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친구거 rtx2080ti 파스점수 봤는데
글쓴이
boogleboogle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125
  • 2018-09-19 01:19:53
							

3.4k나왔다는데...vr을 안하는친구라 어느정도인지 체감이 안되는데 파스만봐선 40퍼정도향상 같은데 vr이 넘모 궁금한것이야

혹시 지금 받아서 vrc하는 친구들 없니? 체감이 될정도면 역시 무리하더라도 사는게 나을까 싶다 누가 후기좀 올려줘~제발~

늑대소녀 파스점수로만 보면 가성비 창렬인데 vr마크에서는 꽤 올랐다 본 거 같당 2018.09.19 01:20:45
boogleboogle 아 내게 1080ti라 혹시 그기준에서 바꾼사람 있으면 꼭 알려주면 좋겠다. 2018.09.19 01:21:36
boogleboogle 가성비만 따지기엔 뭔가 항상 저댄방도 그렇고 프레임방어가 사람이 늘어날수록 힘든게 많이보여서그래 ㅜㅜ 2018.09.19 01:22:45
ㅇㅇ 이제는 파스점수만으로는 그래픽 카드의 성능을 평가할 수 없음. 파스 점수차이는 크게 안나도 실제 게임 프레임은 엄청 높게 나올수도 있음. 121.150 2018.09.19 01:37:58
미사링 VR게임 갤러리가면 2080ti 예구한 부갤주 있는데 글카 도착하면 후기 올릴 예정이래~기억해놧다가 나중에 들가서 봐봐! 다만 그프렌즈는 980ti라서 1080ti랑 비교는 힘들듯ㅋㅋ 2018.09.19 01:45: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978 일반 이 갤 하는사람 전부 오타쿠? 8 ㅇㅇ 223.33 2018-09-21 0
52977 일반 저도 준비 됬습니다 ㅎ 5 _코니 2018-09-21 0
52976 일반 아 내가 찾던게 극락정토가 아니네 4 ㅇㅇ 121.125 2018-09-21 0
5297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4 제네카린 2018-09-21 1
52974 일반 월드분위기에 심취해 다이소vr로 몇장 찍어봄 2 꿀뚤 2018-09-21 0
52973 일반 찐따 혼자 갈만한곳 업음? 4 tntnt 2018-09-21 0
52971 일반 커미션을 알아봐야겠음 4 울테 2018-09-21 0
52970 일반 댄스하고 헤드셋 앞을 꾹눌렀는데 5 ㅇㅇ 121.125 2018-09-21 0
52969 일반 카마쿠라 쉐이더 파일 복사해서 우콘 적용해볼까 ㅇㅇ 218.151 2018-09-21 0
52968 일반 2080ti 받아서 부랄쳇 하려고 했는데... ㅇㅇ 115.20 2018-09-21 0
52966 일반 컵라면위에 봉지라면 올린거 보니까 TV연등하는 기분임ㅋㅋ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1 0
52965 일반 테스트버전 스팀에있? 1 tntnt 2018-09-21 0
52964 일반 라무네 카마쿠라 쉐이더 어쩔거냐고 6 ㅇㅇ 218.151 2018-09-21 0
52963 일반 유니티 패키지 파일 열었을때 큐브 쉐이더나 SDK 이런게 체크가 안되는데 2 ㅇㅇ 58.239 2018-09-21 0
52962 일반 오픈베타 자체가 근데 별로 마음에 안든다 4 카디아. 2018-09-21 4
52961 일반 브라우니 마시따 12 tntnt 2018-09-21 1
52960 일반 오늘 브얄로가면 클난다 Shinbi 2018-09-21 0
52959 일반 뒷북이지만 베타 내용 간단 정리 1 xx 183.96 2018-09-21 2
52956 일반 랩댄스 장소 2 기무대띠 2018-09-21 0
52955 일반 방금 댄스 싱크 오졋다 4 댕타 2018-09-21 0
52953 일반 불닭교류회 준비 다 끝났다 Shinbi 2018-09-21 0
52952 일반 스네일 마커랑 쉐이더가 뭐임? 2 ㅇㅇ 124.216 2018-09-21 0
52951 일반 착한학생 ㅇㅈ. 1 A.ms 2018-09-21 1
52950 일반 불닭은 공화춘이랑 스까야되는데 3 MANKALO 2018-09-21 0
52949 일반 베타 오해하고있는거아님?? 8 A.ms 2018-09-21 2
52948 일반 친구들한테는 쉐이더 적용된단거 리얼? 츄르 2018-09-21 0
52947 일반 온천 조금 흥한다 4 Luche 2018-09-21 1
52946 일반 우콘 스탠다드 어떻길래...? 5 히키 220.78 2018-09-21 0
52945 일반 비정기 랩댄스 감상회 기무대띠 2018-09-21 0
52944 일반 이제 당당하다. 2 magicatz 2018-09-21 1
52943 일반 스페이스무버 시벌 뭐야!! 읭읭이 2018-09-21 0
52942 일반 베타깔고다시 업뎃하니까 저댄방영상이 또 이상해짐 울테 2018-09-21 0
52941 일반 보라색 십클린 맞음? 기무대띠 2018-09-21 0
52939 일반 체조와 댄스말고 그림공부방 가자 12 A.ms 2018-09-21 19
52938 일반 등급이 뭐임? 2 tntnt 2018-09-21 0
52934 일반 벌써부터 흥한 그 곳 _코니 2018-09-21 0
52933 일반 컴포지터 오류 무엇... 3 NAME_HORANG 2018-09-21 0
52932 일반 이게 아직 피드백 받는것 같은데 기다려봐야겠네 ㅇㅇ 58.226 2018-09-21 0
52929 일반 정떨어지네 씨발 4 차캐여 110.70 2018-09-21 0
52928 일반 여왕벌 일벌 거리는데 솔직히 3 ㅇㅇ 175.211 2018-09-21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