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흑흑... 발인이나 장지 까지는 있고 싶은데 출근충이라 슬프다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022
  • 2018-09-18 14:08:18
							

친한 친구 부고를 들어서 듣자마자 반차 쓰고 헐레벌떡 달려왔는데...
출근충이라 끝까지 자리를 지키지 못하고 나가야 하네...

장례식 가니 갓 돌이 지난 친구 딸래미 달래는 제수씨 보면서 너무 마음이 아팠고,
본인 사진은 안찍고 딸래미 시진만 평소 잔뜩 찍던 친구라... 영정 사진의 옛닐 밝은 모습을 보니 너무 슬펐어...
나오면서도 장례식장 밖에서 흐느끼는 다른 친구 모습을 보면서 발걸음이 참 무거웠던것 같아...

친했던 친구 장례식이니 마음이 더 이프네...

이제는 집으로 가는 길인데, 당분간은 마음 속에 지금 감정이 계속 남아 있을것 같네...
언제나 이런 일이 있을 때 마디 생각하지만 지금의 인연을 소중히 이어나가는건 참 중요한 일인것 같아.

괜히 감성적이 되어서 글 끄적여보네...
내일은 다시 평소와 같은 하루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츄르 인생에 있어서 있으면 안될을일 경험 해버렸내....ㅠㅠㅠ 고인의 명복을빌고 본인도 잘 추슬릴수있길 바랄개 2018.09.18 14:14:51
츄르 딸나미들 생각라니까 너무슬프다 ㅠㅠ 2018.09.18 14:19:27
미사링 남겨진 친구분 가족 생각하니 너무 슬프다. 2018.09.18 14:27:56
초보자아 진짜 마음이 아프네 하늘도 무심하지 막 돌 지난 핏덩이 같은 딸내미까지 있는 사람을 데려가는지 몰라 - dc App 2018.09.18 15:25: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435 일반 MR+키넥 쓰다가 바이브 갈아탄 후기 3 CHJ. 2018-09-26 0
54433 일반 놀로보다 디시써버좀 고쳐줘 2 카디아. 2018-09-26 0
54432 일반 갑자기 브알챗이 안된다 2 린코 2018-09-26 0
54430 일반 놀로는 언제나 재고 부족임. 5 NAME_HORANG 2018-09-26 0
54429 일반 체조가면 놀아주니?? 2 읭읭이 2018-09-26 0
54428 일반 Vr 챗 갤러들 팩트정리 2 ㅇㅇ 176.30 2018-09-26 23
54427 일반 장애물 많은방은 정면보단 천장설치네 7 현실세계 2018-09-26 0
54426 일반 놀로가 트래커보다는 안좋더라도..저댄만 잘되면된다 2 울테 2018-09-26 0
54425 일반 놀로 시연회 진짜 보고온 후기 5 카디아. 2018-09-26 10
54424 일반 케이블 천장에 연결해서 쓰는사람 잇나요? 3 ㅇㅇ 180.150 2018-09-26 0
54422 일반 늒네챠 오늘 처음으로 브이알챗 해본거시야요 1 ㅇㅇ 125.190 2018-09-26 0
54420 일반 Nolo 사고 펌웨어 업글해야 하나요? 3 검은자까 14.52 2018-09-26 0
54419 일반 갤럼들 놀로다사면 오큘 15에팔아야지 15 읭읭이 2018-09-26 0
54418 일반 오큘샀다 바이브산 흑우가나임 4 읭읭이 2018-09-26 1
54417 일반 놀로 시연회 관람 후기 7 카디아. 2018-09-26 2
54416 일반 논란정리) 놀로는 가성비 좋은 유사 풀트레킹이 맞다 1 ㅇㅇ 175.223 2018-09-26 4
54415 일반 장비갖고 조낸 부심부리니 4 Ƶᴇɴᴏɴ 2018-09-26 5
54414 일반 걍 놀로 보급되면 좋은거지 쌔게 반박하는건 뭐여 2 ㅇㅇ 223.38 2018-09-26 18
54413 일반 바이브 무선킷써본사람은없음? 2 읭읭이 2018-09-26 0
54410 일반 애초에 놀로 논란 잘생각해보면 11 ㅇㅇ 223.38 2018-09-26 0
54408 일반 아니 가격 한 3배차이나는데 유사트래커라도 살사람은 사는거지 3 긴긴 2018-09-26 0
54407 일반 바이브 몽둥이 시벌진짜ㅋㅋㅋ 2 읭읭이 2018-09-26 0
54406 일반 다팔고 바이브를 살까 4 울테 2018-09-26 0
54404 일반 풀트래킹 하고십은 마음은 잘알겟지만 9 차캐여 175.223 2018-09-26 5
54402 일반 오줌받아먹은 애들나와 2 유티 2018-09-26 1
54401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은 어캐함 2 읭읭이 2018-09-26 0
54400 일반 mr은 놀로사던말던 상관없는데 ㅇㅇ 223.39 2018-09-26 0
54399 일반 나도 우리 nolo 믿음 3 검은자까 14.52 2018-09-26 2
54397 일반 NOLO 샀는데 추가로 구매해야할거 더 있음? 6 ㅇㅇ 61.82 2018-09-26 0
54396 일반 베타버전 깔고 친구이외의 사람들이 이렇게보여요. 4 ulchas 2018-09-26 0
54395 일반 쨋든 키넥트보다는 좋다는거아니냐 3 ㅇㅇ 220.83 2018-09-26 0
54394 일반 MR쓰는 흑우는 놀로 사도 돼?? 6 티나 2018-09-26 0
54393 일반 블럭하면 걔도 나 안보임? 2 00 183.100 2018-09-26 0
54392 일반 먼데 내가 주문하니깐 놀로여론이 안좋냐 1 ㅇㅇ 180.150 2018-09-26 0
54391 일반 브이알 익숙해지니까 점점더 재미있어져요 2 cleasky 2018-09-26 1
54390 일반 놀로 - 키넥트 - 바이브 5 ㅇㅇ 223.39 2018-09-26 1
54388 일반 nolo 는 풀트래킹 보편화 기기지.. 5 현실세계 2018-09-26 4
54387 일반 뭐야 놀로 떡락임 상폐임?? 1 읭읭이 2018-09-26 0
54386 일반 왜 갑자기 노로 여론이 떡락중이냐? 6 ㅇㅇ 211.48 2018-09-26 0
54384 일반 고양이 꼬리 이쁜거 추천해줄수 있는사람???? 3 JinSilly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