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무네 표정 넣으려면 어떻게 해요?
글쓴이
mr유저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170
  • 2018-09-19 04:40:46
  • 218.153
							

이번에 라무네 사서 색상까지는 텍스쳐 파일 열어서 바꿨는데요...


다른 분 글 보니 이 패키지에 기본적으로 눈 반짝이는 표정 등 있다고는 하던데...

공지글의 일반 아바타 표정 넣는 법이나, 라무네 표정 끄집어 내는 법 둘 다 몇번 해봐도 잘 모르겠어요;


혹시 라무네 표정 넣는 방법 정리된 사이트나 아시는 분 계신가요?

그리고 다들 쓰는 마법봉은 어디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K08 념글에 표정넣는 강의글이 있긴 해요 2018.09.19 04:44:02
ㄴㄴㅅ 라무네는 메쉬가 나뉘어있어서 표정 넣기가 조금 어려운편임 2018.09.19 04:46:50
ㅇㅇ ?? 메쉬 나눠져 있으면 어려운 거에여??? - dc App 39.7 2018.09.19 04:48:08
ㄴㄴㅅ 어떤 표정이 어디있는지 하나하나 다 찾아야 하니 어렵지..방식은 똑같음 2018.09.19 04:50:21
Lewis_Kim 잉 오늘 밤에라도 괜찮으면 알려줄 수 있는데 - dc App 2018.09.19 05:00:58
mr유저 음. 어렵다니 큰일이네요;; 218.153 2018.09.19 05:22:31
츄르 나도 못해가지고 쩔쩔매고있는데 누가정리좀 해서 올려주라 ㅠㅠ 2018.09.19 05:23:29
Lewis_Kim http://gall.dcinside.com/vr/51264 내가 알려주고 싶긴한데 밤에밖에 시간이 안되서 지금 하고 싶은거면 념글에 있는 표정넣기랑 이거 참고하면 될듯 - dc App 2018.09.19 05:30:29
ㅇㅇ https://www.deviantart.com/mmdfakewings18/art/MMD-Sakura-Wand-DOWNLOAD-187372951 210.117 2018.09.19 05:40:43
ㅇㅇ https://booth.pm/ko/items/949287 210.117 2018.09.19 05:44:40
mr유저 감사합니다. 찾아볼게요 218.153 2018.09.19 06:19: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160 일반 오버로드 3기 12화 봣지만 영 아쉽네 ㅎ 5 ㅇㅇ 121.168 2018-09-25 0
54159 일반 아바타 업로드 헬프! 2 ssss 210.99 2018-09-25 0
54158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만드는데 왜자꾸 땅에박혀 5 ㅇㅇ 211.186 2018-09-25 0
54157 일반 오늘따라 가는 저댄방마다 무거웠다 2 엘에르엘 2018-09-25 0
54155 일반 미국 블프때 트래커 할인 할까? 2 ㅇㅇ 211.48 2018-09-25 0
54154 일반 유니티에서 캐릭터 설정 저장이나 불러오기하는 방법이나 프로그램 없나요.. 2 개초보 211.177 2018-09-25 0
54153 일반 이야 시벌 념글보고 블락몇명한테 당했는지봣는데 20 메모장 223.33 2018-09-25 7
54151 일반 라무네 머리 이렇게바꿔도 허락해주실려나 흠 4 블랙재즈 118.223 2018-09-25 0
54150 일반 지금 신사에 핵쟁이 돌아다닌다 3 ㅇㅇ 223.39 2018-09-25 0
54148 일반 아바타 너무 많이 꾸밀필요 없겠다 3 아루라테 2018-09-25 0
54147 일반 아, nolo 노릴려다가 잠시 바이브로 다시 생각 놓였다 6 ㅇㅇ 175.196 2018-09-25 0
54146 일반 트래커 배터리 확인 프로그램 steam VR 시작 실행 설정이 안됨. ㅇㅇ 14.46 2018-09-25 0
54145 일반 결국 nolo 트래킹 값은 악세까지 이정도지? 3 ㅇㅇ 175.196 2018-09-25 0
54144 일반 바이브 몽둥이 버리고 lolo 쓸까? 4 Gloryman 2018-09-25 0
54142 일반 nolo 눕기 가능? 5 ㅇㅇ 1.245 2018-09-25 0
54141 일반 놀로 mr도 될까 1 ㅇㅇ 61.83 2018-09-25 0
54140 일반 일주일 뒤 저댄방은 풀트래킹 아닌 사람이 없겠네요 8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9 일반 아바타 커미션 받을까 고민중인데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38 일반 진작 nolo 살껄 ㅠㅠ 6 Gloryman 2018-09-25 0
54136 일반 ㅋㅋㅋㅋㅋ시발 존나 쪼개고 멘붕옴 ㅇㅇ 118.218 2018-09-25 0
54135 일반 Nolo vr 17.5만에 묶어 파는 거 구입했어요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4 일반 근데 nolo도 CPU 엄청 먹지 않음? 1 ㅇㅇ 175.196 2018-09-25 0
54133 일반 게이들아 뉴비인데 방 어디가면 좋을까 5 ㅇㅇ 119.192 2018-09-25 0
54132 일반 와 ㅆ, 바이브 풀셋 살려했는데 오큘로 넘어가야하나? 3 ㅇㅇ 175.196 2018-09-25 0
54131 일반 이런걸 해도 되나는 모르겠는데 ㅅㅄㅂ... 2 DD 118.218 2018-09-25 0
54130 일반 다들 욕망에 충실하니 부럽다 하벤하이드 2018-09-25 0
54129 일반 그러면 nolo 트래킹할때 신체 부착말이야 6 ㅇㅇ 175.196 2018-09-25 0
54128 일반 아 한달동안 속앗다 1 3학년1반이하린 2018-09-25 0
54127 일반 바이브에 nolo 혼종 가능? 1 ㅇㅇ 113.60 2018-09-25 0
54126 일반 그러니까 nolo가 키넥트v2보다 댄스 잘되는거지? 4 ㅇㅇ 175.196 2018-09-25 0
54125 일반 뚜따뚜따거리는데 2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24 일반 트래커 허리에 고정할 벨트 추천좀. ㅇㅇ 14.46 2018-09-25 0
54123 일반 놀로vr 원래 폰vr 쓰는 사람이나 쓰는 흑우 이미지였던거 같은데 긴긴 2018-09-25 0
54122 일반 아마존 둘러보다 흑우발견함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4.46 2018-09-25 3
54121 일반 뱅제작일지) 골드러쉬 확장팩, 퍼블릭 전 테스트 결과 6 아라이 14.42 2018-09-25 10
54119 일반 혹시 nolo 해외 직구 저렴한 곳 아시는 분?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18 일반 booth에 앉기 모션 있길래 3 Litona 2018-09-25 5
54116 일반 오늘 저댄 조아따 스샷 대방출 5 Misaring 2018-09-25 2
54115 일반 하이테크놀로지 보고 잠 못자고 있네요... 5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14 일반 vr챗만할껀데 기기추천좀 2 ㅅㅂ 2018-09-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