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제 갑자기 현타오더라 ㅠㅠ
글쓴이
린코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808
  • 2018-09-18 01:02:26
							



딱히 브알챗 자체에 온건 아닌거같고


차렷친구들이 대부분인데 어제는 진짜 말하고 지내는 친구들이 단 한명도 없더라고..


다 접었나 ... 


그 와중에 계정 옮겨서 잘 놀고있는 친구 한명 발견해서 또 현타 가중됨. 


굳이 나한테 친추 안보낸거 보면 별로 안친했다고 생각했나보다


사요 그러니 체조를 가자 2018.09.18 01:04:37
ㅇㅇ 풀트레킹 친구를만들자 221.158 2018.09.18 01:06:56
엘에르엘 그런 의미에서 저댄과 아침체조를 하면 친구가 아니어도 꾸준히 모이는 장소가 생기는 것이니 모두 열심히하자 - dc App 2018.09.18 01:06:59
린코 후.. 그래.. 새로운 친구를 찾아나서야겠다. 체조는 내가 시간이 안맞고 저댄방을 가봐야지.. 2018.09.18 01:13:16
미사링 춤춰 2018.09.18 01:13:42
춤만춰 헬스방으로 가보자 진정한 고인물뿐임 2018.09.18 01:27:23
아이리네 저댄 좋아얌 라무네 패밀리 되는거 아니면 언제나 환영함 2018.09.18 01:36:51
아이리네 헬스방은... 처음오면 문화충격 받을 수 있으니 저댄방 와서 익숙해지면 가는게 조음.... 2018.09.18 01:49:29
린코 난 미코 일편단심인걸 2018.09.18 01:53: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394 일반 MR쓰는 흑우는 놀로 사도 돼?? 6 티나 2018-09-26 0
54393 일반 블럭하면 걔도 나 안보임? 2 00 183.100 2018-09-26 0
54392 일반 먼데 내가 주문하니깐 놀로여론이 안좋냐 1 ㅇㅇ 180.150 2018-09-26 0
54391 일반 브이알 익숙해지니까 점점더 재미있어져요 2 cleasky 2018-09-26 1
54390 일반 놀로 - 키넥트 - 바이브 5 ㅇㅇ 223.39 2018-09-26 1
54388 일반 nolo 는 풀트래킹 보편화 기기지.. 5 현실세계 2018-09-26 4
54387 일반 뭐야 놀로 떡락임 상폐임?? 1 읭읭이 2018-09-26 0
54386 일반 왜 갑자기 노로 여론이 떡락중이냐? 6 ㅇㅇ 211.48 2018-09-26 0
54384 일반 고양이 꼬리 이쁜거 추천해줄수 있는사람???? 3 JinSilly 2018-09-26 0
54383 일반 뭔가 요즘 자꾸 이상한거 만듬 7 Luche 2018-09-26 0
54382 일반 놀로 사태 결론 18 ㅇㅇ 14.40 2018-09-26 2
54380 일반 놀로 주문했음 ㅇㅇ 223.38 2018-09-26 0
54379 일반 갤넘들아 파티클 땅에 부딪히면 터지는거 어찌함? 6 ㅇㅇ 14.46 2018-09-26 0
54378 일반 베타는 어케 참가합니까 1 ㅇㅁ 183.100 2018-09-26 0
54377 일반 설마 nolo 베이스 2개로 앞뒤까지 인식하겠냐? ㅇㅇ 117.111 2018-09-26 0
54376 일반 유선하니까 문득 생각났는데... 6 Chameleong 2018-09-26 0
54374 일반 난 우리 놀로 믿어 3 Misaring 2018-09-26 0
54373 일반 키넥트v2 + 윈도우 MR 포함해서 살사람있냐 피키 218.146 2018-09-26 0
54372 일반 지금 바이브 풀트래킹인데 nolo 살 가치 있어? 4 ㅇㅇ 211.36 2018-09-26 0
54369 일반 천장에 달았다. 3 현실세계 2018-09-26 0
54368 일반 nolo 천장단거 찾아봄 2 ㅇㅇ 220.89 2018-09-26 0
54365 일반 베타버전깔고 들어갔는데 어디를 가도 사람이안보여요 ㅠ 3 ulchas 2018-09-26 0
54363 일반 느그 나라 눈팅해봤는데 노로 6각회전축이 뭐야? 10 ㅇㅇ 124.216 2018-09-26 1
54361 일반 빨리 저댄추는 오큘놀로들 보고싶다 1 울테 2018-09-26 2
54360 일반 데체 nolo에 가운데 매는건 뭐지??? 6 ㅇㅇ 117.111 2018-09-26 0
54359 일반 나 스팀이 먹통임...이거 왜 이러는거야? 빅huge맨 2018-09-26 0
54357 일반 근데 nolo 허리에 달거 꼭 usb를 pc에 끼워야 하냐? 6 ㅇㅇ 117.111 2018-09-26 0
54354 일반 놀로코인 준비하자 6 가사이_유노 2018-09-26 2
54353 일반 nolo 천장에달아서 360도 할수았을지 내가 해본다 13 현실세계 2018-09-26 4
54352 일반 이미 바이브 풀트래커라 1 ㅇㅇ 14.40 2018-09-26 0
54351 일반 놀로 네이버쇼핑으로 구매 vs 중고나라매물 기다리기 6 ㅇㅇ 223.62 2018-09-26 0
54350 일반 친구한테 다른계정으로 부비적거려보고싶다 2 린코 2018-09-26 0
54348 일반 월드 점수판 소품 공유한다 4 Gloryman 2018-09-26 6
54347 일반 놀로삼 유티 2018-09-26 0
54345 일반 바이브 풀 트래킹 팔고 mr 하나 마련해야겠다 5 ㅇㅇ 218.38 2018-09-26 0
54344 일반 배송 3일 무엇... ㅇㅇ 223.62 2018-09-26 0
54343 일반 nolo 허리 유선인거 6 현실세계 2018-09-26 0
54342 일반 놀로 허리가 무선이면 바로 질럿을텐데 ㅇㅇ 223.62 2018-09-26 0
54341 일반 Driver4vr 사두기 잘했다 다이소vr 211.36 2018-09-26 0
54340 일반 놀로를 키넥트, 트래커 대용으로 사는거? 2 ㅇㅇ 27.124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