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팀 동글이 간단 후기
글쓴이
Gloryman
추천
13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601
  • 2018-09-17 05:48:52
							


이게 원래 스팀 전용 무선으로 조이스틱 사용할 때 쓰는 동글이 인데


오늘 테스트 해봣는데 바이브 컨트롤러나 트래커 전부 잘된다 ㅋㅋ 아마존 배송비 젤 비싼걸로 시켜봣는데 dhl 3일만에 배송 오더라 ㄷㄷ;


제품은 https://www.amazon.com/gp/product/B07CLSW8XQ/ref=oh_aui_detailpage_o00_s00?ie=UTF8&psc=1 


이 제품을 샀고 한국까지 직배송 할려면은 Amazon Prime 붙은 판매자 한테 사야 하는거 알지?



설치 방법은 -> http://teruaki-tsubokura.com/Lab/multi-vive-controller/ 여기 자세히 나와있다. 이거 연구한 사람이 지난번에 어떤 갤럼


아바타가 똑같던데 이 사람 유명한 사람인가? 암튼



저기 설치법 중에 바뀐게 한가지 있는데 bin 파일 경로가 바뀌엇더라 암튼 설치 방법은


1. 스팀이랑 스팀vr을 종료한 상태에서 동글이를 연결하고


2. cd C:Program Files (x86)SteamsteamappscommonSteamVR 치고 (붙여넣을땐 마우스 우클릭)


3. toolslighthousebinwin32lighthouse_watchman_update -D toolslighthousefirmwarevr_controllerarchivehtc_vrc_dongle_1461100729_2016_04_19.bin


4. 그러면 뭔가 로그가 막 나오는데 마지막 쯔음에 Success 라고 나오면 성공 하게 되고 Steam Controller 라는 장치가 아래 스샷처럼

Watchman Dongle 이라는 장비로 바뀐다. 내가 위에서 설치라고 말했는데 정정할게 설치가 아니라 정확히는 펌웨어 갱신이야 암튼 그래서


혹시 펌웨어를 다른걸로 업데이트 하거나 건들면 문제 생기니깐 주의하고, 만약 여러개를 설치해야 한다면 한개씩 연결하면서 반복 작업 하면돼




나는 어떤식으로 활용 했으면 바이브 뚝배기랑, 링크박스, 3 in Cable 없이 머리만 뚜따해서


혼종의 끝판왕 MR뚝배기 + 바이브 컨트롤러 + 트래커 장착햇다 ㅋㅋㅋ


나중에 여기에 파이맥스 머리만 뚜따하거나 아니면 트래커의 동글이가 고장날 때 활용하면 좋을거 같애. 한개에 2만원정도 밖에 안하고


필요한 사람이 있을진 잘 모르겠지만


이제 더 이상 손이 튀지 않는다고 생각하니 믿기지가 않네.. mr아 난 너 손절 안햇다..






가사이_유노 2018.09.17 05:54:03
가사이_유노 바이브 컨트롤ㄹ러는 어디서 구햇어요? 2018.09.17 05:54:05
저댄럼 그정도의 시간과 정성으로 바이브를 사셧으면 - dc App 2018.09.17 05:57:26
Gloryman 이베이에서 중고 샀어 두개 총 비용 33만원정도 들음 2018.09.17 06:03:12
Gloryman 적고 나서 보니 "\" 문자가 지워져있네 뭐지 원래 그런가 경로 주의해 애들아 2018.09.17 06:04:44
아이리네 트래커도 잘 되나보네, 이베이에서 무료배송으로 주문했는데 잘 써야겠당 2018.09.17 06:21:29
아이리네 vr_controller / archivehtc_vrc_dongle_1461100729_2016_04_19.bin 이걸로 펌웨어 갱신하면 컨트롤러 트래커 겸용으로 되는거임? 2018.09.17 06:24:00
Gloryman ㅇㅇ 잘됨 내가 오늘 두개다 해봄. 아예 똑같은 장치로 인식하는거 같애 2018.09.17 06:26:50
아이리네 ㄴㅇㅇ ㄳ 동글이 휘어져서 인식 지금 불안불안한데 받으면 바로 바꿔야겠당 2018.09.17 06:28:26
티나 동글이가 가격대별로 성능이 다른가? 비싼 게 훨씬 트래킹이 잘 돼? 2018.09.17 10:17:49
아이리네 ㄴ 트래킹 되는 동글이가 따로 있는거야. 일반 동글은 사용 못함 2018.09.17 15:26:29
ㅇㅇ 그럼 바이브 헤드셋은 상자로 박아둔 상태여? MR에서 넘어갈려 하는데 희안한 셋팅이네. 211.36 2018.09.17 17:21: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978 일반 이 갤 하는사람 전부 오타쿠? 8 ㅇㅇ 223.33 2018-09-21 0
52977 일반 저도 준비 됬습니다 ㅎ 5 _코니 2018-09-21 0
52976 일반 아 내가 찾던게 극락정토가 아니네 4 ㅇㅇ 121.125 2018-09-21 0
5297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4 제네카린 2018-09-21 1
52974 일반 월드분위기에 심취해 다이소vr로 몇장 찍어봄 2 꿀뚤 2018-09-21 0
52973 일반 찐따 혼자 갈만한곳 업음? 4 tntnt 2018-09-21 0
52971 일반 커미션을 알아봐야겠음 4 울테 2018-09-21 0
52970 일반 댄스하고 헤드셋 앞을 꾹눌렀는데 5 ㅇㅇ 121.125 2018-09-21 0
52969 일반 카마쿠라 쉐이더 파일 복사해서 우콘 적용해볼까 ㅇㅇ 218.151 2018-09-21 0
52968 일반 2080ti 받아서 부랄쳇 하려고 했는데... ㅇㅇ 115.20 2018-09-21 0
52966 일반 컵라면위에 봉지라면 올린거 보니까 TV연등하는 기분임ㅋㅋ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1 0
52965 일반 테스트버전 스팀에있? 1 tntnt 2018-09-21 0
52964 일반 라무네 카마쿠라 쉐이더 어쩔거냐고 6 ㅇㅇ 218.151 2018-09-21 0
52963 일반 유니티 패키지 파일 열었을때 큐브 쉐이더나 SDK 이런게 체크가 안되는데 2 ㅇㅇ 58.239 2018-09-21 0
52962 일반 오픈베타 자체가 근데 별로 마음에 안든다 4 카디아. 2018-09-21 4
52961 일반 브라우니 마시따 12 tntnt 2018-09-21 1
52960 일반 오늘 브얄로가면 클난다 Shinbi 2018-09-21 0
52959 일반 뒷북이지만 베타 내용 간단 정리 1 xx 183.96 2018-09-21 2
52956 일반 랩댄스 장소 2 기무대띠 2018-09-21 0
52955 일반 방금 댄스 싱크 오졋다 4 댕타 2018-09-21 0
52953 일반 불닭교류회 준비 다 끝났다 Shinbi 2018-09-21 0
52952 일반 스네일 마커랑 쉐이더가 뭐임? 2 ㅇㅇ 124.216 2018-09-21 0
52951 일반 착한학생 ㅇㅈ. 1 A.ms 2018-09-21 1
52950 일반 불닭은 공화춘이랑 스까야되는데 3 MANKALO 2018-09-21 0
52949 일반 베타 오해하고있는거아님?? 8 A.ms 2018-09-21 2
52948 일반 친구들한테는 쉐이더 적용된단거 리얼? 츄르 2018-09-21 0
52947 일반 온천 조금 흥한다 4 Luche 2018-09-21 1
52946 일반 우콘 스탠다드 어떻길래...? 5 히키 220.78 2018-09-21 0
52945 일반 비정기 랩댄스 감상회 기무대띠 2018-09-21 0
52944 일반 이제 당당하다. 2 magicatz 2018-09-21 1
52943 일반 스페이스무버 시벌 뭐야!! 읭읭이 2018-09-21 0
52942 일반 베타깔고다시 업뎃하니까 저댄방영상이 또 이상해짐 울테 2018-09-21 0
52941 일반 보라색 십클린 맞음? 기무대띠 2018-09-21 0
52939 일반 체조와 댄스말고 그림공부방 가자 12 A.ms 2018-09-21 19
52938 일반 등급이 뭐임? 2 tntnt 2018-09-21 0
52934 일반 벌써부터 흥한 그 곳 _코니 2018-09-21 0
52933 일반 컴포지터 오류 무엇... 3 NAME_HORANG 2018-09-21 0
52932 일반 이게 아직 피드백 받는것 같은데 기다려봐야겠네 ㅇㅇ 58.226 2018-09-21 0
52929 일반 정떨어지네 씨발 4 차캐여 110.70 2018-09-21 0
52928 일반 여왕벌 일벌 거리는데 솔직히 3 ㅇㅇ 175.211 2018-09-21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