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언어 배우기 팁
글쓴이
피냐타
추천
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54
  • 2018-05-20 06:51:05
							

스타강사나 TED의 명사들이나, 심지어 내가 봤던 책 중 모의고사 영어9등급인 사람이 통역가가 된 스토리를 쓴 책(germany를 젊은이?라고 들을 정도로 못 했던 사람)


에서도 강조한다. 영화를 보라고..


영어 유창하게 잘 하는 사람들에게 물어봐도 미드나 영화를 통해서 입문한 사람도 많을거다.


처음엔 옹알이처럼 잘 들리지도않는데 계속 듣다보면 어느순간 귀가 뻥 뚫리는 순간이 찾아옴(모의고사 9등급 필자는 노팅힐 50번 본 순간부터 뚫리기 시작했다고)


그때부턴 비교적 피드백이나, 습득하는거나 어느모로 빨라짐. 뉴스같은거 추천하는 사람들은 걸러...그런거 50번 듣고 싶겟니..영화나 드라마 추천하는 이유는 질리지말라고 그런거임. 좋아하는걸 하면서 배우라는 뜻. 또 그게 비교적 살아있는 언어이기도 함 책들도 옛날 표현 쓰는거 많음.


그리고 단어같은거보단 문장 자체를 외워서 그게 어느 상황에 쓰이는지를 아는게 좋고..마지막으로 피드백해줄 사람이 있으면 좋은데


그런 사람은 브알챗엔 많잖음ㅎ

ㅇㅇ 나도 일본유학생 친구있는데 걔한테 물어보고 하면서 배우는중인데 확실히 도와주는 사람이 있으면 편하다 125.185 2018.05.20 06:51:56
ㅇㅇ ㄹㅇ로다가 125.185 2018.05.20 06:52:06
피냐타 피드백해줄 사람이 있으면 좋다는건 뇌피셜이 아니라 내가 TED 강의 중에서 언어배우기같은거 찾아보니까 하나같이 피드백해줄 사람을 곁에 두라고 하더라고 2018.05.20 06:52:47
피냐타 4가지 언어 구사할줄 아는 사람들이 1년 안에 한가지 언어를 배울 때 썼던 방법이라고하니 믿어보세용 ㅎ 2018.05.20 06:53:31
Block 그냥 영어로 나오면다봐도 되는거야? 미드 봐볼까생각중인데 아무생각없이 보는건 도움안되겟지? 2018.05.20 06:54:30
ㅇㅇ 팝송은 거르는게 좋다며? 쓰잘데기없는 시적인 표현이 많다던데 118.222 2018.05.20 06:55:27
피냐타 음 내가 본 책에선 첨엔 일단은 듣고..그 다음에 영화에 나오는 문장들 일단 다 보고 다시 듣고..그렇게 반복했다곤하더라 나도 애니볼 때 어느순간 들리기 시작한 후부턴 한글자막이랑 문장이랑 들으면서 문장 자체를 외우고 그랫음 2018.05.20 06:56:42
Lydie 자막넣고보면댐? 2018.05.20 06:56:54
피냐타 위에 적었듯이 자막 넣고 보고 자막들 외우고 자막 끄고 보고 모르는거 다시 체크하고 보고..이랬다곤햇음 2018.05.20 06:58:09
프레니아 아 몇몇 사람들도 음악보단 영화나 드라마를 추천하더라, 꼭 음악이 나쁘단건 아니고 영화나 드라마가 상대적으로 더 나으니깜 218.156 2018.05.20 06:58:23
피냐타 어쨌든 TED 강의 좀 뒤져보면 도움될거야 2018.05.20 06:58: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349 일반 머리랑후드 / 몸은 따른오브젝트로둬야돠나요? 1 ㅇㄴㄹㅇ 175.223 2018-06-23 0
22348 일반 오큘 배송온줄알고 헐레벌떡 왔더니 업네 4 ㅇㅇ 223.62 2018-06-23 0
22346 일반 파티클 넘나 어렵다 라그네아 2018-06-23 0
22345 일반 아바타 옷 구하는 사이트같은거 있어? 1 린고 2018-06-23 0
22344 일반 다이나믹본 질문 스샷가져옴 ㅠㅠ 9 ㅇㅇ 211.34 2018-06-23 0
22341 일반 vrcmods에 귀요미송 이모트 있는 아바타없음? 2 하벤하이드 2018-06-23 0
22340 일반 퍼블릭 방 안들어가지는거 오픈베타 모드로 하면 그러는듯.. 말미야 2018-06-23 0
22339 일반 유니티 오류 질문점ㅠㅠ ㅇㅇ 121.158 2018-06-23 0
22338 일반 아ㅏㅏㅏ 키넥트 살까 겁나 고민되네 3 카랑카람 2018-06-23 0
22337 일반 아바타 응디 확대해봣는데 A.ms 2018-06-23 0
22335 일반 텍스쳐 이거 대체 뭐가 문제지? 3 히로~ 2018-06-23 0
22334 일반 컨트롤 a눌러서 프리즈하라는게뭐냐 1 ㅇㅇ 14.32 2018-06-23 0
22333 일반 베타 2.2 패치 내역 4 새로운열쇠 2018-06-23 1
22332 일반 다이나믹본 질문... 3 ㅇㅇ 218.147 2018-06-23 0
22331 일반 쉐이더 도움! 2 00 121.139 2018-06-23 0
22330 일반 아아악 왜 표정이 안변하는ㄷ거야!! 1 ㅇㅇ 116.47 2018-06-23 0
22327 일반 아..꿈꿨다.... 애플치즈 2018-06-23 0
22326 일반 vr뉴비 질문좀요... 퍼블릭 방 관련 1 말미야 2018-06-23 0
22325 일반 모델에 손가락 없으면.. Tomo 2018-06-23 0
22324 일반 바이브 쓰면서 디스코드 화면 띄울 수 있음? 3 ㅇㅇ 211.38 2018-06-23 0
22323 일반 바닥 마법진 사라지는거 이유 찾았다 4 게임가드改二 2018-06-23 0
22322 일반 키넥트 2M나 뒤에서 사용해야됨? 카랑카람 2018-06-23 0
22321 일반 아 맨첨에할땐 본합쳐졋는대 두번째부터안됨 ㅇㅇ 14.32 2018-06-23 0
22319 일반 안광 안보이게 하는거 페이드하니까 오드아이 됨;; 2 히로~ 2018-06-23 0
22317 일반 확실히 모델링 할줄 아니까 뚜따 첨할때 편하긴함 Luche 2018-06-23 0
22316 일반 모두들 잘있어.. 난떠난다 7 아신밀 2018-06-23 0
22315 일반 왠지 비트세이버 비슷한 월드 나올거같은데... 2 쉔가오랜 117.111 2018-06-23 1
22313 일반 파티클 이펙트는 만들어진거 있는데 애니메이션 적용 어떻게 하는고야? BEnE 2018-06-23 0
22312 일반 뚜따하다 밤새고 지금 일어남 5 Luche 2018-06-23 0
22311 일반 본끼리 합치는것좀 알려주셈 ㅜㅜ 2 ㅇㅇ 14.32 2018-06-23 0
22310 일반 다이나믹본 머리랑 손 적용안되게하려면 어케함? ㅇㅇ 211.34 2018-06-23 0
22309 일반 고양이악단 아바타 유니티모델 풀린거 있나요??? ㅇㅅㅇ 221.153 2018-06-23 0
22308 일반 비트세이버 재밋네 ㅇㅇ 218.147 2018-06-23 0
22307 일반 군인 휴가복귀한다 1 ㅇㅇ 223.62 2018-06-23 0
22306 일반 아싸라서 브알챗에서 못놀고 3 NAME_HORANG 2018-06-23 0
22305 일반 헐 야 3 공배기 2018-06-23 0
22304 일반 확실히 이쪽 십덕모델링은 블루오션같음 ㅇㅇ 223.32 2018-06-23 0
22303 일반 루프속성 애니메이션은 하나밖에 못넣음? 14 게임가드改二 2018-06-23 0
22301 일반 나른한 주말에 노래 하나 듣고 가라 3 sing)Hana 2018-06-23 1
22300 일반 옛날에 업로드 한 아바타 파일이 없는데 수정할 방법없냐? 3 ㅇㅇ 116.42 2018-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