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인인데 일본말할때마다” 애~또” 거리는거 나만 불편하냐
글쓴이
스키복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81
  • 2018-05-20 07:37:13
							

존나 듣기 싫네

애애애애애또


다까라~ 하는거도 마찬가지

내가 꼬인거냐

- dc official App
ㅇㅅㅇ 나도 여기서 이런글 쓰는거 보기싫음. 223.38 2018.05.20 07:38:11
스키복 보기싫은데도 댓글 달아줘서 고맙습니다 - dc App 2018.05.20 07:38:49
ㅇㅇ 한국인인데 ~ 이러는글 꼴보기싫음 175.122 2018.05.20 07:39:11
ㅇㅇ 일본인이하는거는 안불편한데 한국인이 하면 불편하다? 58.239 2018.05.20 07:39:18
ㅇㅇ 신사에 안가면 된다 114.205 2018.05.20 07:39:44
피냐타 나라의 문화같은거지 뭐 미각이나 후각도 문화권에 따라 길들여지는게 달라지는데 언어의 습관은 당연히 다른거고 걍 받아들여야지 문화니까 2018.05.20 07:40:08
프레니아 음 우리도 시원한거 마시고나면 캬아아 하잖아 이런 개념 없는 나라들도 있워 218.156 2018.05.20 07:42:13
프레니아 영어도 말할때 중간중간에 you know.. 거리면 불편함? 218.156 2018.05.20 07:43:19
스키복 피나타 말이 이해는 가는데 내가볼땐 일본인인척 할려고 그러는것처럼 보여서 좆같다 - dc App 2018.05.20 07:51:50
스키복 한국인이 놀랄때 웁스~ 거리면 불편할듯 - dc App 2018.05.20 07:52:22
ㅇㅇ 존나꼬였네 ㅋ 222.117 2018.05.20 10:06: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66 일반 안경끼고 쓸수 있는 vr기기 있음? 4 ㅁㅁㅁ 110.70 2018-06-01 0
10865 일반 vr챗하려고 커세어 보이드 프로 삿는데 vr챗에서 마이크문제 해결좀 ㅠㅠ 1 ㅇㅇ 123.215 2018-06-01 0
10864 일반 일본인 친구가 퇴근하고 에리조나 가치하재서 사서 먼저 해봣는데 3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60 일반 말 붙일 자신감이 없다면 자신감이 생기는 아바타를 써보는 건 어떨까? 14 착한사람 2018-06-01 1
10859 일반 목이 마르다 1 에꼬 175.223 2018-06-01 0
10858 일반 업로드 에러 질문이애오 58.235 2018-06-01 0
10856 일반 말걸기 어려우면 보이스체인지는어떨까 3 꿀뚤 2018-06-01 0
10855 일반 친구님 우리도 이웃사촌부 만들어서 친구하죠 2 ㅇㅇ 175.223 2018-06-01 1
10854 일반 한국친구를 만들고싶다 = 일본신사,벚꽃맵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53 일반 mr컨트롤러는 쓰다 고장나면 어카냐; 3 글긔 2018-06-01 0
10852 일반 그냥 갤에서 친구 없이 방황하는 얘들끼리 모아서 겜하면 되는거 아니냐 ? 7 카디아. 2018-06-01 0
10851 일반 한궈친구들 돌아다니면 거의 그룹화가 되있어서 말걸긴 뻘줌하긴하더라 5 와쳐는레나다 2018-06-01 1
10850 일반 오디오소스 리밋푸는법 아는사람 2 하벤하이드 2018-06-01 0
10849 일반 말 못붙히는 애들에게 1 ㅇㅇ 122.35 2018-06-01 5
10847 일반 데드스페이스 스페어헤드.jpg 2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3
10845 일반 왜 가상에서 '현실에선 이러니까 가상에서만은 이러지 말자' 하는거지? 1 ㅇㅇ? 118.218 2018-06-01 0
10844 일반 난 일부러 사람 적은 채널만 가는데 1 ㅇㅇ 175.223 2018-06-01 0
10843 일반 시야각 중요함? 3 ㅇㅇ 223.33 2018-06-01 0
10842 일반 저거 어그로냐 어이업내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41 일반 오큘직구했는데 3주걸린대 시박 ㅇㅇ 175.223 2018-06-01 0
10839 일반 계정하나 새로파서 돌아다녀봄 5 Block 2018-06-01 0
10838 일반 오큘러스 바이브 삼성mr 9 공배기 2018-06-01 0
10837 일반 vr기기 하나 산다고 뭐 엄청 알아보게 되네 6 ㅇㅇ 113.192 2018-06-01 0
10836 일반 오큘러스 특징 1 yubi_190 2018-06-01 0
10835 일반 컨트롤러말인데 8 ㅈㅇㅁ 115.93 2018-06-01 0
10834 일반 ㄹㅇ 가상현실 접속해제 개불편하네 1 ㅇㅇㄴㅁ 121.184 2018-06-01 1
10833 일반 오큘러스랑 바이브랑 차이가 뭐임? 2 ㅇㅇ 113.192 2018-06-01 0
10831 일반 1050은 실행조차안되냐? 4 ㅇㅇ 223.33 2018-06-01 0
10830 일반 오큘 이거만 사면 되나요? 7 ㅇㅇ 223.62 2018-06-01 0
10829 일반 오큘 컨트롤러 건전지 다들 어캐하냐? 2 ㅇㅇ 122.35 2018-06-01 0
10828 일반 키넥트 v2 엄청 싸잖아?? 5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826 일반 mr 시야가 흐릿하게 보이는데 이거 어떻게해야됨?? ㅇㅇ 223.194 2018-06-01 0
10825 일반 오큘사고싶게 만드는글 6 Seal 2018-06-01 0
10823 일반 갤월드는 추가 아직 안 됐음? 2 피냐타 2018-06-01 0
10822 일반 편하고 혁신적인 새 vr기기는 언제 나올까 3 공배기 2018-06-01 0
10820 일반 여름이 싫다 5 피냐타 2018-06-01 0
10819 일반 이번에 내차례냐 13 NAME_HORANG 2018-06-01 0
10818 일반 엑스박스 키넥트 엑박 없어도 작동되는거임?? 14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816 일반 바이브는 건전지 안써요?? 4 SikYU 2018-06-01 0
10815 일반 존나 이쁘네 ㅋㅋㅋㅋㅋ 4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