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상하차 7시간 해봤는데
글쓴이
거미군주
추천
2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878
  • 2018-09-18 05:53:00
							

방금 퇴근했는데 왜 하루하고 빠지는지 알겠더라
내가 예전에 대우조선 다닐때는 돈이라도 많이 줬지
이거는 할게안됌
오늘 보니까 VR도 몇개 있길래 존나 힘든데 안던져줬다
끝나고 바로 내일 안나온다고했다 근육통은 없을거 같은데 이걸 매일하면 어디하나 ㅈ될거 같더라
쉬는시간 30분도 안줬음
아침 점심 안먹고 7시 20분부터 했는데 몸에 힘이 안들어가더라
이거 오전야간 다하는 사람은 사람이냐 괴물이냐
최저시급 받아가면서 할 일 아니니까 다른거를 찾아보자
진짜로 돈이 급한게 아니면 하면 안됄듯
오늘 메가스터디 뭐 개많길래 학생때 생각남
후회도 되고 그립기도한데
여러생각 많이 나서 기분이 썩 좋지는 않았음

- dc official App
미사링 ㅠㅠ 고생했다 브이알 안던진거에서 감동 폭팔 - dc App 2018.09.18 05:54:29
늑대소녀 상하차 하는 현장 보면 택배보내기가 참으로 무섭더라 2018.09.18 05:57:33
꼬마키` 상하차를 최저주면 그게 사람새끼냐? 2018.09.18 06:53:36
ㅇㅇ 상하차보통 최저보다 조금 더줄텐데 175.223 2018.09.18 06:55:09
ㅁㄴㅇㄻㄴㅇㄹ 만원은 주지않나... 1.248 2018.09.18 07:02: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369 일반 도와주세요ㅠㅠㅠ(아바타 문제) 7 ㅇㅇ 175.202 2018-09-19 0
52367 일반 이거 유니티로 만든 느낌임 ㅋㅋ 5 ㅇㅇ 175.223 2018-09-19 0
52366 일반 혹시 이런 모델 가져가면 5 Sharon 2018-09-19 0
52365 일반 나왜 스페이스무버가 안되지 1 ㅁㄴㅇㅁㄴ 182.227 2018-09-19 0
52364 일반 저댄 어나더 shelter곡 수리점 ㅇㅇ 175.196 2018-09-19 0
52363 일반 컴퓨터소리를 마이크로 내보내려면 어케해야함? 4 ㅇㅇ 119.200 2018-09-19 0
52362 일반 뱅 재밌었던거시야 2 아라이 183.103 2018-09-19 1
52361 일반 우리는 플랫잇툰 쓰는데 라무네에는 카마쿠라 쉐이더 쓰네요 ㅇㅇ 175.223 2018-09-19 0
52360 일반 이제 아수라무네 만들어야지 2 ㅇㅇ 175.223 2018-09-19 0
52359 일반 맘먹고 vr기기 사려는 뉴비인데 도와죠.. 14 왜구루냥 223.62 2018-09-19 0
52358 일반 암령같은 깡무네 옵티머스 2018-09-19 0
52357 일반 뱅월드 무겁나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9-19 0
52356 일반 (저댄) 19일 저댄_춤 너무 어려워... 1 엘에르엘 2018-09-19 1
52355 일반 개인월드 퍼블릭했다가 왜 이딴걸 만드냐는 소리를 들음 7 엘에르엘 2018-09-19 0
52354 일반 5월달까지는 깨끗했는데 2 NAME_HORANG 2018-09-19 0
52352 일반 이거 키고 한시간동안 아무말도 못하고 있다가 끄면 정상임? 3 가끔입갤 2018-09-19 0
52351 일반 잘자 1 Dochi 2018-09-19 0
52350 일반 지금 무선 이어폰 쓰는데 감동적일정도로 너무 편하다 1 카디아. 2018-09-19 0
52349 일반 풀트래킹설정하자마자 젤먼저 한건 저댄춤추기 1 하벤하이드 2018-09-19 0
52348 일반 맵 만드는거 힘드네 2 Ƶᴇɴᴏɴ 2018-09-19 1
52347 일반 현탐온다 2 ㅇㅇ 220.119 2018-09-19 0
52346 일반 메시크래시가 뭐야 1 엘에르엘 2018-09-19 0
52344 일반 이쁜 문신 넣었다 9 양파양파 2018-09-19 0
52343 일반 오늘 저댄방 일기장 1 츄르 2018-09-19 0
52342 일반 애들 왜 지들 할말만 하고 대답을안듣냐 7 dd 14.37 2018-09-19 0
52341 일반 아바타 등록할때 메쉬가 여러개여도 괜찮음? 2 히키 220.78 2018-09-19 0
52340 일반 만든 스킨 친구들한테 공유하려하는데 2 윤초 2018-09-19 0
52339 일반 행복해 7 YOu 2018-09-19 1
52338 일반 나중에 너클콘 나오고 구형 컨트롤러를 트래커 대신 쓸수 있으면 좋겠다 3 으ㅡ음 2018-09-19 0
52337 일반 아바타제작 질문 5 seojy0619 2018-09-19 0
52336 일반 라무네 삼층두탑 3 Huntere 2018-09-19 8
52335 일반 오늘 뱅 구경 재밌었당 4 Kawaii_Doggy 2018-09-19 2
52334 일반 차렸이 저댄오면 내가 당했던거 그대로 갚아준다 2 미사링 2018-09-19 2
52333 일반 닉넴 보이는거 단축키 ㅝ더라 2 ㅇㅇ 14.37 2018-09-19 0
52332 일반 대체 라무네가 얼마나 개떡같길래 그래??? 1 Jinsilly 221.153 2018-09-19 0
52328 일반 이거왜 뭐때문에 안되? 2 사요 2018-09-19 0
52327 일반 저댄방 뒤에서 소곤소곤 떠드니 잼있네 4 미사링 2018-09-19 2
52324 일반 분명히 남자라는걸 알고 있는데 8 초보자아 2018-09-19 5
52323 일반 양심고백) 체조오는 갤럼 다 친추함 4 ㅇㅇ 211.246 2018-09-19 3
52322 일반 요즘에 왜 댄스영상 안올라오냐 3 댕타 2018-09-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