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700X + Vega 64(깈바 비레퍼) 인데 슈샘 1.5 안됌?
글쓴이
일반인코스프레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643
  • 2018-09-17 08:25:32
							

1080인가로 슈샘 1.5 한다 카던거 같아서 1.5 적용하고 비트세이버 잘만 하다가 vrc 들어가보니 메인화면에서 잘 되다가 그 개인룸? 가서 설정 만지작 대다 보니 갑자기 극심한 렉이 걸림. mr 벗고 슈샘 1.2로 하니 렉 안걸리고 멀쩡 하던데, vega 64로 슈샘 1.5 힘듬? 아 RAM은 G.skill 3066로 오버해서 씀. (참고로 오버 안정화는 프라임, 파스, 스트레스 테스트 등 할만큼 했고 비트세이버시 문제 1도 없었음)

Gloryman 1.5 면 해상도 엄청 높을 텐데 기기의 해상도 보다 높게 설정해서 좋아지는게 있나? 2018.09.17 08:30:14
일반인코스프레 ㄴ 그 비트세이버 기준 MSAA 옵션. 가장자리 매끄럽게 하는 안티엘리어싱? 옵션 있잖. 그거랑 같은 효과가 나타난다고 들음. 실제로 1.0 1.2 1.5 선명도가 다르게 느껴졌음. 그 옵치나 바하7 설정 같은데 보면 렌더링 해상도 있잖. 그거랑 같은? 개념일걸. 2018.09.17 08:37:05
아이리네 퓨리X로도 슈샘 1.5가 되는데... 베가64는 슈샘 1.5가 안되나...? 일단 나는 퓨리X랑 베가64 둘다 쓰고 CPU는 1800X에 램은 커세어램 3200 오버해서 쓰고 있는데 슈샘 1.2로는 프레임 잘만 뽑고있슴...(굳이 1.5로 올리진 않았슴) 오늘 집에가서 테스트 해볼까 2018.09.17 10:12:40
Viver 2018.09.17 10:48:34
일반인코스프레 아이리네/ 슈샘 1.2 했을때 재팬 시티인가 갔을때, 누가 거지같은 이펙트 실행하니까 렉 걸리던데요. 무슨 친구따라 우주 보이는 티타임? 맵 갔었다가 별 하나 가까이 오더니 랙 걸리고... 으으으음... 퓨리보다 베가가 훨 나을탠데? ;;;. 2018.09.17 13:27: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815 일반 여기가 블락갤 맞나요? 2 xx 183.96 2018-09-24 0
53813 일반 내가 교복 좋아하는편이 아니라 그런데 7 유티 1.249 2018-09-24 0
53812 일반 나도 킷슈쓰고싶어 7 ㅇㅇ 39.7 2018-09-24 0
53811 일반 H방 궁금한데 어디임 3 궁금증 118.223 2018-09-24 0
53810 일반 오 내일 춤출수잇겟다 BLOCK_B 2018-09-24 0
53809 일반 vrc하고싶어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4 0
53808 일반 렛저댄방 지금 문제있음? 게럴드 2018-09-24 1
53807 일반 케이브 월드 칼 5개라는데 3개바께 안보여 dd 121.154 2018-09-24 0
53805 일반 찐따 압타 만듬 10 Luche 2018-09-24 3
53803 일반 뱅할싸람은 11시까지 3 아라이 14.42 2018-09-24 0
53802 일반 대리 업로드 해줄사람 급구 ㅠㅠㅠ 16 Derinma 2018-09-24 0
53801 일반 H방 에이스 우콘 만듬 유티 2018-09-24 0
53798 일반 이거 마이크 HUD 옆에 노란느낌표말풍선머야 1 ㅇㅇ 211.186 2018-09-24 0
53797 일반 슈바.... 아바타 테스트 해야되는데 2 유티 2018-09-24 0
53796 일반 신태일아바타 쓰시거나 쓰는사람들 보신분 댓 달아주세요 2 경운기Cultivator 2018-09-24 0
53793 일반 아바타 하체 붙엿는데 이상해서 질문 3 아메리까 210.210 2018-09-24 0
53792 일반 얘드라 킷슈하자 12 JJY 2018-09-24 0
53791 일반 고독한 망갤 순례자 참피인 데수웅 6 참피 211.246 2018-09-24 0
53790 일반 얘드라 샤오마오 하자 6 군청비 2018-09-24 0
53789 일반 애들아 자동차하자 3 옵티머스 2018-09-24 1
53788 일반 나갓다왔는데 컨트롤러가 안켜진다 2 ㅇㅇ 121.136 2018-09-24 0
53786 일반 여러분 우리 라무네 하자 2 JinSilly 221.153 2018-09-24 0
53784 일반 Vr챗이 아니라 vr 아바타 같음. ㅇㅇ 124.216 2018-09-24 0
53783 일반 미치머더가 뭔데 씹덕새끼들아 3 ㅇㅇ 125.180 2018-09-24 0
53782 일반 나도 커미션 해볼까 생각중임 3 유티 2018-09-24 0
53781 일반 제작중 저댄방 테스트 7 으ㅡ음 2018-09-24 0
53779 일반 베타버전 세이프티모드 어뗗게풀어? 1 츄르 2018-09-24 0
53778 일반 벌레 아바타 커미션맡길려고하는대 1 ㅇㅇ 121.158 2018-09-24 0
53777 일반 막 사람들한테 인사하고 손흔드는게 맛들렸어요 cleasky 2018-09-24 0
53775 일반 쿠파걸 아바타 언제나오냐 그때올란다 5 ㅇㅇ 39.7 2018-09-24 0
53774 일반 저도 한 번 돌려봤습니다 블락확인 _코니 2018-09-24 0
53773 일반 뱅 할싸람 모집장소는 1 아라이 14.42 2018-09-24 0
53772 일반 관음이 극에 달했다 10 zetyx 2018-09-24 0
53771 일반 아 이거 뭐하는거야.... 2 호신용거울 2018-09-24 0
53770 일반 라무네 아이트래킹 있잖아 4 ㅇㅇ 211.174 2018-09-24 0
53768 일반 택배슈발 !! ㅇㅇ 14.40 2018-09-24 0
53766 일반 이제 좀만 더 버티면 부랄 챗 할수 있어 1 초보자아 2018-09-24 0
53764 일반 휴머노이드 티포즈가 아니라고 뜨는거 왜그러는거야..ㅠㅠ 2 ㅇㅇ 121.125 2018-09-24 0
53761 일반 가슴 다이나믹본 계속 덜덜 거린다 4 엘에르엘 2018-09-24 0
53760 일반 이따가 저녁 8시에 뱅할싸라믄 4 아라이 14.42 2018-09-2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