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편한건 오큘러스가짱이다
글쓴이
늒네에요
추천
2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287
  • 2018-09-19 11:29:06
  • 211.36
							

오큘쓰다 넘어왔는데

풀트래킹은 만족하는데 몽둥이가 쫌..

- dc official App
fakedown 다똑같아 그냥 참고 쓰는거지 너클나오길 기다리자구 칭구 2018.09.19 11:30:58
ㅇㅇ 물건들때 중지 누르고있어야한다며? 엥? 편의어디감 211.246 2018.09.19 11:31:12
fakedown ㄴ 오큘쓰던 사람은 그게 더 편함 바이브 넘어와서 계속 들고있어서 두번 눌러야하는거 개귀찮더라 2018.09.19 11:32:27
ㅇㅇ ㄴ 바이브쓰던사람들은 바이브가 더편함 ㅅㄱ 175.211 2018.09.19 11:33:11
fakedown ㄴ 선생님 아무리그래도 몽둥이 쉴드는 쫌... 2018.09.19 11:34:07
ㅇㅇ ㄴ 네다음 오큘 175.211 2018.09.19 11:35:18
fakedown ㄴ바이브 풀트인데요;; 2018.09.19 11:38:41
늒네에요 너무큰거같아.. - dc App 211.36 2018.09.19 11:39:15
ㅇㅇ 팝콘 124.216 2018.09.19 11:41:02
레몬우유 몽둥이 우가우가 ㅋㅋㅋㅋㅋㅋㅋ 2018.09.19 11:41:42
Gloryman ㅇㅈ 박수도 제대로 못추고 ㅠㅠ 오래추면 무겁더라 2018.09.19 11:44:24
늒네에요 오큘쓰다 바이브풀트래킹넘어온 소감은 트래킹졸잼 몽둥이보고든 생각:강도들면 두개로 존나때려도될듯 - dc App 211.36 2018.09.19 11:45: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746 일반 니들 머더할때 걍 퍼블릭방 들어가서 함?? 2 ㅇㅇ 182.161 2018-10-16 0
62745 일반 보라색이 되었다 8 zetyx 2018-10-16 0
62743 일반 아 요새 겜 재미없다 1 kk08 2018-10-16 0
62742 일반 집가면 트래커와있겠다 4 괵스챤 175.223 2018-10-16 0
62741 일반 뭐? 로리캐+아저씨목소리가 갭모에라고? 1 ㅇㅇ 211.36 2018-10-16 0
62740 일반 이 게임에는 성시경이 많은 모양이다 4 ㅇㅇ 175.197 2018-10-16 0
62739 일반 친구 커미션 받는다 3 티나은챙 2018-10-16 0
62737 일반 셰이더만드는 러시아친구가 개쩌는거보여줌 9 괵스챤 175.223 2018-10-16 0
62736 일반 형들 미코 울음소리는 어디서 구해? 5 ㄴㄴ 175.212 2018-10-16 0
62735 질문 바이브 무선킷이 라이젠 2세대 x470 보드는 호환된거지? 3 ㅇㅇ 117.111 2018-10-16 0
62732 일반 념글에 고인물이 먹버한다는거 나도 당한게 아닐까 6 ㅇㅇ 222.232 2018-10-16 0
62731 일반 늒네 아바타 제작 건웅합니까? 4 ㅇㅇ 121.140 2018-10-16 0
62729 일반 오큘 중고 사면 뭐 확인해봐야함? 20 ㅇㅇ 223.62 2018-10-16 0
62728 일반 mr 산지 한달째 3 ㅇㅇ 118.46 2018-10-16 0
62727 일반 외국인친구가 고블린 슬레이어라는 애니를 좋아해서 4 A.ms 2018-10-16 0
62726 일반 바이브 가격인상은 이유가뭐였음? 8 울테 2018-10-16 0
62725 일반 요즘 신사가는이유 cv52468 110.70 2018-10-16 0
62724 일반 킷슈 머리에 빽모 1 greenhornet 2018-10-16 0
62723 일반 킷슈해 5 아루라테 2018-10-16 0
62722 일반 오늘 인성 터진 외국인 만났다 3 왜구루냥 175.116 2018-10-16 0
62721 일반 온다구! 19 寒秋雨 2018-10-16 1
62720 일반 심장소리 따라했는데 안난다.. 10 왜구루냥 175.116 2018-10-16 0
62719 일반 머더러 하는사람 많아져서 조흐아(스압) DeLruty 2018-10-16 0
62717 일반 vrc하고 조금 좋아진거같음 9 ㅇㅇ 211.36 2018-10-16 1
62716 일반 어제 노래방 월드 괜찮은곳 하나 찾았다 5 아스테리 2018-10-16 0
62715 일반 진짜 개무서운 얘기 하나 해줄까? 9 초보자아 2018-10-16 0
62714 일반 블랙프라이데이때 브알기기 얼마나 싸게 나올까 4 NAME_HORANG 2018-10-16 0
62713 일반 이갤은 걍 음란물 유포로 사라질듯 11 ㅇㅇ 121.135 2018-10-16 0
62712 일반 이거 vr 후유증인가 쫌 걱정인데 16 아스테리 2018-10-16 0
62710 일반 어제 머더 퍼블릭하는데 7 NAME_HORANG 2018-10-16 0
62709 일반 vr챗이 사실 현실이 아닐까.. 2 ㅇㅇ 211.36 2018-10-16 0
62708 VRC일기 어제꺼 공포맵 탐방! 6 뽀송뽀송 2018-10-16 1
62707 일반 념글에 올라온 심장소리 개꿀임 3 마요릭 2018-10-16 1
62706 일반 교류회때 컨셉못하는사람은 기본아바타하라고하는거 갠찮을까? 2 ㅇㅇ 121.135 2018-10-16 0
62705 일반 머리카락 킷슈 머리 단일 아님, 아바타 3개 짬뽕한 것 2 델피늄 2018-10-16 0
62704 일반 2080ti 쓰는애들 어떰? 5 boogleboogle 2018-10-16 0
62703 일반 진짜 일본어로 영어하는거 뭐라는지 모르겠음 2 ㅇㅇ 175.223 2018-10-16 0
62702 일반 내가 정식갤 최초 유포자다 (당당) 9 Misaring 2018-10-16 0
62701 일반 ㄹㅇ친한 친구 1명 있는게 가장 부럽다 6 ㅇㅇ 210.125 2018-10-16 0
62700 일반 수수께끼맵 또나왔네 3 꿀뚤 2018-10-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