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베이스 와서 셋팅중인데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4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264
  • 2018-09-19 10:22:16
							




트래커 연결됬다고 뜨는데 저기 표시에 베이스랑 트래커가 안나옴


이건무슨경우임?


Gloryman 베이스스테이션 b,c 채널 설정햇음? setting 파일도 수정해야할텐데 2018.09.19 10:23:58
저댄럼 2018.09.19 10:25:29
ㅇㅇ 트래커 키는버튼 있는거 알지? 59.12 2018.09.19 10:25:32
ㅇㅇ 엥 다시보니 저게 트래커구나 진짜 베이스 없네 59.12 2018.09.19 10:26:13
하벤하이드 념글보면서 하는중인데 처음에는 셋팅파일 수정안하고 페어링하길래 따라하는중인데 연결됬다고는 뜨는데 저기 스팀vr표시에 안뜸 트래커는 당연히 켜서 파란불 깜빡이게만들어서 연결됬다고까지뜸 ㅇㅇ 2018.09.19 10:26:55
가사이_유노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30075&page=1&search_pos=&s_type=search_all&s_keyword=혼종 2018.09.19 10:27:04
가사이_유노 난 세팅수정 안하고도 트래커 아이콘 뜨던데 2018.09.19 10:27:54
ㅇㅇ 아 혼종이였구나 미안 바이브인데 나랑 왜 표시가 다르게 뜨지? 하고있엇음.. 59.12 2018.09.19 10:28:10
가사이_유노 트래커랑 동글이랑 페어링 안된거아님? 2018.09.19 10:28:15
하벤하이드 그거보면서 따라하는중인데 연결됬다면서 표시자체가안뜨넹 뭐징 2018.09.19 10:28:25
하벤하이드 트래커랑 동글이랑은 페어링 뭐 따로 해야됨? 2018.09.19 10:28:39
가사이_유노 베이스가 스팀vr에서 표기될려면 혼종은 베이스가 켜진상태에서 동글이랑 페어링이된 트래커를 켜주면 같이켜짐 2018.09.19 10:28:54
가사이_유노 트래커동글이 pc에 꼽은상태에서 2018.09.19 10:29:23
하벤하이드 아 설마 동글 저거 유에스비같은거 빼고 거기다 트래커 물려줘야됨? 2018.09.19 10:29:35
가사이_유노 트래커 전원 켜고 5초간 버튼 누르면 페어링 모드 파랑불 깜빡거림 2018.09.19 10:29:45
가사이_유노 동글 usb 블루투스 장치를 pc에 물려다주면됨 3개 2018.09.19 10:30:08
가사이_유노 페어링 완료되면 초록불 들어오고 혹시 트래커 업데이트는 절대 하지말고 2018.09.19 10:30:29
하벤하이드 동글이랑 그런건 PC에 전부 물려있는상태인데 2018.09.19 10:30:43
하벤하이드 퍼렁불 깜빡이다 초록불까지 잘들어오고 모든게 잘됨 문제는 저기 스팀vr에 베이스랑 트래커가 표시가안된다는거 2018.09.19 10:31:02
가사이_유노 트래커랑 동글이랑 페어링 안했는가본데? 2018.09.19 10:31:06
가사이_유노 난 트래커만 도착했을 때 아무것도 수정안하고 스팀vr에 정상적으로 표기됐었는데 모지 흠.. 2018.09.19 10:31:29
하벤하이드 트래커랑 동글을 어케 페어링함? 2018.09.19 10:31:38
하벤하이드 동글에 usb꽂은거 빼고 거따 트래커물림? 2018.09.19 10:31:49
ㅇㅇ 트래커 박스안에 있는 5핀 케이블로 연결 했다가 동글이로 다시 연결해봐 59.12 2018.09.19 10:32:12
춤만춰 2018.09.19 10:32:24
가사이_유노 직접 물려본적은 없는데 동기화 안되면 직접 물려서 페어링 시키는 방법도 있다고 들음 2018.09.19 10:32:41
ㅇㅇ 나 바이브 산지 이틀째인데 첨에 트래커 스팀vr에 안뜨던데 난 저렇게 해결했어 베이스는 잘 모르겠음 59.12 2018.09.19 10:33:06
Gloryman 잘안되면 유선으로 트래커랑 컴퓨터랑 직접 연결해서 페어링해봐 2018.09.19 10:34:04
하벤하이드 2018.09.19 10:34:06
크왁이 2018.09.19 10:34:55
가사이_유노 혹ㄷ시.. 크래들이랑 동글이랑 착각 한건 아니겟지? 2018.09.19 10:36:22
하벤하이드 동글이 usb고 크래들이 받침대같은거말하는거아님? 2018.09.19 10:37:50
하벤하이드 동글이랑 트래커랑 페어링하라는걸 어떻게 하라는건지 잘모르겠는데 2018.09.19 10:38:09
춤만춰 많은 갤럼들이 도와주니 훈훈하구나 팝콘하나 뜯으러감 2018.09.19 10:38:54
하벤하이드 스팀브얄에 표시부터 안되니 희안하네 ㅋㅋㅋ 2018.09.19 10:39:25
가사이_유노 동글이 usb메모리처럼 생긴거 pc에 연결한 상태에서 스팀vr 켜고 트래커 전원 버튼 5초간 누르면 페어링 모드 들어감 정상적으로 동기화되면 초록불 들어옴 2018.09.19 10:39:59
가사이_유노 그럼 한번 셋팅값 수정부터 해보자 2018.09.19 10:40:34
하벤하이드 페어링과정은 다 잘됨 초록불도 잘들어오고 근데 저기 스팀브얄에 표시가안된단말이지 2018.09.19 10:41:54
가사이_유노 혹시 모르니 세팅값 두개 만져보자 기억이 확실하게 안나네 2018.09.19 10:42:31
춤만춰 팁하나 주자면,, 동글 3개 한꺼번에 연결하려고 하지말고 하나씩// 위의 짤처럼 페어링할때 트래커 연결된 usb뽑고 그선을 동글에 하나씩 물려주는 방식// 트래커 연결이 성공적으로 되면 트래커 초록불// 같은방식으로 하나씩 설정하고 최종적으로 usb에 동글이 물려주고ㄱ 2018.09.19 10:42:38
하벤하이드 3개한꺼번에해서 그런가 한번해봄 ㅇㅇ 2018.09.19 10:43:57
Gloryman hmd말고 전부 끄고 스팀vr 다시 시작한다음에 트래커만 연결해봐. 혹시 ActiveMultiDrivers true 안햇나? 2018.09.19 10:45:26
가사이_유노 dc 댓글 2페이지 넘어가면 편의성 완전 떨어지네 2018.09.19 10:45:53
하벤하이드 됬다 된거같다 베이스떳어 2018.09.19 10:49:46
하벤하이드 동글1개만남기고 다끄고 1개만 페어링하니 베이스랑 트래커1개뜸 2018.09.19 10:50: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270 일반 이젠 일본인 어디 많이 모이는지 가르쳐주기싫음 6 ㅇㅇ 121.135 2018-10-15 1
62268 일반 판타지슈카이도 1619처럼 함락되간다 5 ㅇㅇ 121.135 2018-10-15 0
62267 일반 공공장소 라무네 보빔키스 18 희민 2018-10-15 20
62265 일반 훗포는 언제나봐도 귀여워 8 ??(,,???,,)?? 2018-10-15 0
62264 일반 vr을 못하니 사는게 사는것같지가 않다 17 댕타 2018-10-15 0
62263 일반 아 어제 넷이 모여서 노래부르는데 7 하벤하이드 2018-10-15 0
62262 일반 외국에서 무선킷 사용하다가 머리에 화상입었대.gisa 17 Shinbi 2018-10-15 9
62258 일반 9시반 체조 안오냐? 2 꼬마키` 2018-10-15 0
6225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15 0
62255 일반 기숙사에 베이스 스테이션 설치해논거 4 ㅇㅇ 118.218 2018-10-15 0
62254 일반 부랄챗 = 마비노기 7 Shinbi 2018-10-15 4
62253 일반 가끔 친추 왜오는지 모르겠지 않음?? 15 JinSilly 221.153 2018-10-15 0
62252 일반 풀트래킹 비율안맞을때 상체가 내시야가리는거 8 마요릭 2018-10-15 0
62251 일반 친구고민 9 ㅇㅇ 117.111 2018-10-14 3
62250 일반 친구랑 언제 친구등록 했는지 알 수 있는 방법 있음? 5 aa 59.13 2018-10-14 0
62249 질문 핑차이에 음성이랑 동작을 상대방이 보는 인식 1 ㅇㅇ 117.111 2018-10-14 0
62248 VRC일기 어제 퍼블릭에서 잔뜩 쓰다듬 받았다아ㅏ 3 뽀송뽀송 2018-10-14 0
62246 일반 파티클 능력자없나요? 1 Mutant 2018-10-14 0
62245 일반 6/4 ~ 10/15까지 총 커미션 수익 5 괵스챤 175.223 2018-10-14 4
62244 일반 바이브 유저들 나중에 블프에 오큘 노린것도 안나쁠듯 3 ㅇㅇ 117.111 2018-10-14 0
62243 일반 아바타 커미션 질문좀 6 라그네아 2018-10-14 0
62242 일반 저런 고민하는사람들은 부럽다 2 ㅇㅇ 182.209 2018-10-14 0
62241 일반 구강성교수간장면 가져옴 10 유메콩 2018-10-14 15
62240 일반 저댄방 4 으ㅡ음 2018-10-14 5
62239 일반 미코들 다짖눌러버리고싶다 8 ㅇㅇ 223.33 2018-10-14 0
62238 일반 친구랑 나랑 접속시간대가 안맞는다 2 유메콩 2018-10-14 0
62237 일반 미코가 흥한 이유는 무었일까 5 ㅇㅇ 223.33 2018-10-14 0
62236 일반 요즘 항상 잠자리에 같이자주는 친구있어서좋음 5 ㅇㅇ 119.197 2018-10-14 0
62233 일반 오늘 받을 수 있을까 9 寒秋雨 2018-10-14 0
62232 일반 vr 고장난거 되게 충격적이다 2 댕타 2018-10-14 0
62231 일반 밤샜네또 3 꿀뚤 2018-10-14 0
62230 일반 친구커미션이 진짜 있네 ㅋㅋㅋ 13 MANKALO 2018-10-14 0
62228 일반 12시에 잘 예정이었는데 왜 이렇게됐지 4 엘에르엘 2018-10-14 1
62227 일반 VR챗은 십덕들을 위한 게임이네 ㅇㅇ 58.142 2018-10-14 1
62226 일반 커미션 보통 얼마 하나요 5 ㅇㅇ 175.211 2018-10-14 0
62225 일반 뉴비 오늘 재밌게 겜했다 2 ㅇㅇ 118.34 2018-10-14 0
62224 일반 근데 트래커까지 다 차면 무겁고 안힘듬?? 5 ㅇㅇ 58.142 2018-10-14 0
62223 일반 차렷충은 개노답임? 5 dd 125.178 2018-10-14 0
62222 일반 이거 쉬프트 f6 이런거 안되면 아바타 고장난거야? ㅠㅠㅠ 9 뉴비 175.197 2018-10-14 0
62221 일반 저댄방이랑 아침체조방 있자너 5 ㅇㅇ 115.161 2018-10-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