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ㅅㅂ 오타쿠 새끼 뭔 개소리야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486
  • 2018-09-20 09:04:36
  • 211.229
							

태국친구가 재팬쉬라인 가자고 해서 그냥 우리가 방만들어서 


그냥 이야기 하고 있었는데 사람적은 방이라 여러사람 그냥 왔다갔다하던데 서로 인사하고 이야기 끼고 그런게 좋아서 퍼블릭으로 만든건데


태국,홍콩 친구들이랑 서로 한문장씩 자기나라 말로 가르쳐주고있었는데


3명 무리 오더니 일본어 죤나하면서 죤나 지들 할 말만하고 대답은 제대로 계속 듣지도 않고


죤나 그냥 끼어들면서 일본어로 한국사람이냐고 죤나 묻는데


내가 한국어로 나 한국사람이라 말하는데 자꾸 일본어로 대답함 씨바.


그래서 왜 한국사람한테 일본어로 한국사람이냐고 물어요 라고 하니까


vr챗에선 일본어랑 영어가 공용어랜다 ㅋㅋㅋ


그리고 일본어가 더 편하데 ㅋㅋㅋ 그래서 난 그때 아 일본에 오래 사신분인가? 싶었지

 

누가 들어도 한국사람 발음인 일본어서 쓰면서 죤나 일부러 대화 방해하면서 옆에서 일본 애니노랜지 일본노래 죤나 부르고


짜증났는데 무시하고 이야기하고있으니까 근처 다른데 가더니 한 3분지나니까 서로 한국말만함 ㅅㅂ 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시발


병신새끼







Huntere 블락해라 2018.09.20 09:06:12
Huntere 2018.09.20 09:06:21
Kawaii_Doggy 2018.09.20 09:08:12
춤만춰 그곳이 그거했네 2018.09.20 09:10:38
Rutin26 2018.09.20 09:10:46
크왁이 2018.09.20 09:14:15
Lewis_Kim 2018.09.20 09:18:32
레몬우유 2018.09.20 09:20:07
ㅇㅇ 그곳에간게 잘못 + 블락안한게 잘못 175.211 2018.09.20 09:23:49
쉔가오랜 그곳에 간게 제일잘못... - dc App 211.36 2018.09.20 09:39: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626 일반 일단오늘 openvr 바닥설정으로 트래킹구슬 발로내리는 실험해봤는데 8 하벤하이드 2018-09-20 0
52624 일반 모니터암 추천 받는다 유티 2018-09-20 0
52623 일반 사람이 춤추다 죽을수도있겠구나 싶었음 8 하벤하이드 2018-09-20 0
52622 일반 질문글)데시메로찢어진 매쉬이어주는방법 3 G군 2018-09-20 0
52621 일반 확실히 라무네로 머리바꾸거나 하는건 힘들듯... 1 JinSilly 221.153 2018-09-20 0
52620 일반 이번 MMD 0.8버전에서는 신청곡 7개 넣음 26 어흑마이갓 2018-09-20 0
52619 일반 얘들아 남자 어린이 캐릭터는 없어? 8 플로 175.115 2018-09-20 0
52618 일반 슼통피 누가또광고했어요 1 G군 2018-09-20 0
52617 일반 혼찐방 기능 4 Luche 2018-09-20 2
52616 일반 파티클마커 위치 튀는데 2 ㅇㅇ 125.184 2018-09-20 0
52615 일반 윈도 mr 파는 갤럼없냐?? 김끄리 119.201 2018-09-20 0
52614 일반 mr조이스틱으로 움직이는거막혔나요..? 3 Riku 2018-09-20 0
52613 일반 연병장에 공이랑 야구빠따 던지면 통통 튀는거 어떻게 하는거임? 2 ㅇㅇ 59.31 2018-09-20 0
52610 일반 나도 저댄하고 싶어.. 4 ㅇㅇ 121.187 2018-09-20 0
52609 일반 오늘 뱅 피해자 5 dd 49.164 2018-09-20 0
52608 일반 여왕벌 보고 싶다 4 NAME_HORANG 2018-09-20 0
52607 일반 아 ㅁㅊ 룸메 들어올 수 있는데 바이브 안빨았다.. 2 ㅇㅇ 175.223 2018-09-20 0
52606 일반 저댄방 (춤추는곳) 들어가는 방법 2 Misaring 2018-09-20 0
52604 일반 오늘 뱅 구경 재밌었당 1 Kawaii_Doggy 2018-09-20 0
52603 일반 여왕벌들 어디많아 1 ㅇㅇ 211.36 2018-09-20 0
52602 일반 오늘도 뱅 재밌었다!! 6 하루사메 2018-09-20 0
52601 일반 Hoommoon? 이아바타 어디서얻나요 2 dd 123.214 2018-09-20 0
52600 일반 신사 그렇게 쓰래기장이야?? 4 175.124.*.* 2018-09-20 0
52599 일반 작별인사 진짜 무섭네 3 ㅇㅇ 121.163 2018-09-20 1
52598 일반 신사에 여왕벌 두명 6 ㅇㅇ 124.216 2018-09-20 2
52597 일반 어제 너무 시무룩해서 오늘은 접속도 안햇네 6 175.124.*.* 2018-09-20 0
52596 일반 월드에 이거 넣으면 따라출 친구있을려나? 12 카디아. 2018-09-20 5
52595 일반 부스에 양손창 아이디어 좋네 1 ㅇㅇ 211.176 2018-09-20 1
52594 일반 뉴비라 친구도 없고 한국인 많은 신사 자주 가는데 5 ㅇㅇ 14.37 2018-09-20 0
52593 일반 시바시바 전화 끊으면서 손흔듬 시발 7 ㅇㅇ 175.223 2018-09-20 0
52592 일반 ㅅㅂ 무의식적으로 손바닥으로 볼만짐;;; 2 ㅇㅇ 175.223 2018-09-20 0
52591 일반 리아라 쓰는 갤럼들 이거 어떻게 해결햇음? 2 아루라테 2018-09-20 0
52589 일반 다운받은 아바타 오버라이드는? 1 ss 211.197 2018-09-20 0
52588 일반 야 vr챗 이제 이런 핵도 생겼네;;; 4 ㅇㅇ 59.152 2018-09-20 1
52587 일반 혹시 내거 자작 아바타 모델 받아서 크리틱 해줄 수 있는 사람 있을까 4 히키 220.78 2018-09-20 0
52586 일반 vr로 손가락 움직임 막 되게 유연하고 세세하게는 못하지? 4 히키 220.78 2018-09-20 0
52585 일반 [이벤트]불금(내일)에 불닭 교류회 한다. 10 MANKALO 2018-09-20 12
52584 일반 그러고 보니 레포데에 스킨들 너무 많았었음 ㅇㅇ 175.223 2018-09-20 0
52583 일반 뭔대? 춤영상 올려줘? 1 초보고양이 2018-09-20 1
52581 일반 리아라 쉐이더 어떤거 쓰는거임? 1 아루라테 2018-09-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