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상하차 7시간 해봤는데
글쓴이
거미군주
추천
2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878
  • 2018-09-18 05:53:00
							

방금 퇴근했는데 왜 하루하고 빠지는지 알겠더라
내가 예전에 대우조선 다닐때는 돈이라도 많이 줬지
이거는 할게안됌
오늘 보니까 VR도 몇개 있길래 존나 힘든데 안던져줬다
끝나고 바로 내일 안나온다고했다 근육통은 없을거 같은데 이걸 매일하면 어디하나 ㅈ될거 같더라
쉬는시간 30분도 안줬음
아침 점심 안먹고 7시 20분부터 했는데 몸에 힘이 안들어가더라
이거 오전야간 다하는 사람은 사람이냐 괴물이냐
최저시급 받아가면서 할 일 아니니까 다른거를 찾아보자
진짜로 돈이 급한게 아니면 하면 안됄듯
오늘 메가스터디 뭐 개많길래 학생때 생각남
후회도 되고 그립기도한데
여러생각 많이 나서 기분이 썩 좋지는 않았음

- dc official App
미사링 ㅠㅠ 고생했다 브이알 안던진거에서 감동 폭팔 - dc App 2018.09.18 05:54:29
늑대소녀 상하차 하는 현장 보면 택배보내기가 참으로 무섭더라 2018.09.18 05:57:33
꼬마키` 상하차를 최저주면 그게 사람새끼냐? 2018.09.18 06:53:36
ㅇㅇ 상하차보통 최저보다 조금 더줄텐데 175.223 2018.09.18 06:55:09
ㅁㄴㅇㄻㄴㅇㄹ 만원은 주지않나... 1.248 2018.09.18 07:02: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455 일반 랫저댄 제작자의 온천월드 후기 7 Misaring 2018-09-20 1
52454 일반 혹시 오버라이드 정리된 글 있어? 4 ㅇㅇ 1.245 2018-09-20 0
52453 일반 차렷친구들 좋은점 2 ㅇㅇ 211.36 2018-09-20 4
52450 일반 JUST HITORI 월드 만듬 15 Luche 2018-09-20 15
52449 일반 체조방에도 핵쟁이가왔었음? 1 Red.Coco 2018-09-20 0
52448 일반 여기 공익인 애들 많이있니 5 ㅇㅇ 110.70 2018-09-20 0
52447 일반 애들아 9시에 도착했어야 되는데 7 NAME_HORANG 2018-09-20 0
52446 일반 VR쓰고 왜자괴감이들어 ㅡㅋㅋㅋ 2 ㅇㅇ 39.7 2018-09-20 0
52445 일반 내가 딱한번 블락건 새끼있음..... 1 ㅇㅇ 175.223 2018-09-20 0
52444 일반 VR 자괴감.jpg 2 ㅇㅇ 125.180 2018-09-20 2
52443 일반 갤 분위기봐라 3 ㅇㅇ 182.221 2018-09-20 0
52442 일반 하와와 열일중인거시에오 2 Somangya 2018-09-20 0
52441 일반 블락 한번 걸면 그새끼하고는 끝난거 아니냐ㅋㅋ? 2 ㅇㅇ 125.180 2018-09-20 2
52440 일반 체조하자는 취지로 시작한 아침체조가 1 ㅇㅇ 175.223 2018-09-20 0
52439 일반 블렌더 질문해도 됨? ㅇㅇ 182.210 2018-09-20 0
52437 일반 갤럼들아 혹시 트래커 컨트롤러 충전할때 3 Somangya 2018-09-20 0
52435 일반 그러니까 실리콘커버 쓰자 2 Somangya 2018-09-20 0
52433 일반 제이씨현 갱다녀옴. 14 fakedown 2018-09-20 4
52432 일반 데드스페이스맵 만든 제작자의 개인월드. A.ms 2018-09-20 2
52431 일반 이쁜 표정 센스있게 만들기가 은근 힘드네 양파양파 2018-09-20 0
52430 일반 체조방에서는 4 메디큐보이드 2018-09-20 0
52429 일반 ㄹㅇ 체조방에서 블락한사람 딱 한명있는데 잊을만하면 계속생각남. 19 A.ms 2018-09-20 19
52428 일반 rtx2070은 언제쯤 나올려나 1 울테 2018-09-20 0
52427 일반 으으 어서어서 11 YOu 2018-09-20 1
52426 일반 rtx사고싶다 2 ㅇㅇ 211.36 2018-09-20 1
52425 일반 1070 사고나니까 rtx 평 갑자기 좋아지네 4 댕타 2018-09-20 1
52424 일반 RTX 2080ti 지를 각인가?? 5 러닝머신러닝 2018-09-20 2
52423 일반 마미손 소년점프 랩 가사 1절만 써봄 7 Misaring 2018-09-20 1
52422 일반 다들 키넥트 금방오셧나요? 영국이베이 1 하루사메 2018-09-20 0
52421 일반 개인아바타가 갖고싶은데 제작의뢰는 어디다가 하는거임?? 5 토끼상 2018-09-20 0
52420 일반 건담 조종석파일구했는데 1 옵티머스 2018-09-20 2
52419 일반 마이크 키니까 더 재밌긴한데 3 YOu 2018-09-20 0
52418 일반 오큘로 묵언탈출하려면 뭐 사야댐? 4 ㄴㄴ 112.172 2018-09-20 0
52417 일반 이번 RTX VR 벤치마크 8 검은연 2018-09-20 0
52416 일반 건담압타쓰고 묵언으로 일본인들이랑친해진거같아 2 옵티머스 2018-09-20 0
52415 일반 신사에서 새친구 사귀려고 하는데 6 ㅇㅇ 211.36 2018-09-20 0
52414 일반 저댄방 거울 켜면 좌우 반대던데 어떻게 추는게 맞는거야? 6 린코 2018-09-20 0
52413 일반 어제 저댄방 첨 가봤는데 3 린코 2018-09-20 0
52412 일반 아나 씹 오큘러스 먼데 지멋대로 업뎃한다고 6 꼬마키` 2018-09-20 0
52411 일반 요즘 피곤해 죽을거같다 3 Ciao 2018-09-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