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700X + Vega 64(깈바 비레퍼) 인데 슈샘 1.5 안됌?
글쓴이
일반인코스프레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643
  • 2018-09-17 08:25:32
							

1080인가로 슈샘 1.5 한다 카던거 같아서 1.5 적용하고 비트세이버 잘만 하다가 vrc 들어가보니 메인화면에서 잘 되다가 그 개인룸? 가서 설정 만지작 대다 보니 갑자기 극심한 렉이 걸림. mr 벗고 슈샘 1.2로 하니 렉 안걸리고 멀쩡 하던데, vega 64로 슈샘 1.5 힘듬? 아 RAM은 G.skill 3066로 오버해서 씀. (참고로 오버 안정화는 프라임, 파스, 스트레스 테스트 등 할만큼 했고 비트세이버시 문제 1도 없었음)

Gloryman 1.5 면 해상도 엄청 높을 텐데 기기의 해상도 보다 높게 설정해서 좋아지는게 있나? 2018.09.17 08:30:14
일반인코스프레 ㄴ 그 비트세이버 기준 MSAA 옵션. 가장자리 매끄럽게 하는 안티엘리어싱? 옵션 있잖. 그거랑 같은 효과가 나타난다고 들음. 실제로 1.0 1.2 1.5 선명도가 다르게 느껴졌음. 그 옵치나 바하7 설정 같은데 보면 렌더링 해상도 있잖. 그거랑 같은? 개념일걸. 2018.09.17 08:37:05
아이리네 퓨리X로도 슈샘 1.5가 되는데... 베가64는 슈샘 1.5가 안되나...? 일단 나는 퓨리X랑 베가64 둘다 쓰고 CPU는 1800X에 램은 커세어램 3200 오버해서 쓰고 있는데 슈샘 1.2로는 프레임 잘만 뽑고있슴...(굳이 1.5로 올리진 않았슴) 오늘 집에가서 테스트 해볼까 2018.09.17 10:12:40
Viver 2018.09.17 10:48:34
일반인코스프레 아이리네/ 슈샘 1.2 했을때 재팬 시티인가 갔을때, 누가 거지같은 이펙트 실행하니까 렉 걸리던데요. 무슨 친구따라 우주 보이는 티타임? 맵 갔었다가 별 하나 가까이 오더니 랙 걸리고... 으으으음... 퓨리보다 베가가 훨 나을탠데? ;;;. 2018.09.17 13:27: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524 일반 프로 가슴러의 도움이 필요하다 4 엘에르엘 2018-09-26 0
54523 일반 현실정모도 나쁘진않음 1 꿀뚤 2018-09-26 0
54522 일반 VR 산 뒤로 기기 착용한 채로 VRC 하다보면 4 더깹늅 2018-09-26 2
54521 일반 신사맵에서 점프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6 0
54520 일반 오큘 키노트 시작했따 4 mansu3 2018-09-26 0
54519 일반 요즘 자주보이는 초록모쿠리 ㅇㅇ 175.223 2018-09-26 0
54518 일반 mr 쓰는 애들 스펀지부분 청소 어떻게함? 5 ㅇㅇ 118.40 2018-09-26 0
54517 일반 저댄같은거 할때 꼭 양말 신고 하자 9 으ㅡ음 2018-09-26 0
54515 일반 이거 유니티 아바타 왜핑크색으로뜸? 3 ㅇㅇ 210.2 2018-09-26 0
54514 일반 VRChat안에서 추석을 지내보았다. 11 음료 2018-09-26 24
54513 일반 선생님...! 저댄 고인물이 되고 싶어요...! 6 Chameleong 2018-09-26 0
54512 일반 디시 오늘 첨해보는데 클로저스 자게랑 비슷군요 ㅋㅋ 1 ulchas 2018-09-26 0
54511 일반 이런 게임은 현실 정모 하는순간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되는거임. 10 NAME_HORANG 2018-09-26 14
54509 일반 흠.. nolo를 살지 그돈으로 건프라를 살지고민.. 2 ulchas 2018-09-26 3
54508 일반 요샌 브알챗만 들어가면 잠이오더라 2 빠쓰 2018-09-26 0
54507 일반 이 아바타 으디서구해 5 읭읭이 2018-09-26 0
54506 일반 저린이 대리고 영상찍기 1일차 2 방재씨 2018-09-26 1
54504 일반 서러워서 일기쓴다 32 ㅇㅇ 221.153 2018-09-26 16
54503 일반 쉐이더 질문좀 1 ㅇㅇ 2018-09-26 0
54501 일반 킷슈 잘산거같다 림크 2018-09-26 0
54500 일반 연휴 쉬는것도 일이야 일 2 하벤하이드 2018-09-26 0
54499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 질문.. ㅇㅇ 121.168 2018-09-26 0
54498 일반 아바타 도움! ㅇㅇㅇㅇ 175.223 2018-09-26 0
54497 일반 블렌더 오류 좀 도와주세요 ㅇㅇ 1.245 2018-09-26 0
54496 일반 오늘 뱅 재밌었다! 10 하루사메 2018-09-26 0
54495 일반 오늘 되는일이 하나도 없네 6 으ㅡ음 2018-09-26 0
54494 일반 주점놀러가서 식겁함 1 ㅇㅇ 182.221 2018-09-26 1
54493 일반 오큘 이부분 존내 불안함 4 울테 2018-09-26 0
54492 일반 맵만들고 있는데 밝게말고 어두운 방 만드려면 어케함? 2 Moonbear 221.144 2018-09-26 0
54491 일반 신사에 발가벗고잇는 여우 캐릭터봄 2 댕타 2018-09-26 0
54490 일반 댄스방 왜 아무도 없는것? 2 댕타 2018-09-26 0
54489 일반 비밀번호 힌트 좀 쥬세요... 3 ㅇㅇ 223.62 2018-09-26 0
54487 일반 놀로랑 mr 같이쓸수잇냐 1 rasd 121.166 2018-09-26 0
54485 일반 기본자세 변경 질문인데.. ㅇㅇ 121.168 2018-09-26 0
54484 일반 nolo 지름 인증샷 2 ㅅㅌㅌ 182.224 2018-09-26 0
54482 일반 로그파일이 게임내 속도에 미치는 영향이 꽤 크네 4 JJY 2018-09-26 0
54480 일반 로그아웃 버튼 좃갓네 1 으ㅡ음 2018-09-26 0
54479 일반 HP MR 쓰는데 5 175.223 2018-09-26 0
54478 일반 샤오마오 쓰는 사람들 있으면 1 ㅇㅇ 59.151 2018-09-26 0
54477 일반 브랄챗 아바타 거유 누님 캐릭은 인기 없음? 4 ㅇㅇ 124.216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