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쓰레드리퍼 사고싶다....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489
  • 2018-09-20 09:15:19
							



제이씨현 특가로 118만원짜리 쓰레드리퍼 2950X에

65만원짜리 기가바이트 보드 합쳐서 147만에 특가 진행하던데

가격도 적당히 싸고 지금 보드가 너무 쓰레기 같아서 사서 바꾸고 싶당...


쓰레드리퍼에 베가64 달아두면 암드 감성 차오를거 같음


브알챗 하는데 쓰레드리퍼 쓰면 성능 향상이 과연 있을까 의문이긴 한데

지금 1800X에 바이오스타 보드를 쓰고 있어서 너무 불만이 넘친다.


지금 셋팅으로 저댄방 풀방 (약40명) 기준으로는 프레임 30정도 찍히던데...

프레임 10 정도만 올라가도 바꿀 가치 있을거 같아.


하지만 현실은 스레기겠지...

저녁에 고민해보고 살지 말지 정해야할듯



린코 2018.09.20 09:16:33
린코 2018.09.20 09:16:52
Gloryman 40명에 30프레임이나 찍힌다고? 지금도 뭐 쓸만하네 사양모야? 2018.09.20 12:08:40
아이리네 ㄴ1800X에 베가64 쓰고 있슴 램이랑 그런것들 클럭들은 어느정도 건드렸고 2018.09.20 12:10: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638 일반 고향집에서 브알 접속이라도 하고싶었는데 4 린코 2018-09-24 0
53637 일반 하필 커미션 끝나갈때쯤 추석이네 ㅇㅇ 2018-09-24 0
53636 일반 레전드등급이 시스템상으로 매겨지긴하는가본데 JJY 2018-09-24 0
53634 일반 이거 블락없는거야? 2 ㅇㅇ 182.225 2018-09-24 0
53633 일반 근데 님들은 왜 체조하고 구보 안뜀 4 초보자아 2018-09-24 0
53632 일반 립모션...사고십다... 3 ㅇㅇ 211.36 2018-09-24 0
53631 일반 대체적으로 귀여운 아바타 이름 뭐 있냐 7 ㅇㅇ 223.38 2018-09-24 0
53629 일반 뚜따 커미션은 재료는 직접 구해놔여하지? 3 ㅇㅇ 223.38 2018-09-24 0
53628 일반 오늘 방댕이드럼 치는데 외국인 친구한테 들켰다;; 5 dd 49.164 2018-09-24 3
53627 일반 베타 접속해서 거울봤을때 보는 모습대로 다른사람들이 보는거야? 3 린코 2018-09-24 0
53626 일반 와 등급표 생기면 2 ㅇㅇ 211.36 2018-09-24 0
53625 일반 나 마스터카드가없어서 라무네를 못삼ㅠ 7 Kawaii_Doggy 2018-09-24 0
53624 일반 지금 베타 켜고 다니는 사람 많음? 2 으ㅡ음 2018-09-24 0
53623 일반 블락 0명이다 ㅠㅠ감사합니다 6 Misaring 2018-09-24 0
53622 일반 서벌 모델 가지고 싶다 ㅇㅇ 223.38 2018-09-24 0
53621 일반 헬멧 가져갈 사람 가져가 13 으ㅡ음 2018-09-24 13
53620 일반 ㅂ이브 무선 킷 나오면 단선 안생기는거? 2 ㅇㅇ 223.38 2018-09-24 0
53619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1 제네카린 2018-09-24 0
53618 일반 베타 키고 퍼블릭 돌아다니는데 흰색이름표 너무많은데 ?? 1 카디아. 2018-09-24 0
53616 일반 아바타 옷 반투명한건 어찌 만들어? 6 혜비니 2018-09-24 0
53615 일반 모든사람이 날 좋아할 수는 없으니까 블락은 어쩔 수 없지않을까 2 린코 2018-09-24 0
53614 일반 여기 모인사람들 오타쿠아싸들인가요? 6 깡깡 2018-09-24 0
53612 일반 Root Q와 Root T의 차이가 뭐야? 2 윾동 1.218 2018-09-24 0
53611 일반 하늘색 이름표는 무슨 등급이야? 9 ㅇㅇ 39.7 2018-09-24 4
53610 일반 오큘러스랑 바이브 2 ㅇㅇ 223.38 2018-09-24 0
53609 일반 일본친구들앞에서 차꺼내주면 별짓다함 1 옵티머스 2018-09-24 1
53608 일반 뮤트 블락도 영향받음 ㅇㅇ 175.223 2018-09-24 0
53607 일반 바이브랑 같이 쓸 마이크 추천해줘 4 윾동 1.218 2018-09-24 0
53606 일반 저거 기준사실이면 점수작도 가능할듯 울테 2018-09-24 0
53605 일반 서벌짱 모델 가지고 있는 사람 없음? ㅇㅇ 223.38 2018-09-24 0
53604 일반 묵언도 싫고 목소리 역겨운 애들도 싫다 5 ㅇㅇ 223.38 2018-09-24 0
53603 일반 블락 17명이넹 2 하벤하이드 2018-09-24 0
53602 일반 차2대 할까하는데추천점 5 옵티머스 2018-09-24 0
53601 일반 피방 엠알유저 없냐 3 ㅇㅇ 223.38 2018-09-24 0
53600 일반 아이고 레전드 등급은 안된다 이놈들아... Cimomo 2018-09-24 0
53599 일반 월드에 들어오는 사람수는 등급에 의미없음 4 BIonix 2018-09-24 3
53598 일반 고래가 난다요! 1 ㅇㅇ 182.221 2018-09-24 0
53597 일반 뚜따 도전중인데 질문좀 할게 2 ㅇㅇ 112.154 2018-09-24 0
53596 일반 Just zZZ... 퍼블릭 신청했음 8 Luche 2018-09-24 17
53595 일반 등급올라가는 기준정리 5 ㅇㅇ 223.62 2018-09-24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