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상하차 최저시급 아니라는 사람있어서
글쓴이
거미군주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903
  • 2018-09-18 07:14:15
							

7시 반부터 2시 반까지 자잘하게 물량 안들어온 시간 몇분 제외하고 단순 쉬었던 시간 15분정도
분쟁의 위험이 있어서 가릴건가림
고정적으로 나오는 사람들은 있는거 같음
그런데 분위기도 그렇고 그다지 밝지는 않음
진짜로 기계돌아가는소리 차소리 짐나르는소리
반장이 소리지르는소리랑 일하면서 말하는소리
이거 들으면서 숨도 안돌리고 계속 하차하고있다보면
차 3개쯤 할때부터였나 조금씩 힘빠지더라
그리고 최근들어서 가장많이 물마심
솔직리 시급 만원은 줘야 좀 오래할거같은데
하면서 이렇게 해도 몇만원 쥔다는게 좀 더러웠음
노트9만 수백대 본거같음 겁나 많더라
노트북이랑 컴퓨터 부품엄청 많았는데
압도적으로 완충제 많이 넣은거는 한성컴퓨터 보몬이였음 묵직하기도 했고 워낙커서 레일꽉채웠음
추석시즌이라 그런가 과일 ㅈ나게 무겁고 물량도 개많음
일단 우리 여고생쟝들은 상하차 할일 없도록하자
어지간한 사람은 다치겠더라 진짜
하면서 몸에 긴장안풀리게 계속 집중하면서했음

- dc official App
ㅇㅇ 상하차 나도 해봤는데 마니 힘듬ㅠㅠ 223.62 2018.09.18 07:21: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484 일반 디시 서버가 이상한거같다 1 울테 2018-09-20 2
52482 일반 어제 외국인들한테 둘려 쌓였음 1 늒네에요 211.36 2018-09-20 0
52480 일반 아이디 여러개로 접속 어떻게 해? 2 후팡 183.98 2018-09-20 0
52479 일반 체조 황금기 시절 1 으ㅡ음 2018-09-20 1
52477 일반 엘지브알 뚝배기는 진짜 편해보인다 4 Somangya 2018-09-20 0
52476 일반 이게 다~ 아바타만 블락하는 기능이 없어서 그럼. 2 MANKALO 2018-09-20 0
52472 일반 H방 가면 미코아바타보고 걍 가는애들도 있나 9 린코 2018-09-20 0
52470 일반 뱅월드 현재 가장 큰문제쩜은 바로 2 아라이 119.195 2018-09-20 2
52469 일반 역시 친구 안만들고 그냥 춤이나 추는게 최고인거같다 8 린코 2018-09-20 4
52468 일반 오늘은 우콘팬티를 핥고왔습니다 5 ㅇㅇ 210.220 2018-09-20 0
52467 일반 vr챗 넘모 재미따 1 늒네에요 211.36 2018-09-20 0
52466 일반 미코 커엽다. 3 500원딱풀 2018-09-20 0
52465 일반 H방에 쓰다듬 목적으로 오는사람도 있는걸까 4 ㄱㅎㅁ 110.70 2018-09-20 0
52464 일반 디시 서버 터진다 3 러닝머신러닝 2018-09-20 2
52463 일반 라무네 겁나 귀엽네... 2 Jinsilly 221.153 2018-09-20 2
52462 일반 이 그림 마음에 듬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0 0
52460 일반 클레릭 만든 제작자가 만든 후속작은 사람들 별로 안쓰던데 4 아루라테 2018-09-20 0
52459 일반 씹튜버 체조로 발말 많이 나오는구나 4 ㅇㅇ 175.204 2018-09-20 2
52458 일반 블랜더에서 이거 악세랑 몸이랑따로노는대 5 늅이 49.164 2018-09-20 0
52457 일반 rtx 2080 ti 국내가 150~170사이일듯 1 러닝머신러닝 2018-09-20 1
52456 일반 한달에 딱 300씩만 줬으면 좋겠다 5 초보자아 2018-09-20 0
52455 일반 랫저댄 제작자의 온천월드 후기 7 Misaring 2018-09-20 1
52454 일반 혹시 오버라이드 정리된 글 있어? 4 ㅇㅇ 1.245 2018-09-20 0
52453 일반 차렷친구들 좋은점 2 ㅇㅇ 211.36 2018-09-20 4
52450 일반 JUST HITORI 월드 만듬 15 Luche 2018-09-20 15
52449 일반 체조방에도 핵쟁이가왔었음? 1 Red.Coco 2018-09-20 0
52448 일반 여기 공익인 애들 많이있니 5 ㅇㅇ 110.70 2018-09-20 0
52447 일반 애들아 9시에 도착했어야 되는데 7 NAME_HORANG 2018-09-20 0
52446 일반 VR쓰고 왜자괴감이들어 ㅡㅋㅋㅋ 2 ㅇㅇ 39.7 2018-09-20 0
52445 일반 내가 딱한번 블락건 새끼있음..... 1 ㅇㅇ 175.223 2018-09-20 0
52444 일반 VR 자괴감.jpg 2 ㅇㅇ 125.180 2018-09-20 2
52443 일반 갤 분위기봐라 3 ㅇㅇ 182.221 2018-09-20 0
52442 일반 하와와 열일중인거시에오 2 Somangya 2018-09-20 0
52441 일반 블락 한번 걸면 그새끼하고는 끝난거 아니냐ㅋㅋ? 2 ㅇㅇ 125.180 2018-09-20 2
52440 일반 체조하자는 취지로 시작한 아침체조가 1 ㅇㅇ 175.223 2018-09-20 0
52439 일반 블렌더 질문해도 됨? ㅇㅇ 182.210 2018-09-20 0
52437 일반 갤럼들아 혹시 트래커 컨트롤러 충전할때 3 Somangya 2018-09-20 0
52435 일반 그러니까 실리콘커버 쓰자 2 Somangya 2018-09-20 0
52433 일반 제이씨현 갱다녀옴. 14 fakedown 2018-09-20 4
52432 일반 데드스페이스맵 만든 제작자의 개인월드. A.ms 2018-09-20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