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30만원주고 vr기기 살 가치있어?
글쓴이
호신용거울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820
  • 2018-09-18 01:46:37
							

돈 없어서 mr사려고하는데 살 가치가 있을까... 30만원으로 옷사는게 더 나을꺼같기도 하구...근데 나도 막 팔 움직여보고싶어서...

- dc official App
마요릭 당신의 자유입니다 - dc App 2018.09.18 01:47:43
아이리네 그렇게 생각하다가 100만원 이상 주고 vive에 풀트레킹까지 하게될껄? 2018.09.18 01:48:04
DD 게임차원이달라지는대 MR을추천하고싶지않아... 221.158 2018.09.18 01:48:15
초보고양이 120주고 풀트간사람도 많은데 .... - dc App 2018.09.18 01:48:43
Somangya 오큘 38에 줄게 사갈래? 2018.09.18 01:50:17
ㅇㅇ mr을 사든 vr을 어떤걸 사든 후회하는 사람 못봄 mr에서 vr로 넘어가면 돈아깝다고 하는사람은 많이봤구나 211.36 2018.09.18 01:52:22
검은연 120주고 오큘산 사람도 있음 2018.09.18 01:52:43
린코 바이브프로 풀트래킹 240만원 썻지만 아깝지 않다고 생각중 2018.09.18 01:54:14
NAME_HORANG 오큘 38만원 개땡기네 2018.09.18 01:54:21
울테 50주고샀는데 후회안함 새로운경험을할수있음 - dc App 2018.09.18 02:06:34
츄르 이 게임은 "VR" CHAT 입니다 2018.09.18 02:07:26
호신용거울 오큘 38 사고싶은데 돈이 엄썽... mr도 중고로 살라고...그것도 심지어 추석 용돈 받아서!! - dc App 2018.09.18 02:07:37
YOu 나중에 발도움직이고싶어질탠대 - dc App 2018.09.18 02:16:36
날개 총 240?250? 들었는데 단 한개도 후회한적 없음 - dc App 2018.09.18 02:16:40
호신용거울 사실 물론 나도 풀트래킹이 하고싶지만 일단 신분도 있구 활동공간도 협소하구... 가장 큰 문제는 쩐이지 ㅠ - dc App 2018.09.18 02:18:23
Wolfs 외국어 회화연습이나 오타쿠 성향등 어떤 목적이나 특성이 있으면 후회는 안할 거야ㅇㅇ - dc App 2018.09.18 02:30:48
춤만춰 운동목적으로 구입후 돈아깝다는 생각은 전혀// 다른 운동기구 사서 옷걸이로 이용하던거에 비하면 즐길게 너무 많음// 다만 얼리어답터경향이 강하다는 느껴짐 2018.09.18 02:58: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496 일반 안에 털난 아저씨 잇는걸 알아도 기여운걸 175.124.*.* 2018-09-20 0
52495 일반 저는 묵언충입니다. 3 ㅇㅇ 110.70 2018-09-20 0
5249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211.246 2018-09-20 1
52493 일반 오늘도 민트초코붕어빵 권유해봤다 13 카디아. 2018-09-20 19
52492 일반 근데 미코도 판매는 불가 아니야? 4 ㅇㅇ 1.245 2018-09-20 0
52491 일반 아무리 모델 돈주고 산다지만 3 ㅇㅇ 14.46 2018-09-20 0
52490 일반 미치겠다 ㅋㅋㅋㅋㅋ Somangya 2018-09-20 0
52489 일반 쓰레드리퍼 사고싶다.... 4 아이리네 2018-09-20 0
52488 일반 근데 라무네 뚜따해서 다른캐릭 만드는거 금지 아니냐? 3 ㅇㅇ 14.46 2018-09-20 0
52487 일반 역시 뭔가 자리잡히고 체계화 되면 조금 부작용이 생김 NAME_HORANG 2018-09-20 0
52486 일반 ㅅㅂ 오타쿠 새끼 뭔 개소리야 10 ㅇㅇ 211.229 2018-09-20 1
52485 일반 1080 ti 쓰는애들 vr챗 후기좀 적어줘봐 8 러닝머신러닝 2018-09-20 2
52484 일반 디시 서버가 이상한거같다 1 울테 2018-09-20 2
52482 일반 어제 외국인들한테 둘려 쌓였음 1 늒네에요 211.36 2018-09-20 0
52480 일반 아이디 여러개로 접속 어떻게 해? 2 후팡 183.98 2018-09-20 0
52479 일반 체조 황금기 시절 1 으ㅡ음 2018-09-20 1
52477 일반 엘지브알 뚝배기는 진짜 편해보인다 4 Somangya 2018-09-20 0
52476 일반 이게 다~ 아바타만 블락하는 기능이 없어서 그럼. 2 MANKALO 2018-09-20 0
52472 일반 H방 가면 미코아바타보고 걍 가는애들도 있나 9 린코 2018-09-20 0
52470 일반 뱅월드 현재 가장 큰문제쩜은 바로 2 아라이 119.195 2018-09-20 2
52469 일반 역시 친구 안만들고 그냥 춤이나 추는게 최고인거같다 8 린코 2018-09-20 4
52468 일반 오늘은 우콘팬티를 핥고왔습니다 5 ㅇㅇ 210.220 2018-09-20 0
52467 일반 vr챗 넘모 재미따 1 늒네에요 211.36 2018-09-20 0
52466 일반 미코 커엽다. 3 500원딱풀 2018-09-20 0
52465 일반 H방에 쓰다듬 목적으로 오는사람도 있는걸까 4 ㄱㅎㅁ 110.70 2018-09-20 0
52464 일반 디시 서버 터진다 3 러닝머신러닝 2018-09-20 2
52463 일반 라무네 겁나 귀엽네... 2 Jinsilly 221.153 2018-09-20 2
52462 일반 이 그림 마음에 듬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0 0
52460 일반 클레릭 만든 제작자가 만든 후속작은 사람들 별로 안쓰던데 4 아루라테 2018-09-20 0
52459 일반 씹튜버 체조로 발말 많이 나오는구나 4 ㅇㅇ 175.204 2018-09-20 2
52458 일반 블랜더에서 이거 악세랑 몸이랑따로노는대 5 늅이 49.164 2018-09-20 0
52457 일반 rtx 2080 ti 국내가 150~170사이일듯 1 러닝머신러닝 2018-09-20 1
52456 일반 한달에 딱 300씩만 줬으면 좋겠다 5 초보자아 2018-09-20 0
52455 일반 랫저댄 제작자의 온천월드 후기 7 Misaring 2018-09-20 1
52454 일반 혹시 오버라이드 정리된 글 있어? 4 ㅇㅇ 1.245 2018-09-20 0
52453 일반 차렷친구들 좋은점 2 ㅇㅇ 211.36 2018-09-20 4
52450 일반 JUST HITORI 월드 만듬 15 Luche 2018-09-20 15
52449 일반 체조방에도 핵쟁이가왔었음? 1 Red.Coco 2018-09-20 0
52448 일반 여기 공익인 애들 많이있니 5 ㅇㅇ 110.70 2018-09-20 0
52447 일반 애들아 9시에 도착했어야 되는데 7 NAME_HORANG 2018-09-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