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마미손 소년점프 랩 가사 1절만 써봄
글쓴이
Misaring
추천
1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423
  • 2018-09-20 02:00:11
							




폭염에 내복입고 에어컨없이 춤춘 내 기분을 니들이 알어?

라무네 미코 뱁세 너클즈 악당들아 기다려라

이 월드에서 트래커는 절대 튀지않아

계획대로 되고 이써

오케이 계획대로 되고 이써

소녀댄스 소녀댄스 와칸다다다다다다다

와 나 ㅆㅂ 이거 완전히 ㅈ됬네

제대로 빡세게 몽둥이 깸

But 아 필 라잌 소녀댄스 씰

그림 이거 완전 저댄프 랫저댄

주인공 초반 고통받고

라스푸틴 선곡하고 무릎 팍 바닥 쳐 박고

야 병신새꺄!!!

사실 다 친추를 받기 위함이라고

계획대로 돼가고 있어

유투브 영상 빡세게 찍듯

마미손 풋내기 블루부터 시작

노컨트롤 곡 후반 개판댄쓰

블랙 블락 츄릅츄릅츄릅 

예 음 Ya 이게 요즘 유행 이라며 

한국 저댄 망해라!!!!!!!

내가 여기서 쓰러질거 같냐 새끼들아

빠밤냄세 쓰리고 여름은 길고 내 댄스도 길어

트래커는 켜졌어 마미손, 가자 랫저댄!

버섯맨 미안해

부채 뺏어서 미안해


ㅇㅇ 개노잼 211.36 2018.09.20 02:02:17
Misaring ㄴㅠㅠ 커피마시고 머리 팍팍 돌아갈때 쓴건데ㅠㅠㅠ 2018.09.20 02:03:32
YOu 2018.09.20 02:04:54
Wolfs 2018.09.20 02:06:42
ㅇㅇ 웃길려고 쓴거지? - dc App 118.46 2018.09.20 02:07:06
Misaring ㄴ어..응.. 2018.09.20 02:08:33
Misaring 난 웃기는데 재주가 없나ㅏ바.. 춤만춰야하나흐흐흑 2018.09.20 03:33: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874 일반 부랄챗 망하면 3 cv52468 110.70 2018-09-21 0
52873 일반 등급제 나쁘지않은거같은데 5 카디아. 2018-09-21 0
52872 일반 개 쉽뉴비인데 등급 이거 뭐냐 1 Ma-Wang 39.120 2018-09-21 0
52871 일반 토가 인성논란 관련해서 우리가 잘못안게 있어 얘들아 18 MANKALO 2018-09-21 21
52870 일반 그니가 데스건 안맞을거면 주황색하면되지? 5 3학년1반이하린 2018-09-21 0
52869 일반 라무네 껄룩이 허락 맡음 7 Jinsilly 221.153 2018-09-21 5
52868 일반 등급이 미치는 영향 정리 함 3 으ㅡ음 2018-09-21 0
52866 일반 [념글요청] 불닭교류회 올 때 베타는 끄고와라 2 MANKALO 2018-09-21 18
52865 일반 (수정) 베타버전 패치 정리해줌 5 어흑마이갓 2018-09-21 6
52864 일반 친없찐은 그냥 플라스틱쉐이더나 쓰라 이거야? 1 댕타 2018-09-21 0
52863 일반 방금전 퇴근하자마자 달려와서 춘 지팡이춤 1 댕타 2018-09-21 0
52862 일반 근데 솔직히 팬티볼거면 3 ㅇㅇ 218.151 2018-09-21 0
52861 일반 난 1000시간 안 넘었는데 노란색이네 1 어흑마이갓 2018-09-21 0
52860 일반 불닭 사와야겠다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1 0
52859 일반 말귀 안통하는 사람이랑 얘기하면 ㅈㄴ피곤하다 1 ㅇㅇ 175.223 2018-09-21 3
52858 일반 지금 베타 하고 다니지마셈 1 Luche 2018-09-21 0
52857 일반 나만 등급 안보임? 3 댕타 2018-09-21 0
52856 일반 이번 세이프티 이렇게 쓸거임 1 ㅇㅇ 175.223 2018-09-21 4
52855 일반 다음에 만들 아바타 메인컬러는 내 등급보고 정해야겠다 엘에르엘 2018-09-21 0
52854 일반 친구 없이 H방에 쳐박혀 삼 - Visitor 2 ㅇㅇ 220.121 2018-09-21 1
52853 일반 이제막 고인물들이 뉴비 성추행하고 다니겠네 1 엘에르엘 2018-09-21 0
52851 일반 이야 이거 레이트레이싱 느낌나네 1 검은연 2018-09-21 0
52850 일반 이제 저기에 추가로 ㅇㅇ 14.46 2018-09-21 0
52849 일반 등급 정확히 무슨 이야기임? 3 싸이킥유코 2018-09-21 0
52847 일반 난 오히려 보라색이라서 좋아 2 루히 2018-09-21 1
52846 일반 유저등급 뭐부터 쉐이더,사운드,파티클 문제없는거임? 3 울테 2018-09-21 0
52845 일반 보랑 노랑 애들 초록색으로 바꿔도 티 나는거 아님? 1 린코 2018-09-21 0
52844 일반 VRChat 개발진들이 실수를 거듭하고 있다.. 2 ㅇㅇ 14.46 2018-09-21 0
52843 일반 이거 유니티 무슨오류임? 사요 2018-09-21 0
52842 일반 힝 주황색 등급이야.. 1 zetyx 2018-09-21 0
52841 일반 보라색이랑 노란색의 차이는 월드인것같다. 1 JJY 2018-09-21 0
52840 일반 뉴비라고 녹색딱지 주네 2 린코 2018-09-21 0
52839 일반 자기 색깔 확인한사람 플레이시간 까보자 14 하벤하이드 2018-09-21 0
52838 일반 등급 확인해봄 5 Luche 2018-09-21 4
52836 일반 이거 초록색으로 바꿔도 원래등급 유지하는거야 ? 카디아. 2018-09-21 0
52835 일반 미췬... 4 하벤하이드 2018-09-21 0
52833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미쳤냐고 8 어흑마이갓 2018-09-21 4
52832 일반 오늘 불닭교류회 재밋을듯 5 _코니 2018-09-21 0
52831 일반 vr만 끼면 로딩 느려지는거 원래 이럼?? ㅇㅇ 180.69 2018-09-21 0
52829 일반 왕왕 못 하게 되는 거야?? 1 티나 2018-09-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