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언어 배우기 팁
글쓴이
피냐타
추천
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54
  • 2018-05-20 06:51:05
							

스타강사나 TED의 명사들이나, 심지어 내가 봤던 책 중 모의고사 영어9등급인 사람이 통역가가 된 스토리를 쓴 책(germany를 젊은이?라고 들을 정도로 못 했던 사람)


에서도 강조한다. 영화를 보라고..


영어 유창하게 잘 하는 사람들에게 물어봐도 미드나 영화를 통해서 입문한 사람도 많을거다.


처음엔 옹알이처럼 잘 들리지도않는데 계속 듣다보면 어느순간 귀가 뻥 뚫리는 순간이 찾아옴(모의고사 9등급 필자는 노팅힐 50번 본 순간부터 뚫리기 시작했다고)


그때부턴 비교적 피드백이나, 습득하는거나 어느모로 빨라짐. 뉴스같은거 추천하는 사람들은 걸러...그런거 50번 듣고 싶겟니..영화나 드라마 추천하는 이유는 질리지말라고 그런거임. 좋아하는걸 하면서 배우라는 뜻. 또 그게 비교적 살아있는 언어이기도 함 책들도 옛날 표현 쓰는거 많음.


그리고 단어같은거보단 문장 자체를 외워서 그게 어느 상황에 쓰이는지를 아는게 좋고..마지막으로 피드백해줄 사람이 있으면 좋은데


그런 사람은 브알챗엔 많잖음ㅎ

ㅇㅇ 나도 일본유학생 친구있는데 걔한테 물어보고 하면서 배우는중인데 확실히 도와주는 사람이 있으면 편하다 125.185 2018.05.20 06:51:56
ㅇㅇ ㄹㅇ로다가 125.185 2018.05.20 06:52:06
피냐타 피드백해줄 사람이 있으면 좋다는건 뇌피셜이 아니라 내가 TED 강의 중에서 언어배우기같은거 찾아보니까 하나같이 피드백해줄 사람을 곁에 두라고 하더라고 2018.05.20 06:52:47
피냐타 4가지 언어 구사할줄 아는 사람들이 1년 안에 한가지 언어를 배울 때 썼던 방법이라고하니 믿어보세용 ㅎ 2018.05.20 06:53:31
Block 그냥 영어로 나오면다봐도 되는거야? 미드 봐볼까생각중인데 아무생각없이 보는건 도움안되겟지? 2018.05.20 06:54:30
ㅇㅇ 팝송은 거르는게 좋다며? 쓰잘데기없는 시적인 표현이 많다던데 118.222 2018.05.20 06:55:27
피냐타 음 내가 본 책에선 첨엔 일단은 듣고..그 다음에 영화에 나오는 문장들 일단 다 보고 다시 듣고..그렇게 반복했다곤하더라 나도 애니볼 때 어느순간 들리기 시작한 후부턴 한글자막이랑 문장이랑 들으면서 문장 자체를 외우고 그랫음 2018.05.20 06:56:42
Lydie 자막넣고보면댐? 2018.05.20 06:56:54
피냐타 위에 적었듯이 자막 넣고 보고 자막들 외우고 자막 끄고 보고 모르는거 다시 체크하고 보고..이랬다곤햇음 2018.05.20 06:58:09
프레니아 아 몇몇 사람들도 음악보단 영화나 드라마를 추천하더라, 꼭 음악이 나쁘단건 아니고 영화나 드라마가 상대적으로 더 나으니깜 218.156 2018.05.20 06:58:23
피냐타 어쨌든 TED 강의 좀 뒤져보면 도움될거야 2018.05.20 06:58: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16 일반 윈도우MR DELL꺼 사려는데 HP보다 구지냐 혹시 6 ㅅㅋㅋ改 2018-05-25 0
7715 일반 친구 월드 어떻게 들어가지..? 2 어린이 211.216 2018-05-25 0
7714 일반 Vr살려고 플스팔았당... 2 ㅇㅇ 221.143 2018-05-25 0
7713 일반 손가락 여우모양으로 된거 수치좀 알려줄사람 하벤하이드 112.184 2018-05-25 0
7712 일반 친구가 자기가만든 월드 구경시켜줫어오 10 ㅇㅁㄴㅇㅁ 121.184 2018-05-25 3
7711 일반 갔던맵 이름이 기억안나네 58.235 2018-05-25 0
7710 일반 그거 말 되네는 その通りだ도 되나 10 피냐타 2018-05-25 0
7709 일반 빅시스터 one number 어쩌구 먼지아는사람 ㅜ 2 ㅇㅇ 182.209 2018-05-25 0
7708 일반 오늘으 저스트댄스 4 마요릭 2018-05-25 0
7707 일반 심심한 사람을 위한 단편영화 1 피냐타 2018-05-25 0
7706 일반 차렷충은 호러맵 가서 손전등도 못드네 ㅠㅠ 2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05 일반 옵빠들 담배는 몸에 안좋아요 공배기 2018-05-25 0
7703 일반 좋아하는 캐릭터 아바타 찾고싶은데 3 ???? 1.235 2018-05-25 0
7702 일반 블렌더 배우는 컴맹인데 유니티는 머하는거야? 2 ㅇㅇ 118.34 2018-05-25 0
7701 일반 아바타 월드에서 씌운 아바타는 컴 바꾸고 새로 깔면 해제 되는거 맞음? 1 아루라테 2018-05-25 0
7700 일반 VR모델 수위는 어느정도임? Qy26 117.111 2018-05-25 0
7699 일반 일단 게임 플레이할정도로는 완성된거같다 1 카랑카람 2018-05-25 0
7698 일반 여왕벌은 둘 중 하나야 5 시란 2018-05-25 0
7697 일반 페이트 길가메쉬, 히로인x VR챗 사용금지 3 ㅇㅇ 220.81 2018-05-25 0
7696 일반 스읍... G군 2018-05-25 0
7695 일반 1060이랑 바이브 쓰는분 있나여 1 울테 2018-05-25 0
7694 일반 이 게임 머라고 별것도 아닌게 막 웃기냐 ㅇㅇ 175.223 2018-05-25 0
7691 일반 일본어 질문 5 피냐타 2018-05-25 0
7689 일반 아바타가 빨간색으로보임 1 카린 122.35 2018-05-25 0
7688 일반 케모노 애니메이션 1도 안봣는데 4 ㅇㅇ 222.101 2018-05-25 0
7687 일반 일주일동안 하면서 지금까지 차단했던놈들 2명 3 ㅇㅇ 125.180 2018-05-25 0
7686 일반 님들아 유니티 다루기 쉬워요? 5 amomo 220.70 2018-05-25 0
7685 일반 게임들어가기 겁나귀찮다 Block 2018-05-25 0
7684 일반 vr챗에서 노래틀고 관종짓하면 욕먹냐 14 ???? 1.235 2018-05-25 0
7683 일반 난 왜 한국인 친구가 몇 없을까. 2 ㅇㅇ 59.26 2018-05-25 0
7682 일반 와 여기갤 미쳤네 2 닉네임없다네 119.194 2018-05-25 0
7680 일반 군필 여고생쟝 싯뽀 나대나대 시타이요 중포 2018-05-25 0
7678 일반 후욱...후욱...개피곤해도 두번째인생 맛은 봐야지 2 김끄리 2018-05-25 0
7676 일반 ㅗㅜㅑ 이거 재밌다.. 7 DR_Pochi 2018-05-25 0
7675 일반 난외 친구가업ㄱ을까?? 5 ㅇㅇ 218.147 2018-05-25 0
7674 일반 오버로드 아바타 월드아시는분? 3 피카츄 14.55 2018-05-25 0
7673 일반 델바이저 팔사람 없냐 1 ㅇㅇ 118.45 2018-05-25 0
7672 일반 발디의 수학교실에서 나오는 발디센세 아바타 2 새디스트 211.184 2018-05-25 0
7671 일반 세상에. . . 2 tntnt 2018-05-25 0
7670 일반 유니티 패키지 불러왓을 때 애니메이션 & 스크립트 헬프요... 2 HALT 2018-05-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