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언어 배우기 팁
글쓴이
피냐타
추천
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54
  • 2018-05-20 06:51:05
							

스타강사나 TED의 명사들이나, 심지어 내가 봤던 책 중 모의고사 영어9등급인 사람이 통역가가 된 스토리를 쓴 책(germany를 젊은이?라고 들을 정도로 못 했던 사람)


에서도 강조한다. 영화를 보라고..


영어 유창하게 잘 하는 사람들에게 물어봐도 미드나 영화를 통해서 입문한 사람도 많을거다.


처음엔 옹알이처럼 잘 들리지도않는데 계속 듣다보면 어느순간 귀가 뻥 뚫리는 순간이 찾아옴(모의고사 9등급 필자는 노팅힐 50번 본 순간부터 뚫리기 시작했다고)


그때부턴 비교적 피드백이나, 습득하는거나 어느모로 빨라짐. 뉴스같은거 추천하는 사람들은 걸러...그런거 50번 듣고 싶겟니..영화나 드라마 추천하는 이유는 질리지말라고 그런거임. 좋아하는걸 하면서 배우라는 뜻. 또 그게 비교적 살아있는 언어이기도 함 책들도 옛날 표현 쓰는거 많음.


그리고 단어같은거보단 문장 자체를 외워서 그게 어느 상황에 쓰이는지를 아는게 좋고..마지막으로 피드백해줄 사람이 있으면 좋은데


그런 사람은 브알챗엔 많잖음ㅎ

ㅇㅇ 나도 일본유학생 친구있는데 걔한테 물어보고 하면서 배우는중인데 확실히 도와주는 사람이 있으면 편하다 125.185 2018.05.20 06:51:56
ㅇㅇ ㄹㅇ로다가 125.185 2018.05.20 06:52:06
피냐타 피드백해줄 사람이 있으면 좋다는건 뇌피셜이 아니라 내가 TED 강의 중에서 언어배우기같은거 찾아보니까 하나같이 피드백해줄 사람을 곁에 두라고 하더라고 2018.05.20 06:52:47
피냐타 4가지 언어 구사할줄 아는 사람들이 1년 안에 한가지 언어를 배울 때 썼던 방법이라고하니 믿어보세용 ㅎ 2018.05.20 06:53:31
Block 그냥 영어로 나오면다봐도 되는거야? 미드 봐볼까생각중인데 아무생각없이 보는건 도움안되겟지? 2018.05.20 06:54:30
ㅇㅇ 팝송은 거르는게 좋다며? 쓰잘데기없는 시적인 표현이 많다던데 118.222 2018.05.20 06:55:27
피냐타 음 내가 본 책에선 첨엔 일단은 듣고..그 다음에 영화에 나오는 문장들 일단 다 보고 다시 듣고..그렇게 반복했다곤하더라 나도 애니볼 때 어느순간 들리기 시작한 후부턴 한글자막이랑 문장이랑 들으면서 문장 자체를 외우고 그랫음 2018.05.20 06:56:42
Lydie 자막넣고보면댐? 2018.05.20 06:56:54
피냐타 위에 적었듯이 자막 넣고 보고 자막들 외우고 자막 끄고 보고 모르는거 다시 체크하고 보고..이랬다곤햇음 2018.05.20 06:58:09
프레니아 아 몇몇 사람들도 음악보단 영화나 드라마를 추천하더라, 꼭 음악이 나쁘단건 아니고 영화나 드라마가 상대적으로 더 나으니깜 218.156 2018.05.20 06:58:23
피냐타 어쨌든 TED 강의 좀 뒤져보면 도움될거야 2018.05.20 06:58: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125 일반 스타크래프트 아바타 있나용? 3 tntnt 2018-05-22 0
6123 일반 MMD 조립을 해보자 - 아주 간단히만 설명 13 퓨전코인 2018-05-22 12
6121 일반 mmd 스타크래프트 유닛들 없네 2 tntnt 2018-05-22 0
6120 일반 폭스 아카데미 미코 1 ㅇㅁㄴㅇ 112.161 2018-05-22 0
6119 일반 땅에있는 물건 어떻게 잘줍냐 3 마호로 2018-05-22 0
6117 일반 유니티에서 파일 여러개선택 어떻게해 ㅇㅇ 112.171 2018-05-22 0
6116 일반 다른사람들이 싱크가 안맞다고 그러는데 이거 어떤문제인지 앎? 2 ㅇㅇ 222.236 2018-05-22 0
6115 일반 맵만들다가 안되니까 의욕이 사라진다. 223.131 2018-05-22 0
6114 일반 그럼 gtx960 4기가제품으로 옆글해서 MR쓰면됨? 7 ㅇㅇ 114.207 2018-05-22 0
6113 일반 왜 저댄방만 안들어가질까 2 ㅇㅇ 175.193 2018-05-22 0
6110 일반 아 vr 안경안쓰고하니 시력이 나빠지는느낌이다... 2 김끄리 2018-05-22 0
6109 일반 GTX960 2GB짜리로 MR 아무거나 사용가능함? 2 ㅇㅇ 114.207 2018-05-22 0
6107 일반 이거 허리빠진거같은데 정상? 2 G군 2018-05-22 0
6105 일반 와 완전 재밌는데 조작감 ㅎㅌㅊ lCARUS 2018-05-22 0
6104 일반 칸나 디바 스킨 3 1급청정수 2018-05-22 0
6103 일반 저스트 댄스에서 춤추는거 귀여워서 영상찍어봄 1 ㅇㅇ 14.42 2018-05-22 4
6102 일반 mmd아바타댄스월드 신박하다 G군 2018-05-22 0
6100 일반 와 질감봐봐...(약혐?) 2 dd 223.131 2018-05-22 0
6099 일반 오큘러스 질문이있는데 1 ㅇㅇ 58.237 2018-05-22 0
6098 일반 이렇게까지 피아노쳐야하나 자괴감들어.. 1 피냐타 2018-05-22 0
6097 일반 저스트댄스 또 하얀화면만뜨네 좆같네 2 키라라카 2018-05-22 0
6095 일반 피아노 시뮬레이션 다른 월드로 들어가면 전부 하얗게 되어있네 1 피냐타 2018-05-22 0
6094 일반 월드 검색 기능이 있음? 2 tntnt 2018-05-22 0
6093 일반 아조씨들 이거 어디서구해오 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2 0
6092 일반 할렐루야 스킨 어띳는지 아시는분 ㅇㅇ 220.77 2018-05-22 0
6091 일반 좋은건 같이보자 갤러리 4 ㅇㅇ 114.207 2018-05-22 1
6090 일반 음악어떻게 틀어요?? dd 222.105 2018-05-22 0
6089 일반 느끼고계시는 어떤 아조씨 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2 0
6088 일반 나만보는 vr챗 후기 - 늒네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2 0
6087 일반 이거 캐릭터 겹치면 안보이는 현상 어떻게 하냐? 5 ㅇㅇ 210.126 2018-05-22 0
6086 일반 조아 ㅇㅇ 220.81 2018-05-22 0
6085 일반 불꽃놀이맵 이제 지붕에 누울 수 있네 비스무트 2018-05-22 0
6083 일반 방에서 놀고있다가 유명하신분 와서 그려줌 퓨전코인 2018-05-22 0
6082 일반 폴리곤 줄이는 중인데 살려줘 2 Block 2018-05-22 0
6081 일반 아니 저도날고싶은거애요 3 G군 2018-05-22 0
6080 일반 스네일마커가 먼데 2 피냐타 2018-05-22 0
6079 일반 이게임 좀 힘들다 2 ㅇㅇ 59.22 2018-05-22 0
6078 일반 브알챗 하며 감퇴된것들 5 공배기 2018-05-22 0
6077 일반 풀트래커는 mr 지원 안되는 기기가있어오? 2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2 0
6076 일반 폴리곤 수 19999개인데 등에 무기달고싶어요 ㅠ 2 ㅁㅁ 211.36 2018-05-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