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ㄹㅇ 체조방에서 블락한사람 딱 한명있는데 잊을만하면 계속생각남.
글쓴이
A.ms
추천
19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429
  • 2018-09-20 02:42:25
							




ㄹㅇ..7월쯤 6월말쯤? 꾸준히 아침점호 출석하다가


외국인 친구랑 같이 참여했는데



같이온 외국인친구 아바타가 화려했음 하지만 딱히 파티클같은게 아니고 그냥 쉐이더 떡칠정도였음


다이나믹본도 적용안되있고 그냥 쉐이더만 되있는 아바타인데 



공격적인 어투로 아바타좀 바꿔달라고 함  그리고 그인간 친구인지 사람 몆명이 우리쪽으로 몰려옴


바꿔달라했던 사람은


체조하면서 몆번 마주친 사람이고 같은 갤럼인데 접전이 없어서 딱히 이야기는 나눠본적은 없는 사람이었음







외국인친구도 눈치가 빨라서 사람들이 와서 아바타 어쩌구하니깐 바로 아바타를 교체함


물론 나도 교체했음 나도 아웃라인 쉐이더칠되있고 친구보단 화려하지않지만 분위기가 너도 해라 라는 분위기이길래 바꿈





아바타를 바꾸고 난뒤에도


체조월드 오픈한 사람은 감사합니다.


하고 자리에떳는데 공격적으로 말한사람은 자기친구들쪽으로 가서




계속 욕하면서 블락박아야한다 , 저런 아바타 자랑하고 싶을까 등등


이미 교체했는데도  계속 뭐라하면서 인성질하길래  뭐라해야하나 싶었는데 


갑자기 내 시야에서 사라짐


아마 블락 박은거겠지 하고 나도 기분이 좋지않으니깐  나도  블락박아버림




나중에 알고보니 날 블락먼저한 사람은 아바타도 커미션받고 아바타제작은 잘몰르는 사람이었음




그 이후 기분 뭐같아서 한동안 체조 참여안하게됨 그러다가 새로사귄친구한테 체조하는거 보여줄겸 같이 하러가게되고

몆일동안 계속 다시 꾸준히 참가하게됨




어느날


마이크키고 이야기하면서  아바타에서 내가 작은 장난감같은거를 꺼내면서 체조인원들이랑 놀고있었음


어떤사람이  


" 이 사람 안보여요?? 블락버그?"



이말듣고 나도 별 대수롭지않게 소셜확인해보니  그사람이더라





일단 그 사람이 날 블락 풀었는지 주변사람들이  


"야 니가뭔데 사람을 블락해 ㅋㅋㅋ"


하면서 장난치면서 웃는 분위기


하지만 내가 블락해놔서 안보이는 상황



그래서 일단 나도 블락 풀었는데



그사람은 나를 기억도 못하더라 

"님 뭔데 블락당했어요 나한테 나 왠만해선 블락안하는데 ㅋㅋㅋㅋ"

이러면서 날 완전히 기억하지도 못하 친구들끼리 웃으면서 놀더라

ㄹㅇ..난 그사람이 나와 내친구 욕한거 아직도  기억하고 있는데


내가 소심해서 저런거 담아두는건가 싶어서  원래 블락풀면 몆마디 해볼려고했다가 기억도못하는 사람한테 뭐라하기도 그렇고

그냥 다시 블락처박음.


여튼 그이후로 다시 체조방 

종종가는데  그인간 있으면 블락처박혀있어도

그냥 주변 친구들때문에  내가  그날은 체조거름


내친구의 친구니깐 또 그게참 애매함. 


물론 난 친구들한테는 설명하고 걍 모르는척하라고 말했음.

Lakenls 버드? 2018.09.20 02:50:32
Wolfs 아 이거 예전에 봤던 기억이 있는 글이네.. 체조방 활성화 될 때 였나. 이 건하고 또 다른 동영상에서 구경 온 외국인에게 뻐큐 외치는 영상보고 갈 생각을 접었었음ㅇㅇ - dc App 2018.09.20 02:54:57
A.ms 아마 예전에도 내가한번 쓴적있어 ㅇ..ㄹㅇ 내가 개찌질해서 그사람 친구랑 내친구랑 교집합이라 종종 같은월드에 있을때있는데 그럴때마다 생각남 2018.09.20 02:56:44
YOu 누구지.. 2018.09.20 02:58:37
ㅇㅇ 그 사람에게서 '그 신사'의 기운이느껴진다. 그맵에있다가 온 사람일듯 - dc App 223.39 2018.09.20 03:02:29
ㅇㅇ 언놈인지 궁금한데 누구냐ㅇㅇ 58.143 2018.09.20 03:20:59
ㅇㅇ 아 이거 아는이야기다 110.70 2018.09.20 03:46:30
ㅇㅇ 블락버그니 뭐니 했던것도 나였는데 그런일 있었구나.. 내가 괜히 미안해지네 110.70 2018.09.20 03:47:06
ㅇㅇ 이런식으로 싫은 사람이 있을수 있으니까 블락한사람 앞에선 어느쪽이든 말을 아끼게 되는거같아 블락 한 사람도 블락당한 사람도 슬플테니까 110.70 2018.09.20 03:48:10
Wolfs 근데 알고보면 의외로 나쁜 사람 아닌 경우도 많은 것 같아.. 성격에 의한 시각차이나 작은 오해들이 안좋은 타이밍에 쌓여서 사고로 일어나는 경우도 많은 것 같음. 상대방이 기억 못해도 아예 솔직하게 1:1로 이야기 하고 속 푸는게 가장 확실하지 않을까 싶어. 적을 만들기 보다는 적대 요소를 아군으로 만들기를 추천함. 기회는 분명히 있을거야 - dc App 2018.09.20 04:00:57
Wolfs 과거의 안좋은 기억이 떠올라 스트레스 받을때마다 문제 요소.. 이번경우는 사람이니까, 그 사람과 대화로 풀고 서로 이해한 뒤에 웃고 떠들고 친하게 대화하는 광경을 계속해서 떠올리고 상상해봐. 반복되면 스트레스가 줄어 들 수 있음.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길 바라며 행운을 빌께. - dc App 2018.09.20 04:03:53
댕타 그곳출신이냐? - dc App 2018.09.20 04:14:02
ㅇㅇ 그곳 냄새가 나는데 175.204 2018.09.20 04:47:07
Misaring 너 글 글씨 반정도가 모바일에선 흐릿하게 보인다 왜그러징 2018.09.20 04:57:46
Mercedes 머 이런거 갖고 그리 신경쓰고 피해다님 작성자도 글 내용에 직접 말했듯이 별것도 아닌거를 너무 담아두고 사는거같은데 이렇게 살면 본인만 피곤하고 본인만 손해다 2018.09.20 05:10:43
ㅇㅇ '그 지역' 222.117 2018.09.20 07:45:11
ㅇㅅㅇㅋㅎ 애초에 공격적이게 말한사람이 잘못한거 아님? 생판 모르고 그냥 저댄방에서 몇번 만난거가지고 뭐라도 된줄알고 그사람친구한테 공격적으로 대함?존중이란 개념을 렘16기가짜리 두개랑 바꾸어먹은것?그냥 일방적으로 블락박고 나중가서 풀고보니 나는 관대하다 같은 소리는 그럴수 있는데 애초에 대놓고 사운드 다들리는데 뒷담처럼 얘기하는 그런행동이 상대를 존중하지 않는다는건데 2018.09.20 11:30:27
ㅇㅅㅇㅋㅎ 내 짧은 시간만을 지나왔지만 상대를 누가봐도 무시하듯 행동하며 존중하지 않는놈 좋은꼴 안되었.그 갤럼이 이 댓을 본다는 하에 당신은 존중이 필요합니다 2018.09.20 11:32:17
ㅇㅇ 그 곳 냄새난다 14.40 2018.09.21 08:46: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908 일반 파티클충들 씹극혐이였는데 개꿀패치네ㅋㅋㅋ 2 ㅇㅇ 223.38 2018-09-21 0
52907 일반 등급 아싸 기준으로 높은거 같다 1 NAME_HORANG 2018-09-21 0
52906 일반 바이브 트래커도 충전해야됨? 6 ㅇㅇ 14.40 2018-09-21 0
52904 일반 ??? : 정식서비스 하면 돈벌어야지 1 엘에르엘 2018-09-21 0
52903 일반 야이씨발!! 뉴비인 난어캐 1 ㅇㅇ 211.36 2018-09-21 0
52902 일반 바이브 전원몇개꽂아야함? 6 ㅇㅇ 14.40 2018-09-21 0
52901 일반 미안하다 등급제도 이거 그냥 고인물 인증이였음 5 어흑마이갓 2018-09-21 2
52900 일반 생각해보니 우콘 스탠다드 쉐이더 개못생기지않음? 1 ㅇㅇ 112.151 2018-09-21 0
52898 일반 내 랭크가 겁나 궁금한데 2 엘에르엘 2018-09-21 0
52897 일반 내가 뉴비라면 등급제도 보고 안할거 같음 1 으ㅡ음 2018-09-21 0
52896 일반 뭐야 등급제야 이제? 1 ㅇㅇ 211.36 2018-09-21 0
52894 일반 솔직히 커스텀에서 바꾸고 겜하는애들 별로 없을거같은데 1 ㅇㅇ 112.151 2018-09-21 0
52893 일반 뉴비 진입장벽은 뭔 개소리임? 4 ㅇㅇ 175.211 2018-09-21 0
52892 일반 움짤] 핵잠 긴급부상 및 발사 드디어 다 완성해따 6 검은연 2018-09-21 5
52891 일반 근데 프랜드는 저거 제한 안걸린다고 하던데 5 카디아. 2018-09-21 0
52890 일반 그냥 나중에 블렌더로 비율맞춰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09-21 0
52889 일반 vr쓰는데 이번 패치 진짜 짜증나네 2 ㅇㅇ 211.36 2018-09-21 0
52887 일반 진 짜 이대로 가면 6 NAME_HORANG 2018-09-21 2
52886 일반 기준이라도알려주면좋겠음 1 울테 2018-09-21 0
52884 일반 공식에서 캐릭별 파티클리미터만 걸어도 해결됐음 ㅇㅇ 222.108 2018-09-21 0
52883 일반 다른건 괜찮은데 쉐이더 막는건 좀 ㅡㅡ; 1 ㅇㅇ 211.36 2018-09-21 0
52882 일반 다이나믹 본을 넣었는데 본이 움직이는 각도같은것도 설정됨? 양파양파 2018-09-21 0
52881 일반 플탐 370인데 보라색이야 4 카디아. 2018-09-21 0
52880 일반 420시간 주황색임.. 1 YOu 2018-09-21 0
52878 일반 총플레이시간 120시간 저댄러인데 초록유저임 5 울테 2018-09-21 0
52877 일반 등급제도가 핵쟁이 거르려고 만든거면 진짜 개병신인거임 5 으ㅡ음 2018-09-21 4
52876 일반 Cloth가 존나 개민폐였구나... 8 Misaring 2018-09-21 4
52874 일반 부랄챗 망하면 3 cv52468 110.70 2018-09-21 0
52873 일반 등급제 나쁘지않은거같은데 5 카디아. 2018-09-21 0
52872 일반 개 쉽뉴비인데 등급 이거 뭐냐 1 Ma-Wang 39.120 2018-09-21 0
52871 일반 토가 인성논란 관련해서 우리가 잘못안게 있어 얘들아 18 MANKALO 2018-09-21 21
52870 일반 그니가 데스건 안맞을거면 주황색하면되지? 5 3학년1반이하린 2018-09-21 0
52869 일반 라무네 껄룩이 허락 맡음 7 Jinsilly 221.153 2018-09-21 5
52868 일반 등급이 미치는 영향 정리 함 3 으ㅡ음 2018-09-21 0
52866 일반 [념글요청] 불닭교류회 올 때 베타는 끄고와라 2 MANKALO 2018-09-21 18
52865 일반 (수정) 베타버전 패치 정리해줌 5 어흑마이갓 2018-09-21 6
52864 일반 친없찐은 그냥 플라스틱쉐이더나 쓰라 이거야? 1 댕타 2018-09-21 0
52863 일반 방금전 퇴근하자마자 달려와서 춘 지팡이춤 1 댕타 2018-09-21 0
52862 일반 근데 솔직히 팬티볼거면 3 ㅇㅇ 218.151 2018-09-21 0
52861 일반 난 1000시간 안 넘었는데 노란색이네 1 어흑마이갓 2018-09-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