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언어 배우기 팁
글쓴이
피냐타
추천
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54
  • 2018-05-20 06:51:05
							

스타강사나 TED의 명사들이나, 심지어 내가 봤던 책 중 모의고사 영어9등급인 사람이 통역가가 된 스토리를 쓴 책(germany를 젊은이?라고 들을 정도로 못 했던 사람)


에서도 강조한다. 영화를 보라고..


영어 유창하게 잘 하는 사람들에게 물어봐도 미드나 영화를 통해서 입문한 사람도 많을거다.


처음엔 옹알이처럼 잘 들리지도않는데 계속 듣다보면 어느순간 귀가 뻥 뚫리는 순간이 찾아옴(모의고사 9등급 필자는 노팅힐 50번 본 순간부터 뚫리기 시작했다고)


그때부턴 비교적 피드백이나, 습득하는거나 어느모로 빨라짐. 뉴스같은거 추천하는 사람들은 걸러...그런거 50번 듣고 싶겟니..영화나 드라마 추천하는 이유는 질리지말라고 그런거임. 좋아하는걸 하면서 배우라는 뜻. 또 그게 비교적 살아있는 언어이기도 함 책들도 옛날 표현 쓰는거 많음.


그리고 단어같은거보단 문장 자체를 외워서 그게 어느 상황에 쓰이는지를 아는게 좋고..마지막으로 피드백해줄 사람이 있으면 좋은데


그런 사람은 브알챗엔 많잖음ㅎ

ㅇㅇ 나도 일본유학생 친구있는데 걔한테 물어보고 하면서 배우는중인데 확실히 도와주는 사람이 있으면 편하다 125.185 2018.05.20 06:51:56
ㅇㅇ ㄹㅇ로다가 125.185 2018.05.20 06:52:06
피냐타 피드백해줄 사람이 있으면 좋다는건 뇌피셜이 아니라 내가 TED 강의 중에서 언어배우기같은거 찾아보니까 하나같이 피드백해줄 사람을 곁에 두라고 하더라고 2018.05.20 06:52:47
피냐타 4가지 언어 구사할줄 아는 사람들이 1년 안에 한가지 언어를 배울 때 썼던 방법이라고하니 믿어보세용 ㅎ 2018.05.20 06:53:31
Block 그냥 영어로 나오면다봐도 되는거야? 미드 봐볼까생각중인데 아무생각없이 보는건 도움안되겟지? 2018.05.20 06:54:30
ㅇㅇ 팝송은 거르는게 좋다며? 쓰잘데기없는 시적인 표현이 많다던데 118.222 2018.05.20 06:55:27
피냐타 음 내가 본 책에선 첨엔 일단은 듣고..그 다음에 영화에 나오는 문장들 일단 다 보고 다시 듣고..그렇게 반복했다곤하더라 나도 애니볼 때 어느순간 들리기 시작한 후부턴 한글자막이랑 문장이랑 들으면서 문장 자체를 외우고 그랫음 2018.05.20 06:56:42
Lydie 자막넣고보면댐? 2018.05.20 06:56:54
피냐타 위에 적었듯이 자막 넣고 보고 자막들 외우고 자막 끄고 보고 모르는거 다시 체크하고 보고..이랬다곤햇음 2018.05.20 06:58:09
프레니아 아 몇몇 사람들도 음악보단 영화나 드라마를 추천하더라, 꼭 음악이 나쁘단건 아니고 영화나 드라마가 상대적으로 더 나으니깜 218.156 2018.05.20 06:58:23
피냐타 어쨌든 TED 강의 좀 뒤져보면 도움될거야 2018.05.20 06:58: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34 일반 나도 막 다이나믹본같은서 쑤셔넣고싶다 댕타 2018-05-24 0
7333 일반 누가 나에게 노래방 만드는 강좌좀 알려줬으면 13 NAME_HORANG 2018-05-24 0
7332 일반 초면에 헬로 웨얼알유프롬 꽂아버리는 것보단 4 ㅇㅇ 203.229 2018-05-24 0
7331 일반 유튜브보면 외국성님들도 욕 가르치더만 2 중성 2018-05-24 0
7328 일반 아니 시이발 좀 해보려했더니 12 ㅇㅇ 210.57 2018-05-24 2
7326 일반 노래방 싱크가 잘 안맞네 1 주드래곤 2018-05-24 0
7325 일반 오늘 vrcmods엣아바타 받을려고했는데 다운ㅇ안됨 1 SikYU 2018-05-24 0
7324 일반 신발이 바닥으로 들어가버리는데 어떻게 꺼내조 ㅇㅇ 112.171 2018-05-24 0
7323 일반 블렌더 질문 (오류 해결) 16 DoORu 203.232 2018-05-24 0
7322 일반 눈이 무섭다 2 뉴비에오 222.101 2018-05-24 0
7321 일반 이거 해보니깐 왜 어글리코리아하는지 알겠더라 4 중성 2018-05-24 0
7320 일반 쪼만한 새는 뭐라고 검색해야 나옴? 4 중성 2018-05-24 0
7319 일반 오늘자vr챗 2 Sing)Hana 2018-05-24 2
7318 일반 간단한 영어회화 아는거 업누 7 참판 2018-05-24 0
7317 일반 피아노도 있네 1 ㅇㅇ 210.126 2018-05-24 0
7316 일반 나도 순수하게 브얄챗 하니까 사람들이 조와하더라 4 ㅇㅇ 218.147 2018-05-24 0
7315 일반 겨우 텍스쳐파일 구했는데 텍스쳐 적용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 7 긴긴 2018-05-24 0
7314 일반 오늘자 vr챗 2 ㅇㅇ 175.122 2018-05-24 0
7313 일반 이어폰 마이크 쓰는사람 있냐? 2 ㅇㅇ 210.126 2018-05-24 0
7312 일반 2시간 동안 여러맵 여기저기 탐방하고 다녔는데 콜록홈즈 221.162 2018-05-24 0
7311 일반 치마는 똥이야 똥 7 시란 2018-05-24 0
7310 일반 MR괸련 질문!! 1 족제비쟝 211.252 2018-05-24 0
7309 일반 mmd모델 가져와서 유니티에 올렷더니 4 뉴비에오 222.101 2018-05-24 0
7308 일반 크기는 해결한거같은데 그래도 띵띵... ㅇㅇ 106.254 2018-05-24 0
7307 일반 노래방이랑 저댄 하얀화면이랑 노래안나오는거 나도그럼 3 울테 2018-05-24 0
7306 일반 폴리곤 90000 이렇게되는건 어떻게줄임? 3 Moon 2018-05-24 0
7305 일반 3주뒤에 출장으로 외국가서 ㅇ이거 못하는데 지금 vr사면 흑우냐?? 3 ㅇㅇ 183.101 2018-05-24 0
7304 일반 처음 3일까지는 일본인만 쫓아다녔다 2 닝기링 58.122 2018-05-24 0
7303 일반 mr이랑 바이브랑 존나 고민되네 질문 답변좀해줘 1 ㅇㅇ 183.101 2018-05-24 0
7301 일반 저스트댄스 하얀화면빼고 스트레스받는건없지 이겜은 5 키라라카 2018-05-24 0
7300 일반 맵 만들고싶은데 어케해야되여?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4 0
7299 일반 알라후아크바흐! 닝기링 58.122 2018-05-24 0
7298 일반 나도 갤애서 도움 마니받아서 2 강나다 116.46 2018-05-24 0
7297 일반 계속 띵---띵-- 거리면서 다음페이지로 안넘어가짐... 5 ㅇㅇ 106.254 2018-05-24 0
7296 일반 이 게임 하다보면 스트레스가 잘 풀리는 느낌이야 5 텐트리 2018-05-24 0
7295 일반 오늘 하나끝낸거같아서 꿀잠각이애요 5 G군 2018-05-24 0
7294 일반 (약간 김)국적을 너무 캐묻는건 지양하도록 하자 5 ㅇㅇ 121.170 2018-05-24 1
7293 일반 하 컴 똥컴인건 감안하더라도 와이파이만 안 끊기면 좋겠는데 피냐타 2018-05-24 0
7291 일반 아바타가있는 맵에가면 아바타를 받을수있는거야?? 9 ㅇㅇ 1.241 2018-05-24 0
7290 일반 40만원돈주고 하는젤다보다 ㅇㅇ 211.36 2018-05-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