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ㅅㅂ 오타쿠 새끼 뭔 개소리야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486
  • 2018-09-20 09:04:36
  • 211.229
							

태국친구가 재팬쉬라인 가자고 해서 그냥 우리가 방만들어서 


그냥 이야기 하고 있었는데 사람적은 방이라 여러사람 그냥 왔다갔다하던데 서로 인사하고 이야기 끼고 그런게 좋아서 퍼블릭으로 만든건데


태국,홍콩 친구들이랑 서로 한문장씩 자기나라 말로 가르쳐주고있었는데


3명 무리 오더니 일본어 죤나하면서 죤나 지들 할 말만하고 대답은 제대로 계속 듣지도 않고


죤나 그냥 끼어들면서 일본어로 한국사람이냐고 죤나 묻는데


내가 한국어로 나 한국사람이라 말하는데 자꾸 일본어로 대답함 씨바.


그래서 왜 한국사람한테 일본어로 한국사람이냐고 물어요 라고 하니까


vr챗에선 일본어랑 영어가 공용어랜다 ㅋㅋㅋ


그리고 일본어가 더 편하데 ㅋㅋㅋ 그래서 난 그때 아 일본에 오래 사신분인가? 싶었지

 

누가 들어도 한국사람 발음인 일본어서 쓰면서 죤나 일부러 대화 방해하면서 옆에서 일본 애니노랜지 일본노래 죤나 부르고


짜증났는데 무시하고 이야기하고있으니까 근처 다른데 가더니 한 3분지나니까 서로 한국말만함 ㅅㅂ 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시발


병신새끼







Huntere 블락해라 2018.09.20 09:06:12
Huntere 2018.09.20 09:06:21
Kawaii_Doggy 2018.09.20 09:08:12
춤만춰 그곳이 그거했네 2018.09.20 09:10:38
Rutin26 2018.09.20 09:10:46
크왁이 2018.09.20 09:14:15
Lewis_Kim 2018.09.20 09:18:32
레몬우유 2018.09.20 09:20:07
ㅇㅇ 그곳에간게 잘못 + 블락안한게 잘못 175.211 2018.09.20 09:23:49
쉔가오랜 그곳에 간게 제일잘못... - dc App 211.36 2018.09.20 09:39: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666 일반 부랄쳇 30시간 뉴비 1 ㅇㅇ 218.55 2018-09-24 0
53664 일반 블락할때 블락한다고 말하는 사람 특 1 ㅇㅇ 223.38 2018-09-24 0
53663 일반 내가 차단하면 상대도 날 차단한걸로 뜨나? 4 포도초콜렛 2018-09-24 0
53662 일반 블락한건 상관없음 3 Luche 2018-09-24 0
53661 일반 블락 보니까 그 신사에서 디 당한것 같다... 2 아이리네 2018-09-24 0
53660 일반 피시방에 가서 브알 하면일본애들이랑 안놈 1 ㅇㅇ 223.62 2018-09-24 0
53659 일반 변태갤럼아 나 왜 블락했냐 나다 싶으면 눌러라 6 ㅇㅇㅇ 218.38 2018-09-24 2
53658 일반 카와이 무브로 애교 부리는거 다 남자임 3 아루라테 2018-09-24 0
53657 일반 왜 블락당했는지 몰겠다 5 ㅇㅇ 223.38 2018-09-24 0
53653 일반 외국인이 언어 다른거 쓴다고 지나가다가 블럭 먹일수도 있을껀데 1 아루라테 2018-09-24 0
53650 일반 vr쓰고 스트리밍하면 ㅇㅇ 223.38 2018-09-24 0
53648 일반 당분간은 약속된 글리젠 Misaring 2018-09-24 0
53647 일반 모르는 사람한테 블락당한건 신경안써도되지않음?? 5 A.ms 2018-09-24 0
53646 일반 블락 12명이네 2 ㅇㅇ 110.70 2018-09-24 0
53645 일반 아..그냥 묵언브알인데 블락당했어.. 3 울테 2018-09-24 0
53644 일반 룸메앞에서 부랄챗 해봤었는데 수치플레이 개쩜 5 긴긴 2018-09-24 0
53643 일반 블락확인할려면 게임을 켜야함? 2 울테 2018-09-24 0
53642 일반 조카 나이가 4살이라서 vr 관심도없다 3 A.ms 2018-09-24 0
53641 일반 유튜브에 저댄영상 올리는거 질문좀 5 ㅇㅇ 2018-09-24 0
53640 일반 쉬...벌...뚜따 재료ㅏㄴ 있고 내 실력은 ㅇㅄ다 3 ㅇㅇ 112.154 2018-09-24 0
53639 일반 집가구 싶다 1 초보자아 2018-09-24 0
53638 일반 고향집에서 브알 접속이라도 하고싶었는데 4 린코 2018-09-24 0
53637 일반 하필 커미션 끝나갈때쯤 추석이네 ㅇㅇ 2018-09-24 0
53636 일반 레전드등급이 시스템상으로 매겨지긴하는가본데 JJY 2018-09-24 0
53634 일반 이거 블락없는거야? 2 ㅇㅇ 182.225 2018-09-24 0
53633 일반 근데 님들은 왜 체조하고 구보 안뜀 4 초보자아 2018-09-24 0
53632 일반 립모션...사고십다... 3 ㅇㅇ 211.36 2018-09-24 0
53631 일반 대체적으로 귀여운 아바타 이름 뭐 있냐 7 ㅇㅇ 223.38 2018-09-24 0
53629 일반 뚜따 커미션은 재료는 직접 구해놔여하지? 3 ㅇㅇ 223.38 2018-09-24 0
53628 일반 오늘 방댕이드럼 치는데 외국인 친구한테 들켰다;; 5 dd 49.164 2018-09-24 3
53627 일반 베타 접속해서 거울봤을때 보는 모습대로 다른사람들이 보는거야? 3 린코 2018-09-24 0
53626 일반 와 등급표 생기면 2 ㅇㅇ 211.36 2018-09-24 0
53625 일반 나 마스터카드가없어서 라무네를 못삼ㅠ 7 Kawaii_Doggy 2018-09-24 0
53624 일반 지금 베타 켜고 다니는 사람 많음? 2 으ㅡ음 2018-09-24 0
53623 일반 블락 0명이다 ㅠㅠ감사합니다 6 Misaring 2018-09-24 0
53622 일반 서벌 모델 가지고 싶다 ㅇㅇ 223.38 2018-09-24 0
53621 일반 헬멧 가져갈 사람 가져가 13 으ㅡ음 2018-09-24 13
53620 일반 ㅂ이브 무선 킷 나오면 단선 안생기는거? 2 ㅇㅇ 223.38 2018-09-24 0
53619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1 제네카린 2018-09-24 0
53618 일반 베타 키고 퍼블릭 돌아다니는데 흰색이름표 너무많은데 ?? 1 카디아. 2018-09-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