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단 혼종 풀트래킹 성공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289
  • 2018-09-19 11:37:53
							








도와준 모두들 정말 고마워!

일단 빨리 즐기고싶어서 자동캘리만 했고 내일이나 주말에 수동캘리 도전해볼꺼임 ㅇㅇ

구슬은 정강이부분에 잡히더라 다들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ㅇㅇ

완전 내 다리움직임이랑 일치하는건 아니라 약간 어색하긴한데 그래도 다리가 움직이니까 

몰입도가 장난아니게 바뀌네;;;

그리고 사진찍는다고 무리하게 옆차기하다가 골반아픔 어엌....

그리고 아직 브얄챗내에서는 안해봤지만 캘리돌리면서 잡혔을때 오큘컨트롤러 가까이 대니까 트래커가 컨트롤러에 밀리면서 같이 움직이더라 

이게 오큘혼종의 그 문제인듯 ㅇㅇ 빨리때면 다시돌아오는데 좀 놔두니까 컨트롤러 가까이 안대도 지혼자 막 조금씩 움직이더라 껏다키니까 나아지고 

내 생각보다 그 밀리는 판정이 훨씬 넓어서 좀 그랬음 ㅇㅇ 나는 글들보면서 컨트롤러를 트래커에 대는수준일줄알았는데 자석 갖다대는거마냥 밀리더라고 ㅇㅇ

조심해야할듯 

도와줘서 다들 고마워!

춤만춰 이제 아바타와 합체요령에 대해서 궁금해 할 차례가 온건가... 조금만 더 가쟈 2018.09.19 11:40:55
하벤하이드 그렇긴 한데 오늘은 그냥 즐길거 2018.09.19 11:44:59
Gloryman 미쿠 같은것만 아니면 뭐 우콘이라 신체비율도 적당히 잘 맞을거 같네. 2018.09.19 11:46:53
가사이_유노 허리만 조심하면 대, 등 뒤 척추라인에 달아놓자 2018.09.19 16:02: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425 일반 놀로 시연회 진짜 보고온 후기 5 카디아. 2018-09-26 10
54424 일반 케이블 천장에 연결해서 쓰는사람 잇나요? 3 ㅇㅇ 180.150 2018-09-26 0
54422 일반 늒네챠 오늘 처음으로 브이알챗 해본거시야요 1 ㅇㅇ 125.190 2018-09-26 0
54420 일반 Nolo 사고 펌웨어 업글해야 하나요? 3 검은자까 14.52 2018-09-26 0
54419 일반 갤럼들 놀로다사면 오큘 15에팔아야지 15 읭읭이 2018-09-26 0
54418 일반 오큘샀다 바이브산 흑우가나임 4 읭읭이 2018-09-26 1
54417 일반 놀로 시연회 관람 후기 7 카디아. 2018-09-26 2
54416 일반 논란정리) 놀로는 가성비 좋은 유사 풀트레킹이 맞다 1 ㅇㅇ 175.223 2018-09-26 4
54415 일반 장비갖고 조낸 부심부리니 4 Ƶᴇɴᴏɴ 2018-09-26 5
54414 일반 걍 놀로 보급되면 좋은거지 쌔게 반박하는건 뭐여 2 ㅇㅇ 223.38 2018-09-26 18
54413 일반 바이브 무선킷써본사람은없음? 2 읭읭이 2018-09-26 0
54410 일반 애초에 놀로 논란 잘생각해보면 11 ㅇㅇ 223.38 2018-09-26 0
54408 일반 아니 가격 한 3배차이나는데 유사트래커라도 살사람은 사는거지 3 긴긴 2018-09-26 0
54407 일반 바이브 몽둥이 시벌진짜ㅋㅋㅋ 2 읭읭이 2018-09-26 0
54406 일반 다팔고 바이브를 살까 4 울테 2018-09-26 0
54404 일반 풀트래킹 하고십은 마음은 잘알겟지만 9 차캐여 175.223 2018-09-26 5
54402 일반 오줌받아먹은 애들나와 2 유티 2018-09-26 1
54401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은 어캐함 2 읭읭이 2018-09-26 0
54400 일반 mr은 놀로사던말던 상관없는데 ㅇㅇ 223.39 2018-09-26 0
54399 일반 나도 우리 nolo 믿음 3 검은자까 14.52 2018-09-26 2
54397 일반 NOLO 샀는데 추가로 구매해야할거 더 있음? 6 ㅇㅇ 61.82 2018-09-26 0
54396 일반 베타버전 깔고 친구이외의 사람들이 이렇게보여요. 4 ulchas 2018-09-26 0
54395 일반 쨋든 키넥트보다는 좋다는거아니냐 3 ㅇㅇ 220.83 2018-09-26 0
54394 일반 MR쓰는 흑우는 놀로 사도 돼?? 6 티나 2018-09-26 0
54393 일반 블럭하면 걔도 나 안보임? 2 00 183.100 2018-09-26 0
54392 일반 먼데 내가 주문하니깐 놀로여론이 안좋냐 1 ㅇㅇ 180.150 2018-09-26 0
54391 일반 브이알 익숙해지니까 점점더 재미있어져요 2 cleasky 2018-09-26 1
54390 일반 놀로 - 키넥트 - 바이브 5 ㅇㅇ 223.39 2018-09-26 1
54388 일반 nolo 는 풀트래킹 보편화 기기지.. 5 현실세계 2018-09-26 4
54387 일반 뭐야 놀로 떡락임 상폐임?? 1 읭읭이 2018-09-26 0
54386 일반 왜 갑자기 노로 여론이 떡락중이냐? 6 ㅇㅇ 211.48 2018-09-26 0
54384 일반 고양이 꼬리 이쁜거 추천해줄수 있는사람???? 3 JinSilly 2018-09-26 0
54383 일반 뭔가 요즘 자꾸 이상한거 만듬 7 Luche 2018-09-26 0
54382 일반 놀로 사태 결론 18 ㅇㅇ 14.40 2018-09-26 2
54380 일반 놀로 주문했음 ㅇㅇ 223.38 2018-09-26 0
54379 일반 갤넘들아 파티클 땅에 부딪히면 터지는거 어찌함? 6 ㅇㅇ 14.46 2018-09-26 0
54378 일반 베타는 어케 참가합니까 1 ㅇㅁ 183.100 2018-09-26 0
54377 일반 설마 nolo 베이스 2개로 앞뒤까지 인식하겠냐? ㅇㅇ 117.111 2018-09-26 0
54376 일반 유선하니까 문득 생각났는데... 6 Chameleong 2018-09-26 0
54374 일반 난 우리 놀로 믿어 3 Misaring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