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타쿠 소리들을까봐 일부러 애니캐릭터 안씀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349
  • 2018-09-16 08:08:18
  • 14.37
							

애니 아닌 로리캐나 그런것도 마찬가지임
말 섞기도 전에 선입견으로 아웃당할까봐
근데 일반인 눈에는 다 똑같아보이나

- dc official App
늑대소녀 요 게임 한다는 것 자체가 2018.09.16 08:09:30
ㅇㅇ 오타쿠가 부끄러워?? 175.192 2018.09.16 08:09:42
ㅇㅇ 오타쿠겜에서 뻘짓하넼ㅋㅋ 175.211 2018.09.16 08:10:13
ㅇㅇ 부끄러움 - dc App 14.37 2018.09.16 08:10:48
카디아. 디씨가 부끄러워 ? 2018.09.16 08:11:14
ㅇㅇ 앗...아... 디씨... - dc App 14.37 2018.09.16 08:11:26
긴긴 디씨에서 vr챗갤러리 같은데 들어오면서 오타쿠가 아니고 뭐요? 2018.09.16 08:13:53
ㅇㅇ 저는 오타쿠 겜하지만 오타쿠는 아닌데요 ㅡㅡ - dc App 14.37 2018.09.16 08:14:25
딜런 2018.09.16 08:14:33
ㅇㅇ 음주운전은 해도 술은 안마시는데요 - dc App 14.37 2018.09.16 08:14:47
dd 너 차렷충이지 39.7 2018.09.16 08:18:04
아이리네 2018.09.16 08:18:04
유동 이 게임하는 놈들은 대부분 그런거 신경안씀 211.176 2018.09.16 08:18:43
ㅇㄹ 넷카마 하는애들 싫어서 뱁새만 한다는 닝겐도 있던데 218.147 2018.09.16 08:19:02
500원딱풀 혼모노구나? 2018.09.16 08:19:44
ㅇㅇ 넷카마랑 뱁새는 뭔상관임? 뱁새도 사실 암컷 뱁새임 넷카마쉑 - dc App 14.37 2018.09.16 08:19:58
양파양파 양놈들 포함 플레이어 90% 이상이 오따꾸새끼인 게임에서 뭔소리여 2018.09.16 08:38:20
Wolfs 인정받은 유머글 입니다 - dc App 2018.09.16 10:57:20
ㅇㅇ 감사합니다 - dc App 14.37 2018.09.16 11:00:24
ㅇㅇ 그럴게 수인팬덤 외국에서 로리콘 오타쿠 동급 이하로 생각하는 사람도 있음 211.196 2018.09.16 16:00: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866 일반 [념글요청] 불닭교류회 올 때 베타는 끄고와라 2 MANKALO 2018-09-21 18
52865 일반 (수정) 베타버전 패치 정리해줌 5 어흑마이갓 2018-09-21 6
52864 일반 친없찐은 그냥 플라스틱쉐이더나 쓰라 이거야? 1 댕타 2018-09-21 0
52863 일반 방금전 퇴근하자마자 달려와서 춘 지팡이춤 1 댕타 2018-09-21 0
52862 일반 근데 솔직히 팬티볼거면 3 ㅇㅇ 218.151 2018-09-21 0
52861 일반 난 1000시간 안 넘었는데 노란색이네 1 어흑마이갓 2018-09-21 0
52860 일반 불닭 사와야겠다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1 0
52859 일반 말귀 안통하는 사람이랑 얘기하면 ㅈㄴ피곤하다 1 ㅇㅇ 175.223 2018-09-21 3
52858 일반 지금 베타 하고 다니지마셈 1 Luche 2018-09-21 0
52857 일반 나만 등급 안보임? 3 댕타 2018-09-21 0
52856 일반 이번 세이프티 이렇게 쓸거임 1 ㅇㅇ 175.223 2018-09-21 4
52855 일반 다음에 만들 아바타 메인컬러는 내 등급보고 정해야겠다 엘에르엘 2018-09-21 0
52854 일반 친구 없이 H방에 쳐박혀 삼 - Visitor 2 ㅇㅇ 220.121 2018-09-21 1
52853 일반 이제막 고인물들이 뉴비 성추행하고 다니겠네 1 엘에르엘 2018-09-21 0
52851 일반 이야 이거 레이트레이싱 느낌나네 1 검은연 2018-09-21 0
52850 일반 이제 저기에 추가로 ㅇㅇ 14.46 2018-09-21 0
52849 일반 등급 정확히 무슨 이야기임? 3 싸이킥유코 2018-09-21 0
52847 일반 난 오히려 보라색이라서 좋아 2 루히 2018-09-21 1
52846 일반 유저등급 뭐부터 쉐이더,사운드,파티클 문제없는거임? 3 울테 2018-09-21 0
52845 일반 보랑 노랑 애들 초록색으로 바꿔도 티 나는거 아님? 1 린코 2018-09-21 0
52844 일반 VRChat 개발진들이 실수를 거듭하고 있다.. 2 ㅇㅇ 14.46 2018-09-21 0
52843 일반 이거 유니티 무슨오류임? 사요 2018-09-21 0
52842 일반 힝 주황색 등급이야.. 1 zetyx 2018-09-21 0
52841 일반 보라색이랑 노란색의 차이는 월드인것같다. 1 JJY 2018-09-21 0
52840 일반 뉴비라고 녹색딱지 주네 2 린코 2018-09-21 0
52839 일반 자기 색깔 확인한사람 플레이시간 까보자 14 하벤하이드 2018-09-21 0
52838 일반 등급 확인해봄 5 Luche 2018-09-21 4
52836 일반 이거 초록색으로 바꿔도 원래등급 유지하는거야 ? 카디아. 2018-09-21 0
52835 일반 미췬... 4 하벤하이드 2018-09-21 0
52833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미쳤냐고 8 어흑마이갓 2018-09-21 4
52832 일반 오늘 불닭교류회 재밋을듯 5 _코니 2018-09-21 0
52831 일반 vr만 끼면 로딩 느려지는거 원래 이럼?? ㅇㅇ 180.69 2018-09-21 0
52829 일반 왕왕 못 하게 되는 거야?? 1 티나 2018-09-21 0
52826 일반 퍼블릭에서 엄한짓 해보고싶다 2 ㅇㅇ 220.121 2018-09-21 2
52825 일반 (링크사진추가)vrcover에서 산 가죽폼 엄청편한거같음 8 하벤하이드 2018-09-21 1
52824 일반 베이스 팔고 바이브 살까... 3 ㅇㅇ 223.38 2018-09-21 0
52822 일반 가끔 게시글사진에 내 아바타 나오면 7 Ku_Nyang 2018-09-21 0
52821 일반 생각해보니 부랄챗 망하면 할겜이없음 3 CHJ. 2018-09-21 0
52820 일반 월드제작 안하길 잘했어 JJY 2018-09-21 0
52819 일반 유저등급은왜생긴거임 오늘 업뎃있었음? 1 울테 2018-09-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