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쉐이더....어두운곳에서 보일려면 뭐 써야해요?
글쓴이
RainNine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791
  • 2018-09-17 23:04:05
							

그 어두운 가도 아바타가 제대로 보이는 사람들 있잖아요?


어두운곳에 가도 아바타가 빛이 있는곳에 있는것처럼 색깔 입혀져서 잘 보이는거....


열심히 뚜따했더니 어두운곳에 가면 아바타가 아무것도 안보이니깐....살짝 답답한 감이있고해서요...


어떻게 하나~ 하고....전용 쉐이더 같은거 사용하나여?


기본 쉐이더로 하는법이 있는건가요~?


꼬마키` 큐브쉐이더로도 마테리얼 어쩌구하면 된다던데 귀찮아서 제대로 안들었기때문에 잘모라요 2018.09.17 23:11:09
ㄴㄴㅅ 마테리얼 설정에 emission주면됨 2018.09.17 23:15:50
늑대소녀 언릿쉐이더처럼 어딜 가도 밝은거 쓸 수도 있고 2018.09.17 23:16:57
RainNine ㄴ?? 전혀 모르겟....잌.... 그 emission 에 뭘 하면 되는건가요?? 같은 텍스처 선택해주면 되나요? 언릿쉐이더는 또 뭐짓...헿 ㅠㅠ 2018.09.17 23:42:13
엘에르엘 이미션에 빛나게할 텍스쳐 집어넣고 색상값 전부1먹이는것이애오 - dc App 2018.09.18 00:10:07
엘에르엘 알파값등 마스킹이 된 텍스처라면 일부분만도 빛나게할 수 있는 거시야오 - dc App 2018.09.18 00:10:30
ㅇㅇ 아니면 에셋스토어에서 툰쉐이더쓰던징toon sh 만쳐도나옴 - dc App 223.62 2018.09.18 00:31:14
군청비 자체발광 유니티 텍스쳐 쓰쉴? - dc App 2018.09.18 01:25:57
RainNine 히이이 모두 감사합니다~ 여러모로 실험해볼게요오오옼ㅋ 2018.09.18 03:40: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704 일반 바이브 프로 사양 9 ㅋㅎ 2018-09-27 0
54703 일반 새로고침러들 수고가 많다 3 Misaring 2018-09-27 0
54702 일반 부랄챗도 쉐이더같은게 있나요? 3 Sharon 2018-09-27 0
54701 일반 그래픽카드 1060인데 바이브 잘돌아감? 9 윾윽 2018-09-27 0
54700 일반 블렌더는 개인기량인거 같은데 유니티는 쓰레기임 2 유티 2018-09-27 0
54699 일반 mr쓰다가 내년에 나올지 모르는 다음 세대 3 ㅇㅇ 223.62 2018-09-27 0
54698 일반 오늘 저댄방 테스트 해봐야 할라나 7 으ㅡ음 2018-09-27 0
54696 일반 목조르는 라무네 딱좋구요 4 CHJ. 2018-09-27 0
54693 일반 라무네 참수할 아바타 2가지 구상중 11 CHJ. 2018-09-27 2
54691 일반 공주님안기 넘 좋다 7 카디아. 2018-09-27 5
54690 일반 이거 씨발 왜속오냐 2 Sayako 2018-09-27 0
54688 일반 vr 챗 할라면 컴 사양 어느정도 되야함 12 아메아메 2018-09-27 0
54687 일반 새로고침 수십번한 7 Dochi 2018-09-27 0
54686 일반 펭귄으로 풀트하면 손이 크게 안움직임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7 0
54685 일반 추석에 아버지 형 브이알 궁금하시다길래 7 Dochi 2018-09-27 0
54682 일반 오큘 존버한다 17 빅젖사랑꾼 2018-09-27 1
54681 일반 유니티 오브젝트 로테이션고정 질문 1 ㅇㅇ 222.100 2018-09-27 0
54680 일반 마작 배워볼까 하는데 데스크탑은 힘드네 4 Misaring 2018-09-27 0
54679 일반 이모트 온오프 버그 미치겠다 유티 2018-09-27 0
54678 일반 라무네 팬티 쓰읍쓰읍 1 ㅇㅇ 211.36 2018-09-27 0
54677 일반 킷슈 허쉴? 3 루히 2018-09-27 0
54675 일반 난 흑우야 놀로 27주고샀서 2 류아람 2018-09-27 0
54674 일반 라무네 너무 사고싶다 9 ㅋㅎ 2018-09-27 0
54672 일반 바이브 방수폼 써본 사람 있음? 3 Mercedes 2018-09-27 0
54671 일반 2019 뱅뱅뱅 잇는댄스방 없지? 2 댕타 2018-09-27 0
54669 일반 로리 둘이서 살인대결 . gif 9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09-27 2
54668 일반 VR 없는 피시 차렷충도 6 Sharon 2018-09-27 0
54666 일반 발자국 파티클 어떻게 넣음? 2 ㅇㅇ 121.168 2018-09-27 0
54664 일반 VR사면 저댄방 갈껀데 19 ㅋㅎ 2018-09-27 0
54662 일반 아마존 레노버 mr 이거 사면 됨? 4 ㅇㅇ 223.62 2018-09-27 0
54661 일반 팁)유니티 업로드 에러 해결법 7 dddd 175.223 2018-09-27 1
54660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3개도 되냐? 3 양파양파 2018-09-27 0
54659 일반 저댄 2019 뱅뱅뱅 한국노래더라 5 댕타 2018-09-27 0
54658 일반 누가 라무네 뚜따 강좌좀 써줘 ㅠㅠ ㅇㅇ 14.46 2018-09-27 0
54657 일반 바이브 프로 살만함? 8 굴림 2018-09-27 0
54655 일반 나도 라무네 뚜따했다 1 koper2004 175.223 2018-09-27 1
54654 일반 오늘 시간 왜케 안가냐 2 초보자아 2018-09-27 0
54653 일반 찍힌 사진들 2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652 일반 오큘러스 연장선 3m는 리피터 필요없지? 3 ㅇㅇ 180.150 2018-09-27 0
54651 일반 놀로샀다. 2 ㅇㅅㅇ 121.175 2018-09-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