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80 ti 쓰는애들 vr챗 후기좀 적어줘봐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2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485
  • 2018-09-20 08:54:35
							

렉 웬만해선 안걸림?

Somangya 앵간해선 안걸림 래그 프리 월드에서 20명이상쯤 되면 프레임 낮아지기시작하더라 - dc App 2018.09.20 08:56:47
러닝머신러닝 ㄴ저댄방은 어떰 2018.09.20 08:57:40
ㄱㅎㅁ 저댄방 20명넘음 노래끈겨 - dc App 110.70 2018.09.20 08:59:59
러닝머신러닝 ㄴ프레임말하는거 2018.09.20 09:00:23
ddd ti는 아닌데 1080으로 10명까진 90유지 15명부터 60간당간당하고 20명은 40에 파티클많으면 30에서 20까지 떨구기도함 112.156 2018.09.20 09:40:50
아이리네 ㄴ확실히 1080은 베가64랑 다를바가 없네... 나도 40명 기준으로는 30정도 유지하던데 2018.09.20 09:48:12
유동 렉 잘 안걸림. 그런데 바이브 프로쓰면 프레임 자주 떨어지더라. 182.208 2018.09.20 10:19:45
ㅇㅇㅇ 렉은 잘 안걸리는데 다른글카에비하면 덜 걸리는거지 좀 사람많고 렉유발될만한거 많으면 45프레임 유지하고잇음 심하면 더떨어지기도함 특히 사람많고 렉유발많은 클럽은 세이프모드 안켜면 컴터짐 210.104 2018.09.20 10:37: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879 일반 i3으로 바이브돌리기 어려움? 1 ㅅㅂ 2018-09-27 0
54878 일반 줄 천장에 매단거 아닌애들은 어케 빙빙도냐 7 꼬마키` 2018-09-27 0
54877 일반 랫저댄 어나더 퍼블릭 신청하겠음 8 Luche 2018-09-27 8
54876 일반 오큘 선꼬임 긴급공사 4 ㅅㅌㅌ 182.224 2018-09-27 0
54875 일반 오늘 H방은 오랜만에 한것도 있고 많이 만족! 5 ㄱㅎㅁ 175.223 2018-09-27 5
54874 일반 뉴비 내년에 바이브 사려고하는데 2 굴림 2018-09-27 0
54873 일반 부랄챗 벤치마크 같은 월드는 없냐? 2 ㅇㅇ 175.196 2018-09-27 0
54872 일반 블랜더 오브젝트 움직일 때 2 ㅁㅁ 124.49 2018-09-27 0
54871 일반 오큘러스 센서 헤드 분리 어떻게함 ?? 3 ㅇㅇ 49.170 2018-09-27 0
54869 일반 디시인 커밍아웃 vs vrchat 서민 커밍아웃 7 러닝머신러닝 2018-09-27 2
54868 일반 오늘 저댄 요약 1 댕타 2018-09-27 1
54867 일반 저댄럼들 특징 2 댕타 2018-09-27 0
54865 일반 요즘 나보고 뭐하는 사람이냐고 물어보네 3 유티 2018-09-27 1
54864 일반 심심하다 ㅋㅎ 2018-09-27 0
54863 일반 이런 댄스방은 어떰 4 림크 2018-09-27 1
54862 일반 베타 버전꺼 정식 업데이트 될때까지 당분간 아바타 안만져야겟다 아루라테 2018-09-27 0
54861 강좌/정보 똥컴유저들을 위한 극한의 최적화 (커스텀 해상도,내장 OK) 6 경운기Cultivator 2018-09-27 18
54860 일반 현재 내 방 상황 7 러닝머신러닝 2018-09-27 2
54859 일반 저댄방 렉의 현장속으로-!(영상추가) 6 하벤하이드 2018-09-27 4
54858 일반 던전같은거 2 dddd 175.223 2018-09-27 0
54857 일반 와앙 내월드 56명 찍었당 5 ㅇㅇ 121.125 2018-09-27 1
54856 일반 놀로 지금 서울에서 내려오고있음 유티 2018-09-27 1
54855 일반 치녀우콘 커미션 인제 1차적으로 끝났네 1 유티 2018-09-27 0
54853 일반 다들 자? 5 Ku_Nyang 2018-09-27 0
54852 일반 미팅룸(베타) 퍼블릭 오픈 17 5upporter 2018-09-27 23
54851 일반 랫저댄 거울이 너무 낮은것이야... 3 아이리네 2018-09-27 0
54850 일반 다음 저댄방 업데이트때는 많이 이상한게 추가 될거 같음.... 7 으ㅡ음 2018-09-27 0
54849 일반 VR갤은.언제 폐쇄된거지 1 ㅇㅇ 39.122 2018-09-27 0
54848 일반 챙녀 우콘샀는데 1 초보자아 2018-09-27 0
54847 일반 아저씨 열시미 힘내봤어 2 초보자아 2018-09-27 1
54843 일반 뭐든지 사용하고나면 정리를 합시다. 2 츄르 2018-09-27 0
54842 일반 담달에 mr사고 케모노로 놀아야지 ㅇㅇ 14.37 2018-09-27 0
54841 일반 춤은 같이춰야 재밌당(영상) 2 Ku_Nyang 2018-09-27 0
54840 일반 혹시 이 모델 이름 뭔지 아시나요? 5 모브 207.244 2018-09-27 0
54839 일반 님덜 바이브가 제품이름임? 4 ㅇㅇ 125.180 2018-09-27 0
54838 일반 영상관련방 자체가 요즘 무거운거 같음 1 Luche 2018-09-27 0
54837 일반 늑대 색칠놀이 하고 싶은데 ㅇㅇ 223.62 2018-09-27 0
54836 일반 근육맵ㄷㄷ 3 공배기 2018-09-27 0
54834 일반 유니티 파티클 시뮬레이션 스페이스 차이를 모르겠음. 5 dd 59.21 2018-09-27 0
54833 일반 저댄 사진들 6 김치전사123 2018-09-27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