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인인데 일본말할때마다” 애~또” 거리는거 나만 불편하냐
글쓴이
스키복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81
  • 2018-05-20 07:37:13
							

존나 듣기 싫네

애애애애애또


다까라~ 하는거도 마찬가지

내가 꼬인거냐

- dc official App
ㅇㅅㅇ 나도 여기서 이런글 쓰는거 보기싫음. 223.38 2018.05.20 07:38:11
스키복 보기싫은데도 댓글 달아줘서 고맙습니다 - dc App 2018.05.20 07:38:49
ㅇㅇ 한국인인데 ~ 이러는글 꼴보기싫음 175.122 2018.05.20 07:39:11
ㅇㅇ 일본인이하는거는 안불편한데 한국인이 하면 불편하다? 58.239 2018.05.20 07:39:18
ㅇㅇ 신사에 안가면 된다 114.205 2018.05.20 07:39:44
피냐타 나라의 문화같은거지 뭐 미각이나 후각도 문화권에 따라 길들여지는게 달라지는데 언어의 습관은 당연히 다른거고 걍 받아들여야지 문화니까 2018.05.20 07:40:08
프레니아 음 우리도 시원한거 마시고나면 캬아아 하잖아 이런 개념 없는 나라들도 있워 218.156 2018.05.20 07:42:13
프레니아 영어도 말할때 중간중간에 you know.. 거리면 불편함? 218.156 2018.05.20 07:43:19
스키복 피나타 말이 이해는 가는데 내가볼땐 일본인인척 할려고 그러는것처럼 보여서 좆같다 - dc App 2018.05.20 07:51:50
스키복 한국인이 놀랄때 웁스~ 거리면 불편할듯 - dc App 2018.05.20 07:52:22
ㅇㅇ 존나꼬였네 ㅋ 222.117 2018.05.20 10:06: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37 일반 가장 완벽한 아바타는 말랑카우임 2 개즙 2018-05-25 3
7636 일반 유니티 초보도 할수있냐? 2 ㅇㅇ 115.22 2018-05-25 0
7634 일반 영어로 드립치는것좀 공부해야겠다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633 일반 유니티 작업하는 사람들은 3 ㅇㅇ 210.126 2018-05-25 0
7632 일반 평범한 아바타쓰면 말이 잘 안나옴 4 ㅇㅇ 112.161 2018-05-25 0
7631 일반 미코 모델 편집하려는데 6 면요리좋아함 2018-05-25 0
7630 일반 케모노프렌즈 월드는 어디임? 3 ㅇㅇ 125.185 2018-05-25 0
7629 일반 유희왕카드살돈으로 vr이랑 컴퓨터 맞출걸 1 주드래곤 2018-05-25 0
7628 일반 뭐지?/ 왜지?/ 한국 노래방 안들어가짐 이즈밍 2018-05-25 0
7627 일반 찐따는 게임에서도 친구 사귀기 힘들구나 7 ㅇㅇ 210.210 2018-05-25 0
7626 일반 이런애들은 좀 싫다 4 울테 2018-05-25 0
7625 일반 갈길이 멀다 6 G군 2018-05-25 0
7624 일반 야 이 개 쉐끼들아!!!!!! 6 김끄리 2018-05-25 0
7623 일반 야 여기 한국인중에 핵사서 쓰는놈도 잇더라 박제되냐 4 Trap카프리 2018-05-25 0
7622 일반 퇴근한다 idjz 106.102 2018-05-25 0
7621 일반 아바타 본 관해서 도움부탁 ㅠㅠ 1 착한사람 2018-05-25 0
7620 일반 이 보컬로이드 MMD 못본듯 NAME_HORANG 2018-05-25 0
7619 일반 흑흑 vr세상은 모두가 귀엽고 친절하구나 4 블프 2018-05-25 2
7618 일반 니넨 해외에서 갤럼만나본적 있냐 4 ㅇㅇ 114.207 2018-05-25 0
7617 일반 이거 갑자기 큰소리나면서 Oops 쓰고 게임 튕기는거 뭐임?? 1 ㄴㅁ 221.158 2018-05-25 0
7616 일반 아시발 회사에 지갑두고와서 돌아가는중 1 ㅇㅇ 175.223 2018-05-25 0
7615 일반 다시 조정중인데 2 Block 2018-05-25 0
7614 일반 꺆 미코 넘오 귀여운것♡ 6 공배기 2018-05-25 0
7613 일반 미코 질린다는애들은 3 ㅇㅇ 182.231 2018-05-25 0
7611 일반 아바다 업로드 에러 해결좀 2 empire 2018-05-25 0
7610 일반 시야 계속 도는데 해결방법 있음? 2 네오바람 2018-05-25 0
7608 일반 이거 해결이안되네 울테 2018-05-25 0
7607 일반 아까 어렴풋이 카메라기능 막았다는 글 본거같은데 ㅇㅅㅇ 223.131 2018-05-25 0
7606 일반 커미션 신청 완료... 6 ㅇㅇ 175.211 2018-05-25 0
7605 일반 이 목도리하고있는 작은미코는 월드꺼 아니지? 3 ㅇㅇ 115.22 2018-05-25 0
7604 일반 난 다 귀찮아서 그냥 월드 꺼 쓴다 ㅇㅇ 2018-05-25 0
7603 일반 (유니티) 진짜 이거 해결법 없나요 9 dasdasda 115.22 2018-05-25 0
7602 일반 ...잠들뻔 했는데 momo 125.184 2018-05-25 0
7601 일반 근데 커미션에서 미코 개조하는거도 영리적인거 아녀? 9 피냐타 2018-05-25 0
7599 일반 알몸빌런되야할거같다 Block 2018-05-25 0
7598 일반 마자쿠 나도 해보고 싶다 ㅇㅇ 2018-05-25 0
7597 일반 마작 하자는 애들 다 어디갔냐 1 10선비 2018-05-25 0
7596 일반 뭐? 낑깡? 피냐타 2018-05-25 0
7595 일반 한쪽눈 드디어 해겻봤다 엌ㅋㅋ ㅇㅇ 59.152 2018-05-25 0
7594 일반 근데 흥갤되니까 안좋은점있는것같애요 2 G군 2018-05-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