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제이씨현 갱다녀옴.
글쓴이
fakedown
추천
4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433
  • 2018-09-20 02:55:32






추석 연휴 껴가지고 못받을거 같아서 걍 찾으러 다녀옴.
가는김에 내 컨트롤러 한쪽 더 들고 가서 증상 비교해주니 전화로 계속 정상이라 하던거 그제야 교체해줌 ㅋㅋ.
그래도 두개다 교체받아서 다행.. 후 지방충 아침부터 너무 힘들다 밥먹고 집가잣..

ㅇㅇ 생각보다 as 미루는 경향 있나보네. 124.216 2018.09.20 02:57:02
YOu 2018.09.20 02:57:34
boogleboogle 난 우측패드만 잘안눌려서 지금까지 2번 보냈는데 대부분 우측 말고도 다른 증상 아는거 있음? 2018.09.20 03:00:35
fakedown ㄴ 난 트리거 한쪽이 소음이 심해서 보냄 2018.09.20 03:01:34
ㅇㅇ As 쉬엄 쉬엄 안해주는 거 보니 흑우 된 느낌이네. 124.216 2018.09.20 03:01:35
A.ms 나도 예전에 저쪽 실수로 엄청따지니깐 지방에사는데 2018.09.20 03:02:30
A.ms 퀵비 8만원인가 제이씨현이 지들이 지들 돈내고 컨트롤러 as 해준적있음 2018.09.20 03:03:05
boogleboogle 근데 as이게 그냥 복불복인가봄 나는 2번다 2일만에 왔었어 밀린거에따라 처리 되는지 뭔지는 알수없지만 그냥 안고장나길 바래야할듯 2018.09.20 03:03:21
A.ms 2일만에??난 2주걸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20 03:04:52
boogleboogle 내 친구들도 어떤애는 1주 어떤애는 2주그래 다들 천차만별 2018.09.20 03:07:24
ㅇㅇ 근처에 하나왕돈까스라고 있는데 수프 주는 맛난데다 ㅇㅇ 58.143 2018.09.20 03:11:37
fakedown ㄴ 엌ㅋ 역안에서 카츠정식 먹음 꺼-억 2018.09.20 03:13:59
Misaring 우리집 와서 라면먹고 갈래? - dc App 2018.09.20 03:15:17
fakedown ㄴ 배불러 사양할게 2018.09.20 03:15: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985 일반 지금 베타 클라이언트 쓰는 갤럼 있냐? 2 ㅇㅇ 42.82 2018-09-25 0
53983 일반 미코코 아바타 어디서 받아오는거임 3 운동좀하자 2018-09-25 0
53982 일반 이거 만드려면 미코로 뚜따하는게 좋을까 8 ㅇㅇ 14.37 2018-09-25 0
53981 일반 과연 랭크시스템 도입돼면 나는 무슨랭크가됄까 6 ??(,,???,,)?? 2018-09-25 0
53980 일반 가치 뱅할싸라믄 이따 저녁 6 아라이 14.42 2018-09-25 0
53979 일반 저댄방 친구랑 맞춰도말이야 5 카디아. 2018-09-25 0
53978 일반 자꾸 시간을 보면 4시 44분이야 13 별기린 211.247 2018-09-25 4
53977 일반 저댄 그룹곡 출때 싱크안맞으면 영상이랑 사람중 어디에 맞춤? 6 엘에르엘 2018-09-25 0
53976 일반 여기서 봤네 ㅇㅇ 125.185 2018-09-25 0
53975 일반 풀트래킹으로 신사왔어요 7 ㅇㅇ 175.223 2018-09-25 3
53974 일반 이캐릭 출처가 머임? 4 ㅇㅇ 125.185 2018-09-25 0
53973 일반 아까 친구글 싸지르고나서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답을 찾았다! 2 ㅇㅇ 1.231 2018-09-25 0
53972 일반 VRC 가면라이더 교류회 JJY 2018-09-25 0
53971 일반 다들 그룹이잇구너 5 ㅇㅇ 14.40 2018-09-25 0
53969 일반 프로필로 쓸 그림 그렸따 20 카디아. 2018-09-25 18
53967 일반 라무네 뚜따캐릭터 지움...ㅠㅠ.. 내실수지만 슬프다... 7 Jinsilly 221.153 2018-09-25 0
53966 일반 아이트래킹이 필요한가근데 3 ㅇㅇ 14.40 2018-09-25 0
53965 일반 유료화 되면 등급도 판매할 것 2 ㅇㅇ 223.62 2018-09-25 0
53964 일반 이토 카이지랑 북북춤 할아버지 아바타없나 2 할거없당 2018-09-25 0
53963 일반 그룹에 여왕벌 두명있으니까 그룹이 박살남 18 양파양파 2018-09-25 16
53962 일반 진심 너무 귀엽다.. 7 Soran12 2018-09-25 0
53961 일반 아이트래킹 오류 질문 1 라그네아 2018-09-25 0
53960 일반 모든 갤럼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dddd 175.223 2018-09-25 0
53959 일반 아 바이브컨트롤러 원래 누르면서 가는거아니엇어? 2 ㅇㅇ 14.40 2018-09-25 0
53958 일반 브알챗은 왜 채팅기능이 없을까 5 으ㅡ음 2018-09-25 0
53957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뒤로는못감? 7 ㅇㅇ 39.7 2018-09-25 0
53956 일반 mmd 댄스방 노래곡들 1 ㅇㅇ 175.223 2018-09-25 0
53955 일반 이거 바이브 컨트롤러 표정버튼 못바꾸냐 7 ㅇㅇ 14.40 2018-09-25 0
53953 일반 월드 만들때 카드 인식해서 오브젝트 생성하는 거 가능?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5 0
53952 일반 자꾸 디지몬 광고떠서 ㅇㅇ 180.231 2018-09-25 0
53949 일반 모니터로만 하니까 잼없어 ㅠㅠ 6 ㅇㅇ 14.37 2018-09-25 0
53948 일반 허리트랴킹볼은 무조건 hip본임? 3 하벤하이드 2018-09-25 0
53947 일반 나도 친해지고 싶은 애가 있는데... 11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5 2
53944 일반 디지바이스 찾고 있는데 1 ㅇㅇ 180.231 2018-09-25 0
53943 일반 월드 패스워드 기능 이거 사서 연구하면되는건가 5 ㅇㅇ 119.207 2018-09-25 0
53942 일반 하.. 친해지고싶은 사람이 있는데 다가가는 방법이 잘못된걸까 10 ㅇㅇ 1.231 2018-09-25 2
53941 일반 야이 게이들아 지금 저댄 안되는거 맞냐고 4 ㅇㅇ 59.152 2018-09-25 0
53940 일반 그 아바타 이모트로 표정 넣는거 그거 따로 커미션도 가능하냐? 2 꾸앙 121.132 2018-09-25 0
53939 일반 변신하는 아바타들은 Emote로 하는거야? 3 ㅇㅇ 180.231 2018-09-25 0
53938 일반 어제 오랜만에 스나이퍼 월드 가봤는데 2 ㅇㅇ 180.231 2018-09-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