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핵잠 부상 모션 어뜨냐. 그럭저럭 자연스럽나
글쓴이
검은연
추천
3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586
  • 2018-09-17 04:31:14


긴급부상 하는 느낌으로 만들어둔건데

첨벙~ 하는 파티클만 있으면 꽤 그럴싸 하겠는데,,,

생각보다 꽤 멋져서 내 압타에도 넣으야겠따

츄르 응기잇! 2018.09.17 04:32:10
카디아. 처음에 붕뜨고 공중에 체공하는시간이 좀 긴거같은데 2018.09.17 04:32:15
카디아. 나머지는 엄청 믓찌다 2018.09.17 04:32:17
검은연 그러네. 고각으로 상승하고 나서 낙하까지 약간 딜레이가 있구만 2018.09.17 04:32:50
ㅇㅇ 이거 바이브같은거 튀어나오는 모션으로 아바타에 넣는거임? - dc App 175.223 2018.09.17 04:33:36
검은연 난 이거 오브젝트 자체에 애니메이션 줘서 한거임 2018.09.17 04:34:17
꼬마키` 조은데 2018.09.17 04:36:38
ㅇㅇ 시간 남아돌면 물 튀는거랑 미사일 발사까지 넣으면 완벽 . 211.36 2018.09.17 04:37:56
검은연 ㅇㅇSLBM 런칭.기능도 생각중인데, 의외로 마이너한건지 트라이던트 SLBM 무료모델이 안보이네 2018.09.17 04:39:08
검은연 모양이 워낙 간단해서 뭐 직접 대충 만들어도 될거같긴한데 2018.09.17 04:39:30
옵티머스 물튀기는거 추가하면 자연스러울듯 2018.09.17 04:57:42
Ciao 오져버렸다; - 챠오! 2018.09.17 10:04:38
티나 오ㅋㅋㅋ 물만 튀기면 개쩔겠다 2018.09.17 10:06: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355 일반 솔직히 사람 사귀는 것보다 유니티가 더 재밋음 1 ㅇㅇ 118.218 2018-10-01 0
56354 일반 곧 지를거 같다. 23 ㅇㅅㅇ 222.96 2018-10-01 0
56353 일반 겜 자체가 정드는데 최적화 되어있는데 징징대면 어떄 3 ㅇㅇ 220.74 2018-10-01 0
56352 일반 브알 상태에서 스샷 찍는법 있나? 8 카이네 106.102 2018-10-01 0
56351 일반 저댄곡 추천 2 Luche 2018-10-01 3
56350 일반 바이브 as 택배로보내도되냐 3 읭읭이 2018-10-01 0
56349 일반 나도 꿀팁 많이 주고싶다 카이네 106.102 2018-10-01 0
56348 일반 진짜 갤에 사회성 부족한 애들이 왜 이렇게 많냐. 1 ㅇㅇ 211.36 2018-10-01 1
56347 일반 란도셀 달았다 2 JJY 2018-10-01 0
56345 일반 저스트댄스 쉘터 춘것 5 카디아. 2018-10-01 2
56344 일반 아 브랄챗 너무 무섭다 2 포도초콜렛 2018-10-01 0
56343 일반 로갓하고 쓰는건데 이런거 좋지않냐? 11 ㅇㅇ 223.62 2018-10-01 0
56342 일반 당분간 차렷충으로 지내야겠다 2 읭읭이 2018-10-01 0
56341 일반 이번 오픈베타는 이전서버로 하는방법 안나올라나 1 림크 2018-10-01 0
56340 일반 그룹에 들어간지 보름만에 나가게됐는데 4 엘에르엘 2018-10-01 0
56338 일반 예전에 그룹 있을 때 배척 조짐을 느낀 게 1 ㅇㅇ 58.122 2018-10-01 0
56337 일반 브갤 화 내지 말아 들으십시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1 0
56336 일반 양손 애니메이션 다르게 하는 방법이 따로 있나? 1 ㅇㅇ 121.170 2018-10-01 0
56335 일반 글삭하게해줘 ㅡㅡ 1 ㄱㅎㅁ 39.7 2018-10-01 0
56334 일반 심심해서 하고있는 간단한 뚜따 5 JJY 2018-10-01 0
56333 일반 시타델 월드 만들고 싶음 6 Luche 2018-10-01 0
56332 일반 옷 갈아입히거나 뚜따하는건 난이도 좀 있어? 5 ㅇㅇ 223.62 2018-10-01 0
56331 일반 일본인들은 초장같은거 주면 찍어먹을까? 4 옵티머스 2018-10-01 0
56330 일반 영상찍어서 모아두는거도 좋아 5 하벤하이드 2018-10-01 0
56329 일반 내가 음란마귀가 씌였나 이게 왜 펠라로 보이지 4 ㅇㅇ 220.74 2018-10-01 0
56328 일반 kvcg들으니까 생각난건데 9 ㅇㅇ 223.62 2018-10-01 0
56327 일반 놀로도 베이스 2개 되냐 1 애플티 2018-10-01 0
56326 일반 지인 3명이 안보여 3 ㅇㅇ 175.223 2018-10-01 0
56324 일반 놀로 후기영상이 좀처럼 안올라온닷 NAME_HORANG 2018-10-01 0
56323 일반 갤보니까 어째 좀 오래한 갤넘은 다 love 관계가 있는거같다..? 6 ㅇㅇ 220.74 2018-10-01 0
56320 일반 (스샷20장)1월에 브얄 첨샀지 나는 3 하벤하이드 2018-10-01 0
56319 일반 뚜따 재료 찾는것도 일이구나 ㅇㅇ 58.239 2018-10-01 0
56318 일반 환자분 괜찮으세요?? 2 Shinbi 2018-10-01 3
56317 일반 브알쓰고 베려하자 ㅇㅇ 223.62 2018-10-01 0
56316 일반 놀로 어디서 사야대? 1 애플티 2018-10-01 0
56315 일반 모니터도 가려야함? 2 ㅇㅇ 175.223 2018-10-01 0
56314 일반 증기기관차 아바타 넓은화차에 음식 올린열차 구상중인데 7 옵티머스 2018-10-01 0
56313 일반 병원에서 입원실에 VR설치하고 쓰는거 무리수? 14 포도초콜렛 2018-10-01 0
56312 일반 내일 풀강하고 또 쉬네 2 Red.Coco 2018-10-01 0
56311 일반 공지글에 뚜따강좌글 있음? ㅇㅇ 14.46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