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30만원주고 vr기기 살 가치있어?
글쓴이
호신용거울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820
  • 2018-09-18 01:46:37
							

돈 없어서 mr사려고하는데 살 가치가 있을까... 30만원으로 옷사는게 더 나을꺼같기도 하구...근데 나도 막 팔 움직여보고싶어서...

- dc official App
마요릭 당신의 자유입니다 - dc App 2018.09.18 01:47:43
아이리네 그렇게 생각하다가 100만원 이상 주고 vive에 풀트레킹까지 하게될껄? 2018.09.18 01:48:04
DD 게임차원이달라지는대 MR을추천하고싶지않아... 221.158 2018.09.18 01:48:15
초보고양이 120주고 풀트간사람도 많은데 .... - dc App 2018.09.18 01:48:43
Somangya 오큘 38에 줄게 사갈래? 2018.09.18 01:50:17
ㅇㅇ mr을 사든 vr을 어떤걸 사든 후회하는 사람 못봄 mr에서 vr로 넘어가면 돈아깝다고 하는사람은 많이봤구나 211.36 2018.09.18 01:52:22
검은연 120주고 오큘산 사람도 있음 2018.09.18 01:52:43
린코 바이브프로 풀트래킹 240만원 썻지만 아깝지 않다고 생각중 2018.09.18 01:54:14
NAME_HORANG 오큘 38만원 개땡기네 2018.09.18 01:54:21
울테 50주고샀는데 후회안함 새로운경험을할수있음 - dc App 2018.09.18 02:06:34
츄르 이 게임은 "VR" CHAT 입니다 2018.09.18 02:07:26
호신용거울 오큘 38 사고싶은데 돈이 엄썽... mr도 중고로 살라고...그것도 심지어 추석 용돈 받아서!! - dc App 2018.09.18 02:07:37
YOu 나중에 발도움직이고싶어질탠대 - dc App 2018.09.18 02:16:36
날개 총 240?250? 들었는데 단 한개도 후회한적 없음 - dc App 2018.09.18 02:16:40
호신용거울 사실 물론 나도 풀트래킹이 하고싶지만 일단 신분도 있구 활동공간도 협소하구... 가장 큰 문제는 쩐이지 ㅠ - dc App 2018.09.18 02:18:23
Wolfs 외국어 회화연습이나 오타쿠 성향등 어떤 목적이나 특성이 있으면 후회는 안할 거야ㅇㅇ - dc App 2018.09.18 02:30:48
춤만춰 운동목적으로 구입후 돈아깝다는 생각은 전혀// 다른 운동기구 사서 옷걸이로 이용하던거에 비하면 즐길게 너무 많음// 다만 얼리어답터경향이 강하다는 느껴짐 2018.09.18 02:58: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206 일반 이번 추석은 힘겨운 싸움이 되겠지... 2 500원딱풀 2018-09-22 0
53203 일반 mmd방 사진왕창찍었는데 착각했었네 꿀뚤 2018-09-22 0
53201 일반 막연하게 질문 좀 할게오 10 윾동 222.113 2018-09-22 0
53200 일반 립모션 손이 꽈배기 되는데요 NAME_HORANG 2018-09-22 0
53198 일반 부스 이치고 드래곤 아바타 괜찮아보이네 3 Misaring 2018-09-22 0
53197 일반 아 주글거가타 일단은 10시에 뱅가치 할 수 있을거같은거시야 4 아라이 119.195 2018-09-22 0
53196 일반 오큘이거 뭔소리에요? 8 울테 2018-09-22 0
53194 일반 부갤주도 사람이야 2 옵티머스 2018-09-22 0
53193 일반 부갤주 다 탄핵시켜야됨 3 ㅇㅇ 175.211 2018-09-22 0
53191 일반 처음보는사람인데 날 뮤트했다고 뜨는 사람은 뭐임? 3 ㅇㅇ 218.146 2018-09-22 0
53189 일반 님들아 베이스스테이션 벽에 어케고정해요 8 레모네이드 2018-09-22 0
53188 일반 일본인많은곳은어디야 9 읭읭이 2018-09-22 0
53186 일반 보안패치하면 최하등급은 지점토인거고 최고등급은 지금 그대로? 2 옵티머스 2018-09-22 0
53185 일반 플탐 40분, 친구 3명인데 아바타 업로드 승인됨ㅋㅋㅋ 2 ㅇㅇ 61.83 2018-09-22 0
53184 일반 가족이 같이 브이알챗 하는 사람 있냐 17 ㅇㅇ 110.70 2018-09-22 12
53183 일반 유니티 화면 질문좀요... 1 180.224 2018-09-22 0
53182 일반 님들 제사 집에서함? 2 tntnt 2018-09-22 0
53181 일반 개인적으로 이번 보안 패치는 찬성임 5 긴긴 2018-09-22 7
53180 일반 샤로 질렷는데 저거 살까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2 0
53179 일반 도와주세여.. 미칠지경임 7 123 112.140 2018-09-22 0
53177 일반 맵만 만들줄 알았으면 1 Shinbi 2018-09-22 0
53176 일반 오큘유저 흑우테크탔다 4 레모네이드 2018-09-22 0
53175 일반 난 오늘 저녁 밥밖에없는데 2 엘에르엘 2018-09-22 1
53173 일반 부스 신모델 "나가레" 9 Somangya 2018-09-22 0
53172 일반 nolo+ 오큘orMR로 풀트레킹 하는 분 영상점... 9 Mr 14.52 2018-09-22 0
53171 일반 금요일날 먹었던 학교 급식평가해주세용 9 Kawaii_Doggy 2018-09-22 0
53169 일반 나도 풀트래킹해서 온몸으로 부비부비하고싶다. JJY 2018-09-22 0
53168 일반 브린이 저댄방 제작중 피드백 요청 으악 12 으ㅡ음 2018-09-22 3
53167 일반 GTX 1080Ti, RTX 2080Ti를 사야 하는 이유. 9 ㅇㅅㅇ 121.175 2018-09-22 0
53166 일반 VR노미카이 좋지 JJY 2018-09-22 0
53164 일반 라무네가 뭔데 새끼들아 5 tntnt 2018-09-22 1
53163 일반 저녁 4 tntnt 2018-09-22 1
53162 일반 갑자기 친척이 와서 저녁쯤에 한다는 뱅은 3 아라이 119.195 2018-09-22 0
53161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09-22 0
53160 일반 VR 술파티 일본애들은 자주하든데 1 양파양파 2018-09-22 0
53159 일반 버락월드랑 최근에 군대간다는 애들 이야기 보면 2 500원딱풀 2018-09-22 0
53158 일반 브얄에서 모여 술을 마시는거 취지는 이럼 5 라그네아 2018-09-22 0
53156 일반 오늘 진짜 15살 여중생봄 10 초보자아 2018-09-22 0
53154 일반 뱅을 모르는사람을 위한 9분만에 뱅 마스터하기!! 6 아라이 119.195 2018-09-22 5
53153 일반 가슴만지고싶다 3 유티 2018-09-22 7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