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제발살려줘 바이브 풀트래커까지 다샀다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318
  • 2018-09-19 13:51:03
  • 175.118
							


나 xh57 놋북 업글해서


i7 7700에 gtx1050ti 쓰거든


그래서 그나마 되겟군했는데


옵티머스노트북은 내장만 인식대서

hdmi 인식이안된다는거야 바이브가


DP to HDMI 커넥터로 DP에 꽂으면된다는데

내노트북 DP없음 ㅅㅂ D-sub만있다


인생... 어쩌냐 풀커넥트에 디럭스오디오까지 다같이 방금삿는데

오자마자 못쓸각이냐


글보니까 그래픽설정에서 엔당껄로 해놔도 안된다는데

뭐 해결법없을까 ㅅㅂ ㅠㅠㅠ

ㅇㅇ 뚜따도햇음 175.118 2018.09.19 13:51:33
ㅇㅇ 내가 그래서 노트북 포기하고 조립컴 맞추고 이ㅆ음 - dc App 14.37 2018.09.19 13:57:19
크왁이 2018.09.19 13:57:25
ddd 아제발 175.118 2018.09.19 14:06:53
ㅇㅇ 그냥 컴퓨터도 새로 사자... - dc App 14.37 2018.09.19 14:18:13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븨알챗하려고 얼마를.. 58.239 2018.09.19 14:38:33
dd 그것만할려는것도아니야.. 175.118 2018.09.19 14:52:31
RT 혹시라도 xh57유저들 검색하다 이 댓글보면 체념하셈. VR은 hdmi로 일단 인식은 되지만 외장내장통합으로 납땜된거고 어떤지랄을해도 옵티머스 해제 안되는 기종이 xh57이라 무조건 옵티머스해제되는 노트북이나 그냥 데탑으로 갈아타야함. 내장으로 인식되면서 절대 스팀vr못하고 한성에 문의했는데 도움못준다고 답변옴. Xh57같은 옵티머스노트북으 vr기대 ㄴㄴ 183.105 2018.11.04 05:57:10
RT 엔비디아 역대급 개씨발병신짓하며 만든 옵티머스... 하 시발 183.105 2018.11.04 05:57: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076 일반 폴리곤 오버상태에서 아이트래킹 적용하는거 불가능임? 댕타 2018-09-22 0
53075 일반 저댄하고 저댄 어나더 차이가 뭐 4 초보자아 2018-09-22 0
53074 일반 오늘 09시 반에도 체조 있냐 1 초보자아 2018-09-21 0
53073 일반 사람들 쓰다듬는게 너무좋아요 cleasky 2018-09-21 0
53071 일반 유니티에서 머테리얼 텍스쳐 투명배경부분이 검은색으로 나타나는 현상질문 5 댕타 2018-09-21 0
53070 일반 저댄럼들 간단 질문 6 으ㅡ음 2018-09-21 0
53069 일반 외국인친구가 너무귀여움 3 카디아. 2018-09-21 0
53066 일반 CPU오버클럭하면 좀 괜찮을까? 20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09-21 0
53065 일반 저댄방 사람들 어느시간떄에 춤춤?? 2 ㅇㅇ 219.251 2018-09-21 0
53064 일반 이정도면 썸이지? 10 기무대띠 2018-09-21 0
53063 일반 투데이 체조 후기 1 Misaring 2018-09-21 1
53062 일반 SOMA라는 게임 알어? 6 조개껍데기 2018-09-21 3
53061 일반 진짜 사귀는거아니면 양다리걸치는게 아니지? 5 기무대띠 2018-09-21 0
53060 일반 라무네 귀여워 2 초견 2018-09-21 0
53059 일반 어째 눈이떠지긴 했는데 하벤하이드 2018-09-21 0
53058 일반 커미션 끝내고도 몇주간은 강박증 잠잠할듯 ㅎㅎ 어흑마이갓 2018-09-21 1
53057 일반 오늘자 던전근황 13 늅이 49.164 2018-09-21 17
53056 일반 이 짤 볼때마다 VR챗이 신경쓰인다 3 ㅇㅇ 220.93 2018-09-21 1
53055 일반 3개만 더 찾으면 몇주간은 잠잠할것가틈 6 어흑마이갓 2018-09-21 0
53053 일반 양심고백) 교류방에서 떡볶이 만들어두고 12조각먹음 1 Kawaii_Doggy 2018-09-21 0
53052 일반 클로즈넣고 저댄방 다닌사람들 많구나 .. 3 카디아. 2018-09-21 2
53051 일반 양심고백) 교류회할 때 배 존내 아팠었음 3 MANKALO 2018-09-21 3
53050 일반 추석 잘보내 저댄럼들 4 눈농 2018-09-21 0
53049 일반 아니면 할거 좀 찾아줘 15 어흑마이갓 2018-09-21 0
53047 일반 월드제작지식도 늘었고 본격적으로 시작해야지 11 카디아. 2018-09-21 0
53045 일반 MMD Dance World에 Just Dance Room 만들기로 함 16 어흑마이갓 2018-09-21 1
53044 일반 슬프다 ㅇㅇ 121.125 2018-09-21 0
53043 일반 양심고백) 아바타 커미션때 클로스 넣어달라 함 2 ㅇㅇ 110.70 2018-09-21 0
53041 일반 LDJ 어나더 업데이트 5 Luche 2018-09-21 1
53039 일반 오늘 라무네 교류회 재밌었어요. 4 검은작가 121.138 2018-09-21 0
53037 일반 바이브이거 스테이션설치하는거 너무빡센데 4 ㅇㅇ 39.116 2018-09-21 0
53036 일반 브갤망함? 2 카디아. 2018-09-21 0
53035 일반 오늘이야말로 체조좀 해볼라했는데 3 초보자아 2018-09-21 0
53034 일반 리아라 쓰는 갤럼들 중에 아이트래킹 제대로 적용되는 갤럼 있음? 1 아루라테 2018-09-21 0
53033 일반 이렇게 VR중독이 되는 거구나... 2 ㅇㅇ 221.155 2018-09-21 0
53032 일반 이거 갠찮은거같은데? 4 카디아. 2018-09-21 0
53030 일반 오늘도 알찬 하루였어 (보빔 주의) 1 ㅇㅇ 14.46 2018-09-21 1
53029 일반 이거 왜이런지 아는놈 3 dddd 211.197 2018-09-21 0
53028 일반 온천 상주인원 많네 3 Luche 2018-09-21 2
53027 일반 뭔데 유니티 네이버 실검 1위냐 했는데 1 히키 220.78 2018-09-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