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언어 배우기 팁
글쓴이
피냐타
추천
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54
  • 2018-05-20 06:51:05
							

스타강사나 TED의 명사들이나, 심지어 내가 봤던 책 중 모의고사 영어9등급인 사람이 통역가가 된 스토리를 쓴 책(germany를 젊은이?라고 들을 정도로 못 했던 사람)


에서도 강조한다. 영화를 보라고..


영어 유창하게 잘 하는 사람들에게 물어봐도 미드나 영화를 통해서 입문한 사람도 많을거다.


처음엔 옹알이처럼 잘 들리지도않는데 계속 듣다보면 어느순간 귀가 뻥 뚫리는 순간이 찾아옴(모의고사 9등급 필자는 노팅힐 50번 본 순간부터 뚫리기 시작했다고)


그때부턴 비교적 피드백이나, 습득하는거나 어느모로 빨라짐. 뉴스같은거 추천하는 사람들은 걸러...그런거 50번 듣고 싶겟니..영화나 드라마 추천하는 이유는 질리지말라고 그런거임. 좋아하는걸 하면서 배우라는 뜻. 또 그게 비교적 살아있는 언어이기도 함 책들도 옛날 표현 쓰는거 많음.


그리고 단어같은거보단 문장 자체를 외워서 그게 어느 상황에 쓰이는지를 아는게 좋고..마지막으로 피드백해줄 사람이 있으면 좋은데


그런 사람은 브알챗엔 많잖음ㅎ

ㅇㅇ 나도 일본유학생 친구있는데 걔한테 물어보고 하면서 배우는중인데 확실히 도와주는 사람이 있으면 편하다 125.185 2018.05.20 06:51:56
ㅇㅇ ㄹㅇ로다가 125.185 2018.05.20 06:52:06
피냐타 피드백해줄 사람이 있으면 좋다는건 뇌피셜이 아니라 내가 TED 강의 중에서 언어배우기같은거 찾아보니까 하나같이 피드백해줄 사람을 곁에 두라고 하더라고 2018.05.20 06:52:47
피냐타 4가지 언어 구사할줄 아는 사람들이 1년 안에 한가지 언어를 배울 때 썼던 방법이라고하니 믿어보세용 ㅎ 2018.05.20 06:53:31
Block 그냥 영어로 나오면다봐도 되는거야? 미드 봐볼까생각중인데 아무생각없이 보는건 도움안되겟지? 2018.05.20 06:54:30
ㅇㅇ 팝송은 거르는게 좋다며? 쓰잘데기없는 시적인 표현이 많다던데 118.222 2018.05.20 06:55:27
피냐타 음 내가 본 책에선 첨엔 일단은 듣고..그 다음에 영화에 나오는 문장들 일단 다 보고 다시 듣고..그렇게 반복했다곤하더라 나도 애니볼 때 어느순간 들리기 시작한 후부턴 한글자막이랑 문장이랑 들으면서 문장 자체를 외우고 그랫음 2018.05.20 06:56:42
Lydie 자막넣고보면댐? 2018.05.20 06:56:54
피냐타 위에 적었듯이 자막 넣고 보고 자막들 외우고 자막 끄고 보고 모르는거 다시 체크하고 보고..이랬다곤햇음 2018.05.20 06:58:09
프레니아 아 몇몇 사람들도 음악보단 영화나 드라마를 추천하더라, 꼭 음악이 나쁘단건 아니고 영화나 드라마가 상대적으로 더 나으니깜 218.156 2018.05.20 06:58:23
피냐타 어쨌든 TED 강의 좀 뒤져보면 도움될거야 2018.05.20 06:58: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672 일반 유니티 설정 뭐 잘못건드렸나 3 시란 2018-05-31 0
10670 일반 풀트래킹 특 2 글긔 2018-05-31 2
10669 일반 요청한 토쨩 레딧글인데 공감되는 부분 많아서 번역해봄 4 ㅋㅋ 108.61 2018-05-31 17
10668 일반 어제 처음 vrchat했는데 5시간 정도 한듯 ㅇㅇ 121.176 2018-05-31 0
10667 일반 동방 캐릭터있는 아바타월드 아는갤럼 있음? dd 125.180 2018-05-31 0
10666 일반 PSVR 팔림? 4 xx 183.96 2018-05-31 0
10665 일반 vr chat 재밌따 ㅇㅇ 14.45 2018-05-31 0
10664 일반 머리 긴사람은 VR 헤드셋 어떻게 껴 7 시란 2018-05-31 0
10663 일반 VRChat 스팀 유저수 통계래요!! 5 이츠카시오리 2018-05-31 1
10662 일반 이미코 넘모이쁘자너 ㅠㅠ 5 ㅇㅇ 2018-05-31 0
10661 일반 오늘 첨본사람하고 무서운맵 데이트함 dd 121.125 2018-05-31 0
10660 일반 념글에 애니메이션오버라이드 할 때 2 우사밍 2018-05-31 0
10659 일반 사면 안되는 vr을 4글자로 줄이면? 5 ㅇㅇ 183.109 2018-05-31 13
10657 일반 바이브 사려구하는데스 사이트추천해주는데스 2 메모장 223.39 2018-05-31 0
10656 일반 의미없는... 4 NAME_HORANG 2018-05-31 0
10654 일반 스트리머 하나가 도네모아서 3 꼬마키` 2018-05-31 0
10651 일반 MMD모델 가져왔는데 무기가 있는거같은데 어떻게 꺼내? 1 as 125.180 2018-05-31 0
10650 일반 Shift + F1~8로 하는 이모트에다 소리 넣는게 좀 이상한데 3 ㅇㅇ 61.255 2018-05-31 0
10647 일반 갤월드 이름 머임 2 dd 221.159 2018-05-31 0
10646 일반 모델 구하면서 생각한 건데 라식 2018-05-31 0
10645 일반 5일후면 떠나네 흑흐흘르극끄 9 공배기 2018-05-31 0
10642 일반 오큘러스 터치 컨트롤러만 사도 쓸수있나? 3 윤초 2018-05-31 0
10640 일반 탈수있는 자동차 소환 됨? 3 NAME_HORANG 2018-05-31 0
10638 일반 오늘 갤월드에서 빛나는 스노우미쿠 아바타봤는데 2 ㅇㅇ 159.89 2018-05-31 0
10637 일반 흔들어라~ 7 댕타 2018-05-31 1
10636 일반 혹시 이런아바타 본사람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635 일반 간혹보면 어떨땐 여자고 어떨땐 남자인사람잇음 5 ㅇㅇ 59.14 2018-05-31 0
10634 일반 mr 윈도우10 정품인증 필요하냐?? 1 ㅇㅇ 121.170 2018-05-31 0
10633 일반 스팀링크 은근쓸만한덧 1 티피 2018-05-31 0
10632 일반 러시아 여자랑 이야기하는데 중성 2018-05-31 0
10631 일반 ㅇ 조센징들 Vr챗 하는게 역겨운 이유 ㅇ 1 ㅇㅇ 218.144 2018-05-31 3
10630 일반 ㅇ 한국인들은 VR챗을 못하게 해야한다 ㅇ 3 ㅇㅇ 218.144 2018-05-31 0
10629 일반 그림 잘 그리는 사람 만나서 친구맺음 3 LiFe 2018-05-31 0
10628 일반 오랜만에 갤 투어하는데 배빌런이 대체 뭐임 ㅇㅇ 14.47 2018-05-31 0
10626 일반 념글 이게 뭔소리당가 4 브으림 2018-05-31 0
10625 일반 칸나는 퇴물이다 2 ㅇㅇ 125.185 2018-05-31 0
10624 일반 이짤에 있는게 바이브 그물망 현상임? 5 꼬마키` 2018-05-31 0
10623 일반 윈10 시발 따로 못구하나 윈10만아니면 오딧세이 바로 사는데 7 ㅇㅇ 121.170 2018-05-31 0
10622 일반 내 맵에 렉 오지는 가장 큰 이유를 찾았음 6 tht199875 125.176 2018-05-31 0
10621 일반 아 바이브 보다는 오딧세이 mr 사고싶은데 개같네 복잡한거싫어 1 dd 121.170 2018-05-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