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90+@만원짜리 컴퓨터 견적 뿌림(no 그래픽카드)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280
  • 2018-09-19 11:09:33
							

m-itx 케이스라서 가격이 비싼데, 케이스하고 메인보드만 30만원이라 atx 사이즈 싼걸로 바꿔서 쓰고, 그래픽카드는 선택 안한건데 원하는거 골라서 쓰면됨

난 이거에 1080ti 살건데 사정 생기면 컴 안삼


ㅁㄹㄴㅌㅁㅈ FSP HYPER보다 돈 좀더들여서 Hydro사자 2018.09.19 11:13:21
유티 케이스 실화? 2018.09.19 11:15:05
유동 파워는 알려진 메이커로 100와트당 1만원은 되는 걸로 사자 혹시 모르니까 223.62 2018.09.19 11:18:13
러닝머신러닝 와트당 가격이 상관관계가 있니 2018.09.19 11:21:43
츄르 외람된 예기지만 천궁이 그당시 500w짜리가 3500원 이였음 2018.09.19 11:23:42
츄르 35000 이네 오타 ㅋ 2018.09.19 11:23:56
러닝머신러닝 파워는 사람들 평가가 좋은거로만 사면됨, 너무 사소한거까지 일일이 신경안써도돼 2018.09.19 11:25:41
tntnt B350말고 X470추천 드리고 싶음 - dc App 2018.09.19 11:29:21
tntnt 파워는 계산 가능하신 분들이 뻥파워 정격파워 구별 가능하시니깐 걱정ㄴㄴ - dc App 2018.09.19 11:30:17
러닝머신러닝 mitx케이스라 오버는 좀 힘들고, 너무 비싸짐 2018.09.19 11:36: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93 일반 클레릭아바타 사고싶다 .... 2 초보고양이 2018-10-04 0
57592 일반 바이브 뚝배기as해본 갤럼들아 비용얼마나옴? 3 ㅇㅇ 58.239 2018-10-04 0
57591 일반 이겜 하면서 내가 낯가림이 심하다는걸 느꼈다. 15 린뀨 2018-10-04 2
57590 일반 바이브 트래커도 2017 2018 있어? 8 ㅇㅅㅇ 121.145 2018-10-04 0
57589 일반 (움짤)칭구 끌어안고 자니 좋아 5 하벤하이드 2018-10-04 4
57588 일반 2일차 5 ㅇㅇ 110.47 2018-10-04 0
57587 일반 뭐야 아바타들 색감이 왜이렇게 됐어?? 5 ㅇㅇ 210.220 2018-10-04 0
57585 일반 아바타에 2 ㅇㅇ 2018-10-04 0
57584 일반 아 혼종 갑자기 왜이래 2 ㅇㅇ 211.252 2018-10-04 1
57583 일반 괴담이나 z급 공포영화까지 볼 예정 2 ㅇㅇ 58.228 2018-10-04 0
57582 일반 핀판넬 몇개쯤 불러재껴야 미국답냐 옵티머스 2018-10-04 0
5758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JinSilly 221.153 2018-10-04 0
57580 일반 바디에넣은 눈깜빡 애니메이터 2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577 일반 그럼 뉴건이 판넬잔뜩 꺼내서 빔쏴재끼는거할까 3 옵티머스 2018-10-03 0
57576 일반 브얄유저중에 공중에뜨거나 버로우하는건 어뜨캐하는거양 2 Medifoam 2018-10-03 0
57575 일반 브알챗 공포맵 클리어와 직접 계획하면서 든 생각 17 ㅇㅇ 58.228 2018-10-03 1
57574 일반 주황, 보라가 자기 등급 초록으로 표시시켜놓으면 3 xx 183.96 2018-10-03 0
57573 일반 건담이빔쏠때 소련연방찬가틀까 미국애국가틀까 4 옵티머스 2018-10-03 0
57572 일반 카스트제도 진짜 뭐같은데 4 ㅇㅇ 222.108 2018-10-03 0
57570 일반 진심 블렌더 이거 왜 눈감는거임? 2 ㅇㅇ 121.184 2018-10-03 0
57569 일반 갓 - 경 6 카디아. 2018-10-03 0
57566 일반 맵 좀 돌아다니고 플레이타임 120시간 2 ㅇㅇ 58.228 2018-10-03 0
57564 일반 새벽에 패치됬구나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563 일반 좆같은 디시공식앱 존나 팅기네 3 꼬마키` 2018-10-03 0
57562 일반 야 스팀은 다 하얀색고정임? 5 꼬마키` 2018-10-03 3
57561 일반 보라색인데 고인물 소리 들어도 기분좋음 4 ㅇㅇ 39.7 2018-10-03 0
57560 일반 보라색달고 누워있으니 고인물소리 많이듣더라 9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559 일반 무적방패 3 꼬마키` 2018-10-03 1
57558 일반 게임하면서 오랜만에 말싸움 했네 50 ㅇㅇ 115.20 2018-10-03 22
57557 일반 어차피 등급제라해도 이름색만바뀌지뭐 5 괵스챤 39.7 2018-10-03 0
57556 일반 브얄에는 왜 한국맵이 별로 없을가 7 라그네아 2018-10-03 0
57555 일반 VR룸 정리 다했다 7 포도초콜렛 2018-10-03 1
57554 일반 근데 등급제 등급조건 좀 강제성 짙은거 같음 12 으ㅡ음 2018-10-03 1
57553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펌웨어 업데이트 있드라 2 으ㅡ음 2018-10-03 0
57552 일반 흑흑 시발 바이브가 안켜져 흑흑흑 1 ㅇㅇ 118.218 2018-10-03 0
57551 일반 얼굴 와이어프레임 1 조개껍데기 2018-10-03 0
57550 일반 보라등급 여중생들 겜 몇시간함 15 라그네아 2018-10-03 0
57549 일반 체조 할때 옆사람이 훅훅 헉헉 거리면서 소리내면 ㅇㅇ 112.173 2018-10-03 0
57546 일반 케모노 mmd 은여우,북방여우 재배포 하는데 3 ㅇㅇ 182.225 2018-10-03 0
57544 일반 그 눈동자가 알아서 내 위치 보잖슴?? 2 ㅇㅇ 118.218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