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킷 갖고 싶다.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205
  • 2018-09-19 06:46:34
							

어제 저댄 어나더 방에 있는 새로운 곡들 추는데 유난히 회전하는 곡이 많더라.


바이브 몽둥이가 유난히 커서 그런지 선 걸리는게 넘 심하네 ㅠ,ㅠ


무선킷 직구한 사람들 베타테스트는 아직인가? 혼종도 되는지 참 궁금하다


근데 무선킷 살려면 먼저 메인보드를 바꿔야되네.. 슬롯이 있긴한데 그래픽카드가 커서 슬롯을 가려버리더라..


m-atx 메인보드라서 처음에 걍 큰걸로 살걸.

ㅇㅇ 무선킷은 언제쯤부터 배송됨? 223.38 2018.09.19 07:40:26
쿨통 무선킷 좋겠다아ㅋ 난 그저 부럽게 처다봐야겠네 2018.09.19 07:44:57
Gloryman 한국은 11월 외국은 살수있는데 배송은 언제시작하는지 모르겟네. 일단 간만 보는 중 2018.09.19 08:00:19
Viver 무선킷 베타테스트 이미 끝남. 저댄용으로 완벽 그 자체 - dc App 2018.09.19 08:21:36
Viver 고민은 배송을 늦출뿐 - dc App 2018.09.19 08:22: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570 일반 갤 내 등급조사 해보면 기준 어느정도 파악할 수 있지않을까 37 ㅇㅇ 175.223 2018-09-24 8
53569 일반 베타가 뭐냐? 5 Yanagi 2018-09-24 0
53567 일반 자기가 여러월드를 많이다니면 굳이 맵제작 안해도 금딱 올라갈수 있다 6 ㅇㅇ 211.246 2018-09-24 5
53566 일반 등급 올리려고 월드 만들어도 4 ㅇㅇ 175.223 2018-09-24 0
53565 일반 좆목하고싶은건 아닌디 뉴-스에서 현병 나올때마다 그냥 웃긴다 1 ㅇㅇ 211.246 2018-09-24 0
53564 일반 트럼프카드 있는맵이나 원카드맵 있을까? 2 ㅇㅇ 211.246 2018-09-24 0
53563 일반 클릭하지마세요 20 ㅇㅇ 218.146 2018-09-24 41
53562 일반 월드제작 커미션 얼마정도듬?? 2 dd 121.154 2018-09-24 0
53559 일반 오전체조 차렷충 배척하잖아 6 ㅇㅇ 211.246 2018-09-23 0
53558 일반 나도 추석때 집가서 VRC 하고 싶다,, 1 검은연 2018-09-23 0
53556 강좌/정보 누가 자기 블락했는지 확인하는법 39 MANKALO 2018-09-23 20
53555 일반 갤좆목존나심하네 4 ㅇㅇ 218.146 2018-09-23 6
53554 일반 이거도 압타맞지? 울테 2018-09-23 0
53553 일반 갤 좆목그룹 3개 알려줌 12 ㅇㅇ 211.246 2018-09-23 14
53552 일반 오버라이드 정리글 없나? 6 ㅇㅇ 121.168 2018-09-23 0
53550 강좌/정보 베타버전인 상태로 본섭이랑 함께 하는법 11 MANKALO 2018-09-23 18
53549 일반 혹시 변신헬멧 뿌리면 쓸사람 7 으ㅡ음 2018-09-23 2
53548 일반 맵 만들어본 애들 질문좀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3 0
53547 일반 부랄챗 계급제 개웃기네 ㅋㅋㅋ 17 Cimomo 2018-09-23 0
53546 일반 아바타 모션 추출 질문인데 6 ㅇㅇ 121.168 2018-09-23 0
53545 일반 어제 그 신사 가서 놀았음 Red.Coco 2018-09-23 0
53544 일반 표정넣을때 궁금한게 있는데 4 궁금증 118.223 2018-09-23 0
53543 일반 정모했었는데 ㅋㅋㅋ사진찍어놨ㅇㅁ 1 마요릭 2018-09-23 1
53542 일반 아침체조를 못갔다. 보는 눈도 많아서 유툽보며 체조도 못했다. 그래서 난 1 ㅇㅇ 211.246 2018-09-23 2
53541 일반 추석날 사촌동생 괴롭히기gif 1 momono 2018-09-23 0
53539 일반 오늘 아침체조 후기 12 Ƶᴇɴᴏɴ 2018-09-23 29
53538 일반 요즘 브랼챗 하면서 심란함 21 Luche 2018-09-23 11
53535 일반 시골이라 아침체조 못간다 ㅇㅇ 211.246 2018-09-23 0
53534 일반 갑자기 생각낫는데 8 ㅇㄹㄹ 110.70 2018-09-23 0
53533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6:30 연병장 에서 있겠습니다 1 으ㅡ음 2018-09-23 0
53532 일반 오늘 체조 있어??? dtd 221.153 2018-09-23 0
53530 일반 제작중 저댄방 곡추가 끝 3 으ㅡ음 2018-09-23 1
53528 일반 뉴비 질문 - vr 사볼까 하는데 4 생각없는곰 2018-09-23 0
53527 일반 스페이스무버 시벌 뭐야!! ㅇㅇ 125.7 2018-09-23 0
53526 일반 소식)핵쟁이들 수명 얼마 안남음 7 MANKALO 2018-09-23 12
53525 일반 체조할때 뜀뛰기? 있잖아 3 ㅇㅇ 117.111 2018-09-23 0
53524 일반 이거 베타 다시 풀수있음? 1 ㅇㅇ 125.143 2018-09-23 0
53523 일반 으 잠결에 봣는대 1 강나다 116.46 2018-09-23 0
53522 일반 모션 질문인데.. 6 ㅇㅇ 121.168 2018-09-23 0
53517 일반 컴포지터 오류 무엇... 2 ㅇㅇ 121.126 2018-09-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