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700X + Vega 64(깈바 비레퍼) 인데 슈샘 1.5 안됌?
글쓴이
일반인코스프레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643
  • 2018-09-17 08:25:32
							

1080인가로 슈샘 1.5 한다 카던거 같아서 1.5 적용하고 비트세이버 잘만 하다가 vrc 들어가보니 메인화면에서 잘 되다가 그 개인룸? 가서 설정 만지작 대다 보니 갑자기 극심한 렉이 걸림. mr 벗고 슈샘 1.2로 하니 렉 안걸리고 멀쩡 하던데, vega 64로 슈샘 1.5 힘듬? 아 RAM은 G.skill 3066로 오버해서 씀. (참고로 오버 안정화는 프라임, 파스, 스트레스 테스트 등 할만큼 했고 비트세이버시 문제 1도 없었음)

Gloryman 1.5 면 해상도 엄청 높을 텐데 기기의 해상도 보다 높게 설정해서 좋아지는게 있나? 2018.09.17 08:30:14
일반인코스프레 ㄴ 그 비트세이버 기준 MSAA 옵션. 가장자리 매끄럽게 하는 안티엘리어싱? 옵션 있잖. 그거랑 같은 효과가 나타난다고 들음. 실제로 1.0 1.2 1.5 선명도가 다르게 느껴졌음. 그 옵치나 바하7 설정 같은데 보면 렌더링 해상도 있잖. 그거랑 같은? 개념일걸. 2018.09.17 08:37:05
아이리네 퓨리X로도 슈샘 1.5가 되는데... 베가64는 슈샘 1.5가 안되나...? 일단 나는 퓨리X랑 베가64 둘다 쓰고 CPU는 1800X에 램은 커세어램 3200 오버해서 쓰고 있는데 슈샘 1.2로는 프레임 잘만 뽑고있슴...(굳이 1.5로 올리진 않았슴) 오늘 집에가서 테스트 해볼까 2018.09.17 10:12:40
Viver 2018.09.17 10:48:34
일반인코스프레 아이리네/ 슈샘 1.2 했을때 재팬 시티인가 갔을때, 누가 거지같은 이펙트 실행하니까 렉 걸리던데요. 무슨 친구따라 우주 보이는 티타임? 맵 갔었다가 별 하나 가까이 오더니 랙 걸리고... 으으으음... 퓨리보다 베가가 훨 나을탠데? ;;;. 2018.09.17 13:27: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692 일반 찐따새끼들 많은거 누가모를까봐 4 ㅇㅇ 14.40 2018-09-24 5
53691 일반 집에가고싶다 ..... 1 초보고양이 2018-09-24 0
53689 일반 나 블락한사람 '39'명 무엇 2 러닝머신러닝 2018-09-24 1
53688 일반 안이쁘게 치마 안뚫리는 법은 있지 ㅇㅇ 218.151 2018-09-24 0
53687 일반 생판 모르는 남한테 블락당해있으니까 기분 묘하네 ㅇㅇ 117.111 2018-09-24 0
53686 일반 블락한놈들 정보 어떻게 보냐 4 러닝머신러닝 2018-09-24 1
53685 일반 인바이트와서 갔는데 아무도 없는게 종종있는데 이거 괴롭힘인가 2 엘에르엘 2018-09-24 0
53684 일반 월드 탐방중 ㅇㅇ 223.33 2018-09-24 0
53683 일반 날 블락한 사람의 반이 엘에르엘 2018-09-24 0
53682 일반 사르마랑 춤추는중 3 J 218.238 2018-09-24 0
53681 일반 아바타월드 안되는 아바타 있던데 2 ㅇㅇ 124.216 2018-09-24 0
53679 일반 오 이맵 좋은듯 30 tntnt 2018-09-24 13
53678 일반 내가 블락한건 어디서 봐요? 1 NAME_HORANG 2018-09-24 0
53676 일반 블락당한 목록 1 Niwatori 2018-09-24 0
53674 일반 뭐 이렇게 많이 블락했지 4 ㅇㅇ 2018-09-24 0
53673 일반 아리시아 솔리드는 왜케 인기없냐 4 양파양파 2018-09-24 0
53671 일반 블렌더? 유니티?로 맵에 쓸 소품들 만들어보고싶은데 1 윾마루채고다 2018-09-24 0
53670 일반 외국 커미션업계 이야기듣고옴 11 기무대띠 2018-09-24 0
53669 일반 뉴비 추천 아바타 없음? 12 ㅇㅇ 223.38 2018-09-24 0
53668 일반 치마 어떻게 던지는지 너무 알고싶다 1 ㅇㅇ 218.151 2018-09-24 0
53666 일반 부랄쳇 30시간 뉴비 1 ㅇㅇ 218.55 2018-09-24 0
53664 일반 블락할때 블락한다고 말하는 사람 특 1 ㅇㅇ 223.38 2018-09-24 0
53663 일반 내가 차단하면 상대도 날 차단한걸로 뜨나? 4 포도초콜렛 2018-09-24 0
53662 일반 블락한건 상관없음 3 Luche 2018-09-24 0
53661 일반 블락 보니까 그 신사에서 디 당한것 같다... 2 아이리네 2018-09-24 0
53660 일반 피시방에 가서 브알 하면일본애들이랑 안놈 1 ㅇㅇ 223.62 2018-09-24 0
53659 일반 변태갤럼아 나 왜 블락했냐 나다 싶으면 눌러라 6 ㅇㅇㅇ 218.38 2018-09-24 2
53658 일반 카와이 무브로 애교 부리는거 다 남자임 3 아루라테 2018-09-24 0
53657 일반 왜 블락당했는지 몰겠다 5 ㅇㅇ 223.38 2018-09-24 0
53653 일반 외국인이 언어 다른거 쓴다고 지나가다가 블럭 먹일수도 있을껀데 1 아루라테 2018-09-24 0
53650 일반 vr쓰고 스트리밍하면 ㅇㅇ 223.38 2018-09-24 0
53648 일반 당분간은 약속된 글리젠 Misaring 2018-09-24 0
53647 일반 모르는 사람한테 블락당한건 신경안써도되지않음?? 5 A.ms 2018-09-24 0
53646 일반 블락 12명이네 2 ㅇㅇ 110.70 2018-09-24 0
53645 일반 아..그냥 묵언브알인데 블락당했어.. 3 울테 2018-09-24 0
53644 일반 룸메앞에서 부랄챗 해봤었는데 수치플레이 개쩜 5 긴긴 2018-09-24 0
53643 일반 블락확인할려면 게임을 켜야함? 2 울테 2018-09-24 0
53642 일반 조카 나이가 4살이라서 vr 관심도없다 3 A.ms 2018-09-24 0
53641 일반 유튜브에 저댄영상 올리는거 질문좀 5 ㅇㅇ 2018-09-24 0
53640 일반 쉬...벌...뚜따 재료ㅏㄴ 있고 내 실력은 ㅇㅄ다 3 ㅇㅇ 112.154 2018-09-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