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본인 신사 자주감
글쓴이
ㄴㄴㅅ
추천
2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377
  • 2018-09-19 21:08:15




이러니저러니 해도 한국인 많이 볼 수 있는건 사실이니까.

나는 다른 언어는 못하니까 갈만한데가 신사나 벚꽃맵밖에 없다. 가서 그냥 사람들 옆에서 마이크 끄고 대화 듣다가 괜찮다 싶으면 마이크 키는 편임.
묵언이면 사람들이랑 얽힐 일이 별로 없다보니 좋지 않은 일이 있다 하더라도 그 장소에 대한 스트레스라기보다는 그냥 그 사람에 대한 감정만이 남을 뿐이라, 종종 찾아간다

이상한 녀석들 있으면 블락박거나 그냥 내가 피하면 되는거라, 신사에 이상한놈들 많이 가긴 해도.나는 새로운 사람 만나러 갈데가 거기밖에 없어

근데 좋은사람 만나기 어려운건 맞음.근1달간 신사/벚꽃에서 만나서 친추한사람은 단4명밖에 안 됨
확실히 대화를 잘 듣다가 말걸고 좀 괜찮다 싶으면 친추하는게 좋을듯 - dc App 2018.09.19 21:15:47
기무대띠 영어공부하자 안어여뤄 2018.09.19 21:48: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153 일반 이야 시벌 념글보고 블락몇명한테 당했는지봣는데 20 메모장 223.33 2018-09-25 7
54151 일반 라무네 머리 이렇게바꿔도 허락해주실려나 흠 4 블랙재즈 118.223 2018-09-25 0
54150 일반 지금 신사에 핵쟁이 돌아다닌다 3 ㅇㅇ 223.39 2018-09-25 0
54148 일반 아바타 너무 많이 꾸밀필요 없겠다 3 아루라테 2018-09-25 0
54147 일반 아, nolo 노릴려다가 잠시 바이브로 다시 생각 놓였다 6 ㅇㅇ 175.196 2018-09-25 0
54146 일반 트래커 배터리 확인 프로그램 steam VR 시작 실행 설정이 안됨. ㅇㅇ 14.46 2018-09-25 0
54145 일반 결국 nolo 트래킹 값은 악세까지 이정도지? 3 ㅇㅇ 175.196 2018-09-25 0
54144 일반 바이브 몽둥이 버리고 lolo 쓸까? 4 Gloryman 2018-09-25 0
54142 일반 nolo 눕기 가능? 5 ㅇㅇ 1.245 2018-09-25 0
54141 일반 놀로 mr도 될까 1 ㅇㅇ 61.83 2018-09-25 0
54140 일반 일주일 뒤 저댄방은 풀트래킹 아닌 사람이 없겠네요 8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9 일반 아바타 커미션 받을까 고민중인데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38 일반 진작 nolo 살껄 ㅠㅠ 6 Gloryman 2018-09-25 0
54136 일반 ㅋㅋㅋㅋㅋ시발 존나 쪼개고 멘붕옴 ㅇㅇ 118.218 2018-09-25 0
54135 일반 Nolo vr 17.5만에 묶어 파는 거 구입했어요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4 일반 근데 nolo도 CPU 엄청 먹지 않음? 1 ㅇㅇ 175.196 2018-09-25 0
54133 일반 게이들아 뉴비인데 방 어디가면 좋을까 5 ㅇㅇ 119.192 2018-09-25 0
54132 일반 와 ㅆ, 바이브 풀셋 살려했는데 오큘로 넘어가야하나? 3 ㅇㅇ 175.196 2018-09-25 0
54131 일반 이런걸 해도 되나는 모르겠는데 ㅅㅄㅂ... 2 DD 118.218 2018-09-25 0
54130 일반 다들 욕망에 충실하니 부럽다 하벤하이드 2018-09-25 0
54129 일반 그러면 nolo 트래킹할때 신체 부착말이야 6 ㅇㅇ 175.196 2018-09-25 0
54128 일반 아 한달동안 속앗다 1 3학년1반이하린 2018-09-25 0
54127 일반 바이브에 nolo 혼종 가능? 1 ㅇㅇ 113.60 2018-09-25 0
54126 일반 그러니까 nolo가 키넥트v2보다 댄스 잘되는거지? 4 ㅇㅇ 175.196 2018-09-25 0
54125 일반 뚜따뚜따거리는데 2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24 일반 트래커 허리에 고정할 벨트 추천좀. ㅇㅇ 14.46 2018-09-25 0
54123 일반 놀로vr 원래 폰vr 쓰는 사람이나 쓰는 흑우 이미지였던거 같은데 긴긴 2018-09-25 0
54122 일반 아마존 둘러보다 흑우발견함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4.46 2018-09-25 3
54121 일반 뱅제작일지) 골드러쉬 확장팩, 퍼블릭 전 테스트 결과 6 아라이 14.42 2018-09-25 10
54119 일반 혹시 nolo 해외 직구 저렴한 곳 아시는 분?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18 일반 booth에 앉기 모션 있길래 3 Litona 2018-09-25 5
54116 일반 오늘 저댄 조아따 스샷 대방출 5 Misaring 2018-09-25 2
54115 일반 하이테크놀로지 보고 잠 못자고 있네요... 5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14 일반 vr챗만할껀데 기기추천좀 2 ㅅㅂ 2018-09-25 0
54112 일반 놀로 쓰는거 뒤도는게 되긴함 1 ㅇㅇ 59.30 2018-09-25 0
54111 일반 다이소vr+nolo*2 면 최소비용 풀트래킹 가능한가요?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10 일반 으 시발 난 진짜 뼛속까지 아싸인가보다 11 ㅇㅇ 1.11 2018-09-25 0
54109 일반 뜬금없는 질문인데 임티 예쁜거는 어떻게써요? 8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08 일반 이겜은 아바타 판매하는곳은없나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07 일반 nolo 가 염가형 트래커 및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이라고 보는게 맞는듯. 6 검은연 2018-09-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