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노트북이 가격대에 비해 성능이 구리네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224
  • 2018-09-19 07:53:00
							



80만원주고산 LG탭북이라는 물건인데 유니티만 실행해도 발열이랑 렉 엄청난데

조립PC 80이면 왠만한 게임 다돌리잔아 ㅋㅋ

14

ㅇㅇ 그걸왜삼 183.96 2018.09.19 07:53:29
ㅁㄴㅇㄹ 노트북을 동일가 pc랑 비교하다니 양심어디... 1.248 2018.09.19 07:55:13
Lewis_Kim 2018.09.19 07:57:25
러닝머신러닝 성능을 줄이고 휴대성을 극대화 시킨 물건인데 가격이 비쌀수밖에.. 그리고 그거로 유니티가 돌아감? 2018.09.19 07:57:32
Somangya 애초에 엘지 삼성 이딴곳 놋북을 왜 조립컴에 비교하냐 ㅋㅋㅋ - dc App 2018.09.19 08:01:45
츄르 유니티 돌아가는데 VRC SDK넣는데 5분걸림 ㅋㅋ 업로드면 20분 ㅋㅋㅋㅋ 2018.09.19 08:01:58
FGDss 그거 진지하게 중고 장터네 내놓을 생각없냐 이동하면서 놋북 만저야하는 직업이야? 2018.09.19 08:03:52
츄르 15년도에 산거임ㅋㅋ 그냥 돌아다닐때 쓸려고산거라 팔생각은 없음 2018.09.19 08:05:49
긴긴 겜트북은 한분기 전거 중고로 사면 그나마 제값 가능 2018.09.19 08:19: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179 일반 체조가야하는데.....체조가야하..는..데... 1 ㅇㅇ 223.62 2018-09-25 0
54178 일반 첫 H방 후기 4 ㅇㄱ 49.165 2018-09-25 1
54177 일반 왜무선킷 배송출발안해 1 Shinbi 2018-09-25 0
54176 일반 오늘 첨 시작했는데 3 바나나커피우유 2018-09-25 0
54175 일반 노로가 지금막 알려지기 시작한거 같은데 1 으ㅡ음 2018-09-25 0
54174 일반 후방) ㅗㅜㅑ 킷슈가 이제 몸도파네 5 엘에르엘 2018-09-25 0
54173 일반 노로 저거 풀트 충전 길면 한다. 1 ㅇㅇ 124.216 2018-09-25 0
54172 일반 VRchat 2개 켜니 재밌다 4 ㅇㅇ 113.60 2018-09-25 0
54171 일반 어쩌다보니 이시간 까지 깨있는데.. 4 ㅇㄱ 49.165 2018-09-25 0
54169 일반 차렷묵언들은 잘때 인사 어떻게 하냐 7 ㅇㅇ 14.37 2018-09-25 0
54168 일반 쿠파걸 벌써 이쁘게 나왔네 얘들아 2 10선비 2018-09-25 0
54167 일반 놀로는 국내가가 제일 싸네요 1 NAME_HORANG 2018-09-25 0
54166 일반 하 ㅋㅋ 메쉬를 완성하니 색칠이 문제네 ㅋㅋㅋ ㅇㅇ 118.218 2018-09-25 0
54165 일반 근데 베타들어가도 2 방재씨 2018-09-25 0
54164 일반 방 가끔 안들어가지고 다른 방으로 연결되는거 5 ㅇㅇ 14.37 2018-09-25 2
54163 일반 MMD방 놀러가서 춤췃는데..머리가 들썩들썩거린다 ㅋㅋ 1 ㅋㅋ 121.168 2018-09-25 0
54162 일반 h방 퍼블릭으로 파서 기다려도 ㅇㅇ 211.36 2018-09-25 0
54161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 좌표 헬프!!!! 4 ㅇㅂㅈㄷㅂㅈㄷ 211.186 2018-09-25 0
54160 일반 오버로드 3기 12화 봣지만 영 아쉽네 ㅎ 5 ㅇㅇ 121.168 2018-09-25 0
54159 일반 아바타 업로드 헬프! 2 ssss 210.99 2018-09-25 0
54158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만드는데 왜자꾸 땅에박혀 5 ㅇㅇ 211.186 2018-09-25 0
54157 일반 오늘따라 가는 저댄방마다 무거웠다 2 엘에르엘 2018-09-25 0
54155 일반 미국 블프때 트래커 할인 할까? 2 ㅇㅇ 211.48 2018-09-25 0
54154 일반 유니티에서 캐릭터 설정 저장이나 불러오기하는 방법이나 프로그램 없나요.. 2 개초보 211.177 2018-09-25 0
54153 일반 이야 시벌 념글보고 블락몇명한테 당했는지봣는데 20 메모장 223.33 2018-09-25 7
54151 일반 라무네 머리 이렇게바꿔도 허락해주실려나 흠 4 블랙재즈 118.223 2018-09-25 0
54150 일반 지금 신사에 핵쟁이 돌아다닌다 3 ㅇㅇ 223.39 2018-09-25 0
54148 일반 아바타 너무 많이 꾸밀필요 없겠다 3 아루라테 2018-09-25 0
54147 일반 아, nolo 노릴려다가 잠시 바이브로 다시 생각 놓였다 6 ㅇㅇ 175.196 2018-09-25 0
54146 일반 트래커 배터리 확인 프로그램 steam VR 시작 실행 설정이 안됨. ㅇㅇ 14.46 2018-09-25 0
54145 일반 결국 nolo 트래킹 값은 악세까지 이정도지? 3 ㅇㅇ 175.196 2018-09-25 0
54144 일반 바이브 몽둥이 버리고 lolo 쓸까? 4 Gloryman 2018-09-25 0
54142 일반 nolo 눕기 가능? 5 ㅇㅇ 1.245 2018-09-25 0
54141 일반 놀로 mr도 될까 1 ㅇㅇ 61.83 2018-09-25 0
54140 일반 일주일 뒤 저댄방은 풀트래킹 아닌 사람이 없겠네요 8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9 일반 아바타 커미션 받을까 고민중인데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38 일반 진작 nolo 살껄 ㅠㅠ 6 Gloryman 2018-09-25 0
54136 일반 ㅋㅋㅋㅋㅋ시발 존나 쪼개고 멘붕옴 ㅇㅇ 118.218 2018-09-25 0
54135 일반 Nolo vr 17.5만에 묶어 파는 거 구입했어요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4 일반 근데 nolo도 CPU 엄청 먹지 않음? 1 ㅇㅇ 175.196 2018-09-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