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와씨X진짜 도시전설인줄알았는데 컴퓨터 ㅈ댈뻔했네
글쓴이
dd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918
  • 2018-09-18 08:00:36
  • 59.14
							

퍼블릭신사에서 노는데 단체데스건 맞은거야


그래서 가만히두면 튕길줄알았는데 바이브 블랙아웃되더라?


이상해서 바이브벗고 바로 모니터보니까 화면 다깨지면서 카톡오류로 종료되고 뭐 내가 켜놨던


프로그램들 에러나길래 본체바로 전원눌러서 꺼버렸음


재부팅하니까 잘움직이긴 하는데 시발 식겁함


시발 부랄챗하나로 여기까지 ㅈ대게하는게 가능하긴했나보네 처음겪음








리미터소용업노

ㅇㅇ 월페엔진도 꺼져서 다시킴 59.14 2018.09.18 08:01:13
싸이킥유코 ? 2018.09.18 08:02:36
싸이킥유코 리미터 햇는데도 그런거면 매쉬 크래시인가 그걸 텐데 퍼블릭도 아직 막장이네 2018.09.18 08:06:22
ㅇㅇ 처음듣네 그건. 와진짜 내모니터 그렇게 깨진거 처음봤다니깐? 무서웠음. 찍어둘걸그랬나 59.14 2018.09.18 08:07:59
NK08 ??? 2018.09.18 08:15:25
MANKALO 그래픽카드를 과부하시키는거니까 어찌보ㅕㄴ 당연하지 ㅇㅇ 2018.09.18 08:17:08
러닝머신러닝 메모리 오버플로돼서 시스템에 있는 프로그램들이 연달아서 오류나는거 2018.09.18 08:19:50
PaPoPo 그래서 난 데스건 맞는순간 바로 스팀메뉴커서 VR채로 종료해버림 2018.09.18 08:22:58
티나 진짜 저딴 거 왜 쓰지 미쳤나;;; 남 재산피해 주는데 법적으로 어떻게 안 돼? 2018.09.18 10:52:43
FGDss 그 신사 끄라스; 그래도 재부팅 후 정상작동 한다니 다행이네 2018.09.18 11:39:57
ㅁㄴㅇㄹ 나도 lag free 이곳에서 있다가 바이브꺼진적있음 모니터도 안켜지고 ㄹㅇ루다가 컴퓨터 죽은줄; 125.142 2018.09.18 11:40:49
ㅁㄴㅇㄹ 그뒤로 lag free방안감; 125.142 2018.09.18 11:40: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870 일반 그니가 데스건 안맞을거면 주황색하면되지? 5 3학년1반이하린 2018-09-21 0
52869 일반 라무네 껄룩이 허락 맡음 7 Jinsilly 221.153 2018-09-21 5
52868 일반 등급이 미치는 영향 정리 함 3 으ㅡ음 2018-09-21 0
52866 일반 [념글요청] 불닭교류회 올 때 베타는 끄고와라 2 MANKALO 2018-09-21 18
52865 일반 (수정) 베타버전 패치 정리해줌 5 어흑마이갓 2018-09-21 6
52864 일반 친없찐은 그냥 플라스틱쉐이더나 쓰라 이거야? 1 댕타 2018-09-21 0
52863 일반 방금전 퇴근하자마자 달려와서 춘 지팡이춤 1 댕타 2018-09-21 0
52862 일반 근데 솔직히 팬티볼거면 3 ㅇㅇ 218.151 2018-09-21 0
52861 일반 난 1000시간 안 넘었는데 노란색이네 1 어흑마이갓 2018-09-21 0
52860 일반 불닭 사와야겠다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1 0
52859 일반 말귀 안통하는 사람이랑 얘기하면 ㅈㄴ피곤하다 1 ㅇㅇ 175.223 2018-09-21 3
52858 일반 지금 베타 하고 다니지마셈 1 Luche 2018-09-21 0
52857 일반 나만 등급 안보임? 3 댕타 2018-09-21 0
52856 일반 이번 세이프티 이렇게 쓸거임 1 ㅇㅇ 175.223 2018-09-21 4
52855 일반 다음에 만들 아바타 메인컬러는 내 등급보고 정해야겠다 엘에르엘 2018-09-21 0
52854 일반 친구 없이 H방에 쳐박혀 삼 - Visitor 2 ㅇㅇ 220.121 2018-09-21 1
52853 일반 이제막 고인물들이 뉴비 성추행하고 다니겠네 1 엘에르엘 2018-09-21 0
52851 일반 이야 이거 레이트레이싱 느낌나네 1 검은연 2018-09-21 0
52850 일반 이제 저기에 추가로 ㅇㅇ 14.46 2018-09-21 0
52849 일반 등급 정확히 무슨 이야기임? 3 싸이킥유코 2018-09-21 0
52847 일반 난 오히려 보라색이라서 좋아 2 루히 2018-09-21 1
52846 일반 유저등급 뭐부터 쉐이더,사운드,파티클 문제없는거임? 3 울테 2018-09-21 0
52845 일반 보랑 노랑 애들 초록색으로 바꿔도 티 나는거 아님? 1 린코 2018-09-21 0
52844 일반 VRChat 개발진들이 실수를 거듭하고 있다.. 2 ㅇㅇ 14.46 2018-09-21 0
52843 일반 이거 유니티 무슨오류임? 사요 2018-09-21 0
52842 일반 힝 주황색 등급이야.. 1 zetyx 2018-09-21 0
52841 일반 보라색이랑 노란색의 차이는 월드인것같다. 1 JJY 2018-09-21 0
52840 일반 뉴비라고 녹색딱지 주네 2 린코 2018-09-21 0
52839 일반 자기 색깔 확인한사람 플레이시간 까보자 14 하벤하이드 2018-09-21 0
52838 일반 등급 확인해봄 5 Luche 2018-09-21 4
52836 일반 이거 초록색으로 바꿔도 원래등급 유지하는거야 ? 카디아. 2018-09-21 0
52835 일반 미췬... 4 하벤하이드 2018-09-21 0
52833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미쳤냐고 8 어흑마이갓 2018-09-21 4
52832 일반 오늘 불닭교류회 재밋을듯 5 _코니 2018-09-21 0
52831 일반 vr만 끼면 로딩 느려지는거 원래 이럼?? ㅇㅇ 180.69 2018-09-21 0
52829 일반 왕왕 못 하게 되는 거야?? 1 티나 2018-09-21 0
52826 일반 퍼블릭에서 엄한짓 해보고싶다 2 ㅇㅇ 220.121 2018-09-21 2
52825 일반 (링크사진추가)vrcover에서 산 가죽폼 엄청편한거같음 8 하벤하이드 2018-09-21 1
52824 일반 베이스 팔고 바이브 살까... 3 ㅇㅇ 223.38 2018-09-21 0
52822 일반 가끔 게시글사진에 내 아바타 나오면 7 Ku_Nyang 2018-09-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