.20 11:29:15
러닝머신러닝 붕어빵은 한국음식임 2018.09.20 13:39:45
ㅇㅇ 치약맛좀 그만우겨 - dc App 223.39 2018.09.21 05:29: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788 일반 경찰미코 다리얻었따 6 ㅇㅇㅇㅇ 110.70 2018-09-21 0
52787 일반 rtx 살갤럼들 주의점 7 댕타 2018-09-21 0
52786 일반 세이브티 업데이트와 동시에 1 ㅇㅇ 14.46 2018-09-21 0
52785 일반 월드 아바타 저장 가능 12 ㅇㅇ 59.31 2018-09-21 2
52784 일반 이게 그 썩은물인가 그거인가요 7 강나다 2018-09-21 0
52783 일반 베타버젼 사람 안보이는 버그 인줄 알았다 4 Misaring 2018-09-21 1
52782 일반 다음패치때 애니매이션블락해버리면 2 댕타 2018-09-21 2
52781 일반 풀바디 문제있던 윾동 봐라 4 ㅇㅇ 59.102 2018-09-21 9
52780 일반 같은 아바타 쉐이더만 바꿔서 올릴 때 별도의 아바타로 등록 못하나요? 6 mr유저 218.153 2018-09-21 0
52779 일반 립모션 설정 하는 법좀 알려주시오 4 NAME_HORANG 2018-09-21 0
52778 일반 난 주황색이네.. 2 ㅇㅇ 14.46 2018-09-21 0
52777 일반 베타버전 노란색 기준이 뭘까?? 3 JinSilly 2018-09-21 0
52776 일반 셰이더 온오프 비교 6 ㅇㅇ 59.31 2018-09-21 0
52775 일반 제일 중요한건 세이프티 설정 아님? 3 ㅇㅇ 14.46 2018-09-21 0
52774 일반 흐흨... 오늘은 제발 일찍 퇴근하고 싶다... 아이리네 2018-09-21 0
52773 일반 H방.. 프라이빗으로 초대해줘쓰면 조켓다.. 3 ㅇㅇ 49.165 2018-09-21 0
52772 일반 고닉으로 첫 글올립니다. 5 _코니 2018-09-21 0
52771 일반 저 오픈베타기능 설정을 어케하는건데 1 ㅇㅇ 220.121 2018-09-21 0
52769 일반 보라테두리였읍니다 ㅇㅇ 180.231 2018-09-21 0
52767 일반 묵언차렷충이라 노란테두리 아닐 줄 알앗는대 3 ㅇㅇ 59.31 2018-09-21 0
52766 일반 1060에 라이젠쓰는사람잇나 1 ㅇㅇ 14.40 2018-09-21 0
52765 일반 브알챗 많이 한줄알았는데 쪼렙이였음 6 꿀뚤 2018-09-21 0
52762 일반 풀트래킹 아바타 다리가 돌아감 8 ㅇㅇ 14.37 2018-09-21 0
52761 일반 스트레오믹스 껐는데도 내 스피커 소리 들리는건 뭐임? 2 다전이의채 2018-09-21 0
52760 일반 브알챗 뭔가 업뎃했어? 3 린코 2018-09-21 0
52759 일반 라무네가모야 2 ㅇㅇ 14.40 2018-09-21 0
52758 일반 어제 이 모델 쓰는 일본인 봄 3 아루라테 2018-09-21 0
52757 일반 희망고문 오진다 바이브 풀트래커삿는데 3 ㅇㅇ 14.40 2018-09-21 1
52755 일반 상여금을 생각모탯네 흑우쒝 ㅇㅇ 118.46 2018-09-21 0
52754 일반 찢어진 치마 컨셉 어떰? 13 유티 2018-09-21 18
52753 일반 제스처에 파티클 적용시키려는데 5 dd 220.93 2018-09-21 0
52750 일반 랩댄스 사전체험 시작 3 기무대띠 2018-09-21 0
52749 일반 테세우스의 배라고 들어봤냐 2 히키 220.78 2018-09-21 0
52748 일반 커여운짤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1 1
52747 일반 내 아바타 너무이쁨 9 유티 2018-09-21 0
52746 일반 VRCHAT 코어 몇개나 사용해? 8 초보고양이 2018-09-21 0
52745 일반 어제 오랜만에 프젠룸에서 그림그렸는데 2 NPC 180.231 2018-09-21 2
52744 일반 퍼그 봉춤 6 CHJ. 2018-09-21 4
52740 일반 랩댄스 사전체험 할사람 있음? 2 기무대띠 2018-09-21 0
52738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커버 왜케 비싸냐 1 양파양파 2018-09-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