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타쿠 소리들을까봐 일부러 애니캐릭터 안씀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349
  • 2018-09-16 08:08:18
  • 14.37
							

애니 아닌 로리캐나 그런것도 마찬가지임
말 섞기도 전에 선입견으로 아웃당할까봐
근데 일반인 눈에는 다 똑같아보이나

- dc official App
늑대소녀 요 게임 한다는 것 자체가 2018.09.16 08:09:30
ㅇㅇ 오타쿠가 부끄러워?? 175.192 2018.09.16 08:09:42
ㅇㅇ 오타쿠겜에서 뻘짓하넼ㅋㅋ 175.211 2018.09.16 08:10:13
ㅇㅇ 부끄러움 - dc App 14.37 2018.09.16 08:10:48
카디아. 디씨가 부끄러워 ? 2018.09.16 08:11:14
ㅇㅇ 앗...아... 디씨... - dc App 14.37 2018.09.16 08:11:26
긴긴 디씨에서 vr챗갤러리 같은데 들어오면서 오타쿠가 아니고 뭐요? 2018.09.16 08:13:53
ㅇㅇ 저는 오타쿠 겜하지만 오타쿠는 아닌데요 ㅡㅡ - dc App 14.37 2018.09.16 08:14:25
딜런 2018.09.16 08:14:33
ㅇㅇ 음주운전은 해도 술은 안마시는데요 - dc App 14.37 2018.09.16 08:14:47
dd 너 차렷충이지 39.7 2018.09.16 08:18:04
아이리네 2018.09.16 08:18:04
유동 이 게임하는 놈들은 대부분 그런거 신경안씀 211.176 2018.09.16 08:18:43
ㅇㄹ 넷카마 하는애들 싫어서 뱁새만 한다는 닝겐도 있던데 218.147 2018.09.16 08:19:02
500원딱풀 혼모노구나? 2018.09.16 08:19:44
ㅇㅇ 넷카마랑 뱁새는 뭔상관임? 뱁새도 사실 암컷 뱁새임 넷카마쉑 - dc App 14.37 2018.09.16 08:19:58
양파양파 양놈들 포함 플레이어 90% 이상이 오따꾸새끼인 게임에서 뭔소리여 2018.09.16 08:38:20
Wolfs 인정받은 유머글 입니다 - dc App 2018.09.16 10:57:20
ㅇㅇ 감사합니다 - dc App 14.37 2018.09.16 11:00:24
ㅇㅇ 그럴게 수인팬덤 외국에서 로리콘 오타쿠 동급 이하로 생각하는 사람도 있음 211.196 2018.09.16 16:00: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955 일반 내가 이게임때문에 3d툴을 깔다니 1 ㅇㅇ 211.36 2018-10-24 0
65953 일반 거방금 뭔쉐이더냐고쓴거 짤린글 내아바탄데 9 cv52468 175.223 2018-10-24 0
65952 일반 아바타 카피핵 돌아다닌다네 3 _instruction 2018-10-24 0
65951 일반 H룸인가 뭔가 월드 이름이 뭐냐? 2 ㅇㅇ 125.180 2018-10-24 0
65949 일반 응기이이잇 4 초보자아 2018-10-24 0
65948 일반 이 셰이더뭐야? 9 하루사메 2018-10-24 0
65947 일반 i7은 기본쿨러로 절대 돌리지마라;; 16 츄르 2018-10-24 0
65946 일반 뱅 사람 안모여서 추가 모집함 연병장으로 ㅇㅇ 14.46 2018-10-24 0
65945 일반 하와와 친구한테 조인타다 봉변당했서요 9 17세여고생쟝 112.72 2018-10-24 0
65944 일반 키넥트 설정잘못된거가?? 도움좀 ㅠ 1 000 211.228 2018-10-24 0
65943 VRC일기 가로등은 내 친구 7 검은연 2018-10-24 6
65942 일반 그러고보니 트래커 배터리 몇mah여? 5 ㅇㅇ 117.111 2018-10-24 0
65941 일반 트래커마운트 왔다 2 울테 2018-10-24 0
65940 일반 트럼프가능한 맵 추천좀 1 팩트만씨부림 2018-10-24 0
65939 일반 뱅할 뱅 6:30 까지 연병장 2 ㅇㅇ 14.46 2018-10-24 0
65938 일반 한국사람들 하지말란건 꼭 다해요ㅋㅋ 10 츄르 2018-10-24 0
65937 일반 펜티엄 G4560저주 한다 12 재배맨 2018-10-24 0
65936 일반 뱅할뱅 있냐? 1 ㅇㅇ 14.46 2018-10-24 0
65935 일반 풀트 아닌 VR이 눕거나 엎드리려면..? 3 린코 2018-10-24 0
65933 일반 노트북 cpu 추천해줘... 13 재배맨 2018-10-24 0
65932 일반 둠칫두칫 7 ㄴㄴ 175.212 2018-10-24 2
65931 일반 트래커 배터리 몇시간감? 3 ㅇㅇ 211.36 2018-10-24 0
65930 일반 글짤림 3 괵스챤 175.223 2018-10-24 0
65928 일반 오늘부터 야간 근무 들어간다 11 델피늄 2018-10-24 0
65927 일반 [스샷/스압] 대부분 알고있는 예쁜 맵 3 22 Wolfs 2018-10-24 25
65926 일반 오늘부터 로또 산다 5 오큘ㅠㅠ 211.34 2018-10-24 0
65925 일반 영어를 VR에서 배우려면 5 ACMI 121.137 2018-10-24 0
65924 일반 치녀우콘 v1.1 9 유티 2018-10-24 6
65923 일반 블렌더 좌우반전 어떻게 함? 4 ㅇㅇㅋ 59.7 2018-10-24 0
65922 일반 MR입구컷 당하면 아무 방법 엄는거야..? 11 재배맨 2018-10-24 0
65921 일반 저댄 시작하고 음악듣는게 바뀜 10 Luche 2018-10-24 1
65920 일반 vr은 앉기 엎드리기 어떻게함? 7 NAME_HORANG 2018-10-24 0
65918 일반 헤드케이블 또 죽을려고 하더라 13 하벤하이드 2018-10-24 0
65917 일반 나도좋아하는사람잇는데 2 아스테리 2018-10-24 0
65916 일반 나도 좋아해줘 3 읭읭이 2018-10-24 0
65915 일반 개무섭네 ㄹㅇ루 1 히아기 2018-10-24 0
65914 일반 집가고 싶가 2 초보자아 2018-10-24 0
65913 일반 친구 오늘은 접속한데 14 A.ms 2018-10-24 2
65911 일반 요즘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버렸다 11 히아기 2018-10-24 0
65910 일반 가죽폼 15mm짜리로 바꿔낄까 흠... 4 하벤하이드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