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온천 월드 완성
글쓴이
Luche
추천
8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392
  • 2018-09-19 22:45:46
							



월드 만든사람이 쓸 수 있는 영상패널(URL 입력가능)



월드를 2분간격으로 한바퀴 도는 별똥별 두개/

하늘에서 색입혀진 눈이 내림

가끔 땅에 부딪히면 터져서 빛남

온천 수증기도 파티클로 있음


물론 전부 온오프 가능




족욕탕



거울은 필수



커피우유/수건



미닫이문 열어서 반대방 갈 수 있음

왕왕소리 나는 미코인형 구비




그룹내 친구들90%가 풀트래킹이라서 의자기능 안넣은 이불 구비함






퍼블릭은 할지말지 고민중임...


크왁이 2018.09.19 22:53:20
Wolfs 선생님 눈이 내리는 곳을 보고 싶습니다 - dc App 2018.09.19 22:57:14
Luche 진짜 눈내리는거 보고싶으면 Noriben Fireworks 가셈 거긴 눈밟는것도 랜더로 구현했음 2018.09.19 22:58:44
Misaring 선생님 이불방에 바닥부터 이어지는 전면거울 크게 하나 만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8.09.19 22:59:55
무르마 2018.09.19 23:27:16
ㄴㄴㅅ 너무대단햇 2018.09.19 23:33:17
ㅇㅇㅑ 멋져 풀트랙이아니라 누울수는 없겠네. 물론 실제론 누울수있지만... 나도가고싶어으엉 110.70 2018.09.19 23:52:11
FGDss 2018.09.20 00:44: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151 일반 라무네 머리 이렇게바꿔도 허락해주실려나 흠 4 블랙재즈 118.223 2018-09-25 0
54150 일반 지금 신사에 핵쟁이 돌아다닌다 3 ㅇㅇ 223.39 2018-09-25 0
54148 일반 아바타 너무 많이 꾸밀필요 없겠다 3 아루라테 2018-09-25 0
54147 일반 아, nolo 노릴려다가 잠시 바이브로 다시 생각 놓였다 6 ㅇㅇ 175.196 2018-09-25 0
54146 일반 트래커 배터리 확인 프로그램 steam VR 시작 실행 설정이 안됨. ㅇㅇ 14.46 2018-09-25 0
54145 일반 결국 nolo 트래킹 값은 악세까지 이정도지? 3 ㅇㅇ 175.196 2018-09-25 0
54144 일반 바이브 몽둥이 버리고 lolo 쓸까? 4 Gloryman 2018-09-25 0
54142 일반 nolo 눕기 가능? 5 ㅇㅇ 1.245 2018-09-25 0
54141 일반 놀로 mr도 될까 1 ㅇㅇ 61.83 2018-09-25 0
54140 일반 일주일 뒤 저댄방은 풀트래킹 아닌 사람이 없겠네요 8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9 일반 아바타 커미션 받을까 고민중인데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38 일반 진작 nolo 살껄 ㅠㅠ 6 Gloryman 2018-09-25 0
54136 일반 ㅋㅋㅋㅋㅋ시발 존나 쪼개고 멘붕옴 ㅇㅇ 118.218 2018-09-25 0
54135 일반 Nolo vr 17.5만에 묶어 파는 거 구입했어요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4 일반 근데 nolo도 CPU 엄청 먹지 않음? 1 ㅇㅇ 175.196 2018-09-25 0
54133 일반 게이들아 뉴비인데 방 어디가면 좋을까 5 ㅇㅇ 119.192 2018-09-25 0
54132 일반 와 ㅆ, 바이브 풀셋 살려했는데 오큘로 넘어가야하나? 3 ㅇㅇ 175.196 2018-09-25 0
54131 일반 이런걸 해도 되나는 모르겠는데 ㅅㅄㅂ... 2 DD 118.218 2018-09-25 0
54130 일반 다들 욕망에 충실하니 부럽다 하벤하이드 2018-09-25 0
54129 일반 그러면 nolo 트래킹할때 신체 부착말이야 6 ㅇㅇ 175.196 2018-09-25 0
54128 일반 아 한달동안 속앗다 1 3학년1반이하린 2018-09-25 0
54127 일반 바이브에 nolo 혼종 가능? 1 ㅇㅇ 113.60 2018-09-25 0
54126 일반 그러니까 nolo가 키넥트v2보다 댄스 잘되는거지? 4 ㅇㅇ 175.196 2018-09-25 0
54125 일반 뚜따뚜따거리는데 2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24 일반 트래커 허리에 고정할 벨트 추천좀. ㅇㅇ 14.46 2018-09-25 0
54123 일반 놀로vr 원래 폰vr 쓰는 사람이나 쓰는 흑우 이미지였던거 같은데 긴긴 2018-09-25 0
54122 일반 아마존 둘러보다 흑우발견함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4.46 2018-09-25 3
54121 일반 뱅제작일지) 골드러쉬 확장팩, 퍼블릭 전 테스트 결과 6 아라이 14.42 2018-09-25 10
54119 일반 혹시 nolo 해외 직구 저렴한 곳 아시는 분?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18 일반 booth에 앉기 모션 있길래 3 Litona 2018-09-25 5
54116 일반 오늘 저댄 조아따 스샷 대방출 5 Misaring 2018-09-25 2
54115 일반 하이테크놀로지 보고 잠 못자고 있네요... 5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14 일반 vr챗만할껀데 기기추천좀 2 ㅅㅂ 2018-09-25 0
54112 일반 놀로 쓰는거 뒤도는게 되긴함 1 ㅇㅇ 59.30 2018-09-25 0
54111 일반 다이소vr+nolo*2 면 최소비용 풀트래킹 가능한가요?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10 일반 으 시발 난 진짜 뼛속까지 아싸인가보다 11 ㅇㅇ 1.11 2018-09-25 0
54109 일반 뜬금없는 질문인데 임티 예쁜거는 어떻게써요? 8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08 일반 이겜은 아바타 판매하는곳은없나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07 일반 nolo 가 염가형 트래커 및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이라고 보는게 맞는듯. 6 검은연 2018-09-25 0
54106 일반 이거 뭐가 문제임? 2 ㅇㅇ 14.37 2018-09-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