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상하차 최저시급 아니라는 사람있어서
글쓴이
거미군주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903
  • 2018-09-18 07:14:15
							

7시 반부터 2시 반까지 자잘하게 물량 안들어온 시간 몇분 제외하고 단순 쉬었던 시간 15분정도
분쟁의 위험이 있어서 가릴건가림
고정적으로 나오는 사람들은 있는거 같음
그런데 분위기도 그렇고 그다지 밝지는 않음
진짜로 기계돌아가는소리 차소리 짐나르는소리
반장이 소리지르는소리랑 일하면서 말하는소리
이거 들으면서 숨도 안돌리고 계속 하차하고있다보면
차 3개쯤 할때부터였나 조금씩 힘빠지더라
그리고 최근들어서 가장많이 물마심
솔직리 시급 만원은 줘야 좀 오래할거같은데
하면서 이렇게 해도 몇만원 쥔다는게 좀 더러웠음
노트9만 수백대 본거같음 겁나 많더라
노트북이랑 컴퓨터 부품엄청 많았는데
압도적으로 완충제 많이 넣은거는 한성컴퓨터 보몬이였음 묵직하기도 했고 워낙커서 레일꽉채웠음
추석시즌이라 그런가 과일 ㅈ나게 무겁고 물량도 개많음
일단 우리 여고생쟝들은 상하차 할일 없도록하자
어지간한 사람은 다치겠더라 진짜
하면서 몸에 긴장안풀리게 계속 집중하면서했음

- dc official App
ㅇㅇ 상하차 나도 해봤는데 마니 힘듬ㅠㅠ 223.62 2018.09.18 07:21: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637 일반 아조씨들 저 중간고사 수학 13점이에요 5 Kawaii_Doggy 2018-09-20 0
52636 일반 HTC는 VR이 먹여 살리는 거겠지 2 으ㅡ음 2018-09-20 0
52635 일반 MMD월드에서 아바타 자꾸 양으로바뀌는데 1 ㅇㅇ 223.39 2018-09-20 0
52634 일반 추ㅡ석 4 공배기 2018-09-20 0
52633 일반 컨트롤러 허공에 스윙질하다 망가졌는데 당일방문수리되냐 2 드란시아 2018-09-20 0
52632 일반 오큘러스 처음써본 후기 cleasky 58.148 2018-09-20 0
52631 일반 불닭회 한다길래 목욕탕 부랴부랴 업데이트 해서 퍼블릭신청했다 7 림크 2018-09-20 14
52630 일반 내가 브랄챗 못들가는이유 3 Lakenls 2018-09-20 0
52629 일반 친구따라 조인하면 친구창엔 친구가 same월드인데 4 ㅇㅇ 123.214 2018-09-20 0
52628 일반 온천방 가봤는데 ㄱㅎㅁ 118.44 2018-09-20 0
52627 일반 브랄챗 4일차... ㅇㅇ 220.119 2018-09-20 0
52626 일반 일단오늘 openvr 바닥설정으로 트래킹구슬 발로내리는 실험해봤는데 8 하벤하이드 2018-09-20 0
52624 일반 모니터암 추천 받는다 유티 2018-09-20 0
52623 일반 사람이 춤추다 죽을수도있겠구나 싶었음 8 하벤하이드 2018-09-20 0
52622 일반 질문글)데시메로찢어진 매쉬이어주는방법 3 G군 2018-09-20 0
52621 일반 확실히 라무네로 머리바꾸거나 하는건 힘들듯... 1 JinSilly 221.153 2018-09-20 0
52620 일반 이번 MMD 0.8버전에서는 신청곡 7개 넣음 26 어흑마이갓 2018-09-20 0
52619 일반 얘들아 남자 어린이 캐릭터는 없어? 8 플로 175.115 2018-09-20 0
52618 일반 슼통피 누가또광고했어요 1 G군 2018-09-20 0
52617 일반 혼찐방 기능 4 Luche 2018-09-20 2
52616 일반 파티클마커 위치 튀는데 2 ㅇㅇ 125.184 2018-09-20 0
52615 일반 윈도 mr 파는 갤럼없냐?? 김끄리 119.201 2018-09-20 0
52614 일반 mr조이스틱으로 움직이는거막혔나요..? 3 Riku 2018-09-20 0
52613 일반 연병장에 공이랑 야구빠따 던지면 통통 튀는거 어떻게 하는거임? 2 ㅇㅇ 59.31 2018-09-20 0
52610 일반 나도 저댄하고 싶어.. 4 ㅇㅇ 121.187 2018-09-20 0
52609 일반 오늘 뱅 피해자 5 dd 49.164 2018-09-20 0
52608 일반 여왕벌 보고 싶다 4 NAME_HORANG 2018-09-20 0
52607 일반 아 ㅁㅊ 룸메 들어올 수 있는데 바이브 안빨았다.. 2 ㅇㅇ 175.223 2018-09-20 0
52606 일반 저댄방 (춤추는곳) 들어가는 방법 2 Misaring 2018-09-20 0
52604 일반 오늘 뱅 구경 재밌었당 1 Kawaii_Doggy 2018-09-20 0
52603 일반 여왕벌들 어디많아 1 ㅇㅇ 211.36 2018-09-20 0
52602 일반 오늘도 뱅 재밌었다!! 6 하루사메 2018-09-20 0
52601 일반 Hoommoon? 이아바타 어디서얻나요 2 dd 123.214 2018-09-20 0
52600 일반 신사 그렇게 쓰래기장이야?? 4 175.124.*.* 2018-09-20 0
52599 일반 작별인사 진짜 무섭네 3 ㅇㅇ 121.163 2018-09-20 1
52598 일반 신사에 여왕벌 두명 6 ㅇㅇ 124.216 2018-09-20 2
52597 일반 어제 너무 시무룩해서 오늘은 접속도 안햇네 6 175.124.*.* 2018-09-20 0
52596 일반 월드에 이거 넣으면 따라출 친구있을려나? 12 카디아. 2018-09-20 5
52595 일반 부스에 양손창 아이디어 좋네 1 ㅇㅇ 211.176 2018-09-20 1
52594 일반 뉴비라 친구도 없고 한국인 많은 신사 자주 가는데 5 ㅇㅇ 14.37 2018-09-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