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챗 사람들이랑 친해지기가 어렵네요 ㅠㅠ
글쓴이
cleasky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307
  • 2018-09-19 12:58:47
  • 58.148
							

제가 소심해서 그런걸까요 말걸기가 무섭네요 ㅠ
무슨 방법 없을까요?

싸이킥유코 없음 용기를 내는 수밖에 2018.09.19 13:01:41
ㅇㅇ 풀트래킹 카와이무브하면 먼저 말걸어줌 58.234 2018.09.19 13:02:12
군청비 뉴비라하면 뉴들박 해줄고임 - dc App 2018.09.19 13:03:00
ㅇㅇ 저두요,,, 시작한지 3시간 됐는데 똘을으 58.231 2018.09.19 13:11:37
Wolfs 아예 '말 걸고 차이거나 무시당해보쟈~ '라는 생각으로 계속 시도해 보는것도 하나의 방법이야. '이런 기회 아니면 연속으로 무시당하는 일 같은걸 경험할 기회도 별로 없을거아냐? ' 이런 식으로 큰 기대 안하고 여러번 시도해보면 좋은 사람들 발견할 수 있어 ㅇㅇ - dc App 2018.09.19 13:15:14
바텐더 많이 돌아다니다 보면 먼저 아는 척 해주는 사람 있을거야. 그 사람 꼭 잡아 2018.09.19 13:27: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814 일반 ㅋㅋㅋㅋㅋ 내가 왜 이걸 만들고있지 4 어흑마이갓 2018-09-21 1
52813 일반 베타는 어디서찾음? 1 ㅇㅇ 116.33 2018-09-21 0
52812 일반 현 베타 Safty Level 애매한 문제점 4 Misaring 2018-09-21 0
52811 일반 유니티 도플러 이거 효과있는건가 3 검은연 2018-09-21 0
52810 일반 이거 스팀아이디랑 브랄챗 아이디랑 연동되는거에여? 2 ㅇㅇ 175.223 2018-09-21 0
52809 일반 베테랑 조건이 뭐냐 2 ㅇㅇ 124.58 2018-09-21 0
52807 일반 컨트롤러 없이 트래커 설정가능하냐! 드란시아 2018-09-21 0
52806 일반 베타버전 초록으로 숨기고있으면 진짜 등급 찾는법은 없나? 3 ㅇㅇ 124.58 2018-09-21 0
52805 일반 이번 베타는 좀 아니꼬운데 5 으ㅡ음 2018-09-21 1
52804 일반 키넥트에 트래커 추가 어떻게 해요? 2 흑수저mr 223.62 2018-09-21 0
52803 일반 뱅 제작일지) 곧 골드러시 확장팩 추가와 일본어 번역판이 추가될 예정 3 아라이 119.195 2018-09-21 2
52802 일반 내일 아침점호해요? 2 흑수저mr 223.62 2018-09-21 0
52801 일반 본인 아바타 피규어로 만들어주면 주문할거임? 14 유티 2018-09-21 2
52800 일반 오늘의 렛저댄방 영상 14 ㅇㅇ 211.106 2018-09-21 14
52799 일반 풀트래킹하면 움직여서 좋을줄알았어 3 ㅇㅇ 211.36 2018-09-21 0
52798 일반 리아라 빨리 고칠 수 있으면 좋겟다 3 아루라테 2018-09-21 0
52796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질려가는데 8 Red.Coco 2018-09-21 0
52795 일반 새로나온 유저 등급표 한글로 번역하면 이건가 4 러닝머신러닝 2018-09-21 3
52794 일반 난 무슨등급일까!? 2 ㅇㅇ 211.36 2018-09-21 0
52793 일반 아싸~! USER 등급이다 ㅋㅋ 8 Misaring 2018-09-21 0
52792 일반 띠용 브얄커버에서 물건벌써왔네 1 하벤하이드 2018-09-21 0
52788 일반 경찰미코 다리얻었따 6 ㅇㅇㅇㅇ 110.70 2018-09-21 0
52787 일반 rtx 살갤럼들 주의점 7 댕타 2018-09-21 0
52786 일반 세이브티 업데이트와 동시에 1 ㅇㅇ 14.46 2018-09-21 0
52785 일반 월드 아바타 저장 가능 12 ㅇㅇ 59.31 2018-09-21 2
52784 일반 이게 그 썩은물인가 그거인가요 7 강나다 2018-09-21 0
52783 일반 베타버젼 사람 안보이는 버그 인줄 알았다 4 Misaring 2018-09-21 1
52782 일반 다음패치때 애니매이션블락해버리면 2 댕타 2018-09-21 2
52781 일반 풀바디 문제있던 윾동 봐라 4 ㅇㅇ 59.102 2018-09-21 9
52780 일반 같은 아바타 쉐이더만 바꿔서 올릴 때 별도의 아바타로 등록 못하나요? 6 mr유저 218.153 2018-09-21 0
52779 일반 립모션 설정 하는 법좀 알려주시오 4 NAME_HORANG 2018-09-21 0
52778 일반 난 주황색이네.. 2 ㅇㅇ 14.46 2018-09-21 0
52777 일반 베타버전 노란색 기준이 뭘까?? 3 JinSilly 2018-09-21 0
52776 일반 셰이더 온오프 비교 6 ㅇㅇ 59.31 2018-09-21 0
52775 일반 제일 중요한건 세이프티 설정 아님? 3 ㅇㅇ 14.46 2018-09-21 0
52774 일반 흐흨... 오늘은 제발 일찍 퇴근하고 싶다... 아이리네 2018-09-21 0
52773 일반 H방.. 프라이빗으로 초대해줘쓰면 조켓다.. 3 ㅇㅇ 49.165 2018-09-21 0
52772 일반 고닉으로 첫 글올립니다. 5 _코니 2018-09-21 0
52771 일반 저 오픈베타기능 설정을 어케하는건데 1 ㅇㅇ 220.121 2018-09-21 0
52769 일반 보라테두리였읍니다 ㅇㅇ 180.231 2018-09-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