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씹튜버 체조로 발말 많이 나오는구나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459
  • 2018-09-20 05:04:14
  • 175.204
							

이래서 씹튜버새기덜 싫어한건데

말로는 컨텐츠 크리에이터니 뭐니 하면서 지들 스스로는 뭘 할수가 없으니까 남이 만든거 팔아먹고 남들 따라하는정도밖에 안되는 새기덜

이번것도 그 씹튜버가 사람 따로 모아서 도수체조를 시켰으면 이렇게까지 됐을까 싶다
남들 하는거보고 웃기나 하고 말이야

부랄챗은 얘기하는 겜인데 이걸로 분량 뽑을라 그러니 당연히 이상해지는거지
남을 팔거나 자기를 팔아야되는데 남만 파니까 욕만 먹고

신사도 그렇고 히로바도 그렇고 어디 영상 올라갈때마다 병신화 되가는거 같아서 아쉬워서 주절대봤다
내가 장작의 왕 숯이다 이말이야. 불 다 꺼졌는데 혼자 불타고 말이야

Misaring 튜버 문제는 며칠 전이고 오늘은 차단으로 불타올랐었습니다 손님 2018.09.20 05:06:59
Misaring 이젠 사람들이 어느정도 인지가 되서 튜버 와도 잘 대처할듯 2018.09.20 05:07:17
ㅇㅇ 체조하러 모인건데 튜버새끼들마냥 하자는 체조는 안하고 딴짓하고 있으면 블락당해도 할 말 없지ㅇㅇ 58.143 2018.09.20 05:19:05
ㅇㅇ 씹튜버들이 볼진 모르겠지만 금색누구처럼 프라이배잇에서 니들끼리 놀고 영상 찍어올리셈 제발 220.125 2018.09.20 06:04: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454 일반 이번주안에 mr 오겠져? 2 actority 211.36 2018-09-26 0
54452 일반 립모션 질문좀... 5 ㅇㅇ 124.195 2018-09-26 0
54451 일반 너클콘 낼 나오냐? 1 김야기 2018-09-26 0
54450 일반 아바타 표정이 지멋대로 바뀌는 문제 혹시 아는갤럼 있어? 1 ㄹㄹ 182.172 2018-09-26 0
54449 일반 놀로떡밥 생각보다 오래가네 10 MANKALO 2018-09-26 1
54448 일반 표정넣기 한두시간 구르니 가능하네 3 ㅁㅁ 59.13 2018-09-26 0
54447 일반 바이브 펌웨어 업데이트 전, 후 차이 큼? 2 ㅇㅇ 112.186 2018-09-26 0
54446 일반 카렌월드 하얀새는 찾아ㅛ는데 6 ㅇㅇ 14.37 2018-09-26 0
54445 일반 망토랑 테스트 튜브 모델 이쁜거 있으면 좋겠다. 6 A.ms 2018-09-26 1
54444 일반 지금 베타 되는 갤럼 5 라그네아 2018-09-26 0
54442 일반 내가 겪은 브알챗 부작용 4 WTFk 2018-09-26 1
54441 일반 커미션 한달에3-4개하는데 한명잡고 하고싶다 24 읭읭이 2018-09-26 0
54440 일반 형들 바이브 설치에러질문좀할께 Ooo 223.32 2018-09-26 0
54439 일반 제작중인 저댄방 근황 9 으ㅡ음 2018-09-26 4
54438 일반 천장용 스프링줄 가격차이 무엇? 1 ㅇㅇ 180.150 2018-09-26 1
54437 일반 고양이 갤럼은 봐라 2 dddd 175.223 2018-09-26 1
54436 일반 블루프린트는 어케쓰는거? 2 ㅇㅇ 112.151 2018-09-26 0
54435 일반 MR+키넥 쓰다가 바이브 갈아탄 후기 3 CHJ. 2018-09-26 0
54433 일반 놀로보다 디시써버좀 고쳐줘 2 카디아. 2018-09-26 0
54432 일반 갑자기 브알챗이 안된다 2 린코 2018-09-26 0
54430 일반 놀로는 언제나 재고 부족임. 5 NAME_HORANG 2018-09-26 0
54429 일반 체조가면 놀아주니?? 2 읭읭이 2018-09-26 0
54428 일반 Vr 챗 갤러들 팩트정리 2 ㅇㅇ 176.30 2018-09-26 23
54427 일반 장애물 많은방은 정면보단 천장설치네 7 현실세계 2018-09-26 0
54426 일반 놀로가 트래커보다는 안좋더라도..저댄만 잘되면된다 2 울테 2018-09-26 0
54425 일반 놀로 시연회 진짜 보고온 후기 5 카디아. 2018-09-26 10
54424 일반 케이블 천장에 연결해서 쓰는사람 잇나요? 3 ㅇㅇ 180.150 2018-09-26 0
54422 일반 늒네챠 오늘 처음으로 브이알챗 해본거시야요 1 ㅇㅇ 125.190 2018-09-26 0
54420 일반 Nolo 사고 펌웨어 업글해야 하나요? 3 검은자까 14.52 2018-09-26 0
54419 일반 갤럼들 놀로다사면 오큘 15에팔아야지 15 읭읭이 2018-09-26 0
54418 일반 오큘샀다 바이브산 흑우가나임 4 읭읭이 2018-09-26 1
54417 일반 놀로 시연회 관람 후기 7 카디아. 2018-09-26 2
54416 일반 논란정리) 놀로는 가성비 좋은 유사 풀트레킹이 맞다 1 ㅇㅇ 175.223 2018-09-26 4
54415 일반 장비갖고 조낸 부심부리니 4 Ƶᴇɴᴏɴ 2018-09-26 5
54414 일반 걍 놀로 보급되면 좋은거지 쌔게 반박하는건 뭐여 2 ㅇㅇ 223.38 2018-09-26 18
54413 일반 바이브 무선킷써본사람은없음? 2 읭읭이 2018-09-26 0
54410 일반 애초에 놀로 논란 잘생각해보면 11 ㅇㅇ 223.38 2018-09-26 0
54408 일반 아니 가격 한 3배차이나는데 유사트래커라도 살사람은 사는거지 3 긴긴 2018-09-26 0
54407 일반 바이브 몽둥이 시벌진짜ㅋㅋㅋ 2 읭읭이 2018-09-26 0
54406 일반 다팔고 바이브를 살까 4 울테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