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80 ti 쓰는애들 vr챗 후기좀 적어줘봐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2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485
  • 2018-09-20 08:54:35
							

렉 웬만해선 안걸림?

Somangya 앵간해선 안걸림 래그 프리 월드에서 20명이상쯤 되면 프레임 낮아지기시작하더라 - dc App 2018.09.20 08:56:47
러닝머신러닝 ㄴ저댄방은 어떰 2018.09.20 08:57:40
ㄱㅎㅁ 저댄방 20명넘음 노래끈겨 - dc App 110.70 2018.09.20 08:59:59
러닝머신러닝 ㄴ프레임말하는거 2018.09.20 09:00:23
ddd ti는 아닌데 1080으로 10명까진 90유지 15명부터 60간당간당하고 20명은 40에 파티클많으면 30에서 20까지 떨구기도함 112.156 2018.09.20 09:40:50
아이리네 ㄴ확실히 1080은 베가64랑 다를바가 없네... 나도 40명 기준으로는 30정도 유지하던데 2018.09.20 09:48:12
유동 렉 잘 안걸림. 그런데 바이브 프로쓰면 프레임 자주 떨어지더라. 182.208 2018.09.20 10:19:45
ㅇㅇㅇ 렉은 잘 안걸리는데 다른글카에비하면 덜 걸리는거지 좀 사람많고 렉유발될만한거 많으면 45프레임 유지하고잇음 심하면 더떨어지기도함 특히 사람많고 렉유발많은 클럽은 세이프모드 안켜면 컴터짐 210.104 2018.09.20 10:37: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933 일반 자기가 만든 스크립트도 적용 됨? 5 바나나커피우유 2018-09-30 0
55932 일반 밑에 새로 올라온 새로운 애니메이터 on/off 테스트 결과.gif 3 엘에르엘 2018-09-30 0
55931 일반 으 ㅅㅂ 나도 아수라무네 만들고 싶다.. ㅇㅇ 118.218 2018-09-30 0
55930 일반 좋은글 빠른념글보내고싶어도 할수가업내 류아람 2018-09-30 0
55929 일반 vr처음사볼려하는데.. 12 dd 223.62 2018-09-30 0
55928 일반 애니메이터로 on off 만드는거 말인데. 꼭cull completey 4 검은연 2018-09-30 0
55927 일반 미안해 놀로 또질문할게있는데... 4 Hoya 223.38 2018-09-30 0
55926 일반 그 쉬프트랑 f숫자 누를때 안경쓰는거 3 ㅇㅇ 14.37 2018-09-30 0
55925 일반 놀로 쓸거면 이거 참고해라. 알려준 케이블 찾았다. 우메코 2018-09-30 0
55924 강좌/정보 Animator를 이용한 이모트 스위치(온오프) (예제 추가) 16 KaMYu 2018-09-30 26
55923 일반 다이소에서 놀로 셋팅장비사려는 갤럼들아 3 하루사메 2018-09-30 0
55922 일반 폴리곤넘는거 애니메이션처리 어에하는거야 ㅇㅇ 39.116 2018-09-30 0
55921 일반 나는병신입니다 14 류아람 2018-09-30 14
55920 일반 놀로 살려는데 뭐뭐 필요해요?? 2 Hoya 223.62 2018-09-30 0
55919 일반 연장선은 길게 하려면 해외에서 주문하는게 답임 4 아이리네 2018-09-30 1
55918 일반 놀로 베이스 스테이션에 기본적으로 찍찍이 달려있음? 2 우메코 2018-09-30 0
55917 일반 풀트래킹 지원하는 게임이 뭐뭐 있어요? 6 검은자까 14.52 2018-09-30 0
55916 일반 화이트베이스에 호위함으로 함대연출할까고민중 옵티머스 2018-09-30 0
55915 일반 바이브 살때 추가로 살거 있음? 4 Cimomo 2018-09-30 0
55914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충전기빼고쓰면 몇시간감? 류아람 2018-09-30 0
55913 일반 지나가다 오큘hdmi랑 usb연장케이블 제품추천하고 갑니당 5 Raimiz 2018-09-30 1
55912 일반 오큘러스나 바이브말고 놀로 사도됨? 4 Jo파이 2018-09-30 0
55911 일반 mmd 캐릭터 따오기 진짜 힘들다... 2 ㅇㅇ 121.148 2018-09-30 0
55910 일반 2달간 부스에 35만원 꼬라박음 5 IRUOD 2018-09-30 0
55909 일반 vrc모드에서 다이나믹본 들어있다고해서 1 라그네아 2018-09-30 0
55908 일반 트래킹이랑 아바타 맞추는것만 해도 생노가다네 4 23i8j 183.104 2018-09-30 0
55907 일반 브얄쳇 하면서 잠들고싶다 3 xKiD 2018-09-30 0
55906 일반 노로 베이스스테이션 천장에 단 사람 있냐? 2 우메코 2018-09-30 0
55905 일반 갤럼아 현실놀로셋팅 요래했음 25 하루사메 2018-09-30 0
55902 일반 저댄 줄여야 하나 6 으ㅡ음 2018-09-30 0
55901 일반 시바꺼 샀다~ 나도 풀트레킹이다 7 우메코 2018-09-30 0
55900 일반 아바타수정 유니티로 하나 1 Jo파이 2018-09-30 0
55899 일반 nolo유저들아 5 현실세계 2018-09-30 0
55898 일반 제발 바이브 하나만 팔아주라... 7 Cimomo 2018-09-30 1
55897 일반 치마 다이나믹 수치 어떤게 좋으려나 2 라그네아 2018-09-30 0
55895 일반 커미션한 아수라 우콘 너무 잘나와서 만족스럽다 3 ㅇㅇ 49.164 2018-09-30 4
55894 일반 꼭꼬핀 샀는데, 꼭꼬핀 없이 베이스스테이션 다 설치했네. 3 Macross 2018-09-30 0
55893 일반 할로윈 아바타에 뱁새 넣음 4 IRUOD 2018-09-30 0
55892 일반 노로 고수님아 잠시 좀 3 우메코 2018-09-30 0
55891 일반 폴리곤 sdk ㅇㅇ 39.116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