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무네 표정 넣으려면 어떻게 해요?
글쓴이
mr유저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170
  • 2018-09-19 04:40:46
  • 218.153
							

이번에 라무네 사서 색상까지는 텍스쳐 파일 열어서 바꿨는데요...


다른 분 글 보니 이 패키지에 기본적으로 눈 반짝이는 표정 등 있다고는 하던데...

공지글의 일반 아바타 표정 넣는 법이나, 라무네 표정 끄집어 내는 법 둘 다 몇번 해봐도 잘 모르겠어요;


혹시 라무네 표정 넣는 방법 정리된 사이트나 아시는 분 계신가요?

그리고 다들 쓰는 마법봉은 어디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K08 념글에 표정넣는 강의글이 있긴 해요 2018.09.19 04:44:02
ㄴㄴㅅ 라무네는 메쉬가 나뉘어있어서 표정 넣기가 조금 어려운편임 2018.09.19 04:46:50
ㅇㅇ ?? 메쉬 나눠져 있으면 어려운 거에여??? - dc App 39.7 2018.09.19 04:48:08
ㄴㄴㅅ 어떤 표정이 어디있는지 하나하나 다 찾아야 하니 어렵지..방식은 똑같음 2018.09.19 04:50:21
Lewis_Kim 잉 오늘 밤에라도 괜찮으면 알려줄 수 있는데 - dc App 2018.09.19 05:00:58
mr유저 음. 어렵다니 큰일이네요;; 218.153 2018.09.19 05:22:31
츄르 나도 못해가지고 쩔쩔매고있는데 누가정리좀 해서 올려주라 ㅠㅠ 2018.09.19 05:23:29
Lewis_Kim http://gall.dcinside.com/vr/51264 내가 알려주고 싶긴한데 밤에밖에 시간이 안되서 지금 하고 싶은거면 념글에 있는 표정넣기랑 이거 참고하면 될듯 - dc App 2018.09.19 05:30:29
ㅇㅇ https://www.deviantart.com/mmdfakewings18/art/MMD-Sakura-Wand-DOWNLOAD-187372951 210.117 2018.09.19 05:40:43
ㅇㅇ https://booth.pm/ko/items/949287 210.117 2018.09.19 05:44:40
mr유저 감사합니다. 찾아볼게요 218.153 2018.09.19 06:19: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977 일반 저댄 그룹곡 출때 싱크안맞으면 영상이랑 사람중 어디에 맞춤? 6 엘에르엘 2018-09-25 0
53976 일반 여기서 봤네 ㅇㅇ 125.185 2018-09-25 0
53975 일반 풀트래킹으로 신사왔어요 7 ㅇㅇ 175.223 2018-09-25 3
53974 일반 이캐릭 출처가 머임? 4 ㅇㅇ 125.185 2018-09-25 0
53973 일반 아까 친구글 싸지르고나서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답을 찾았다! 2 ㅇㅇ 1.231 2018-09-25 0
53972 일반 VRC 가면라이더 교류회 JJY 2018-09-25 0
53971 일반 다들 그룹이잇구너 5 ㅇㅇ 14.40 2018-09-25 0
53969 일반 프로필로 쓸 그림 그렸따 20 카디아. 2018-09-25 18
53967 일반 라무네 뚜따캐릭터 지움...ㅠㅠ.. 내실수지만 슬프다... 7 Jinsilly 221.153 2018-09-25 0
53966 일반 아이트래킹이 필요한가근데 3 ㅇㅇ 14.40 2018-09-25 0
53965 일반 유료화 되면 등급도 판매할 것 2 ㅇㅇ 223.62 2018-09-25 0
53964 일반 이토 카이지랑 북북춤 할아버지 아바타없나 2 할거없당 2018-09-25 0
53963 일반 그룹에 여왕벌 두명있으니까 그룹이 박살남 18 양파양파 2018-09-25 16
53962 일반 진심 너무 귀엽다.. 7 Soran12 2018-09-25 0
53961 일반 아이트래킹 오류 질문 1 라그네아 2018-09-25 0
53960 일반 모든 갤럼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dddd 175.223 2018-09-25 0
53959 일반 아 바이브컨트롤러 원래 누르면서 가는거아니엇어? 2 ㅇㅇ 14.40 2018-09-25 0
53958 일반 브알챗은 왜 채팅기능이 없을까 5 으ㅡ음 2018-09-25 0
53957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뒤로는못감? 7 ㅇㅇ 39.7 2018-09-25 0
53956 일반 mmd 댄스방 노래곡들 1 ㅇㅇ 175.223 2018-09-25 0
53955 일반 이거 바이브 컨트롤러 표정버튼 못바꾸냐 7 ㅇㅇ 14.40 2018-09-25 0
53953 일반 월드 만들때 카드 인식해서 오브젝트 생성하는 거 가능?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5 0
53952 일반 자꾸 디지몬 광고떠서 ㅇㅇ 180.231 2018-09-25 0
53949 일반 모니터로만 하니까 잼없어 ㅠㅠ 6 ㅇㅇ 14.37 2018-09-25 0
53948 일반 허리트랴킹볼은 무조건 hip본임? 3 하벤하이드 2018-09-25 0
53947 일반 나도 친해지고 싶은 애가 있는데... 11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5 2
53944 일반 디지바이스 찾고 있는데 1 ㅇㅇ 180.231 2018-09-25 0
53943 일반 월드 패스워드 기능 이거 사서 연구하면되는건가 5 ㅇㅇ 119.207 2018-09-25 0
53942 일반 하.. 친해지고싶은 사람이 있는데 다가가는 방법이 잘못된걸까 10 ㅇㅇ 1.231 2018-09-25 2
53941 일반 야이 게이들아 지금 저댄 안되는거 맞냐고 4 ㅇㅇ 59.152 2018-09-25 0
53940 일반 그 아바타 이모트로 표정 넣는거 그거 따로 커미션도 가능하냐? 2 꾸앙 121.132 2018-09-25 0
53939 일반 변신하는 아바타들은 Emote로 하는거야? 3 ㅇㅇ 180.231 2018-09-25 0
53938 일반 어제 오랜만에 스나이퍼 월드 가봤는데 2 ㅇㅇ 180.231 2018-09-25 0
53937 일반 저댄 망햇냐 버그 언제고쳐짐? ㅇㅇ 59.152 2018-09-25 0
53936 일반 싫어하는데 좋은척하는경우 있지않냐? 6 ㅇㅇ 223.38 2018-09-25 1
53935 일반 유니티 업로드 속도에 영향주는게 뭐냐 ㅇㅇ 14.37 2018-09-25 0
53934 일반 그 데스윙비치 아바타에서 관종만 빼면 좋겠다 6 ㅇㅇ 14.37 2018-09-25 0
53933 일반 으 시발 1 Ƶᴇɴᴏɴ 2018-09-25 0
53932 일반 맨날 랩댄스 해주기만 하다가 6 기무대띠 2018-09-25 3
53931 일반 유니티로 아바타 업로드 한 후에 파일 좀 지워도 되냐? dd 14.37 2018-09-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